mlb 의 개요

이 마이너 리그를 감독하기 위해 새로운 전국 협회가 결성되었다. 1960 년대에 MLB 확대는 미국 이외의 지역과 함께 8 개 그룹을 추가했습니다. 1969 년부터 1993 년까지 모든 리그는 동부와 서부로 구성되었습니다. 1993 년에 내셔널 리그는 플로리다 말린스와 콜로라도 로키스의 두 팀으로 확장되어 각 리그의 그룹 수를 늘렸다. 세 번째 부문인 센트럴 디비전은 1994년에 각 리그에서 형성되었다. 1996 년까지 두 리그는 월드 시리즈와 올스타전을 통해서만이 부문에서 만났다.

모든 리그 내에서 디비전 우승팀은 1위, 2위, 그리고 1위이다. 3개의 시드, 주로 win-loss 레코드를 기반으로 합니다. 비 부문 수상자 중 가장 효과적인 보고서를 가진 그룹은 첫 번째 와일드 카드와 No. 4개의 씨앗비 부문 수상자 중 두 번째로 우수한 문서를 가진 그룹은 두 번째 와일드 카드와 No. 5번 시드. 세 번째로 좋은 성적을 거둔 그룹은 세 번째 와일드카드와 6번 시드가 된다.

본은 4월 말부터 손 부상으로 경기에 출전하지 않았다. 직원들은 처음에는 그가 일리노이 주에서 완전히 벗어나기를 바라며 그를 현역 선수 명단에 올렸지만, 그는 처음에 기대했던 것보다 조금 더 많은 시간이 필요했다. 그러나 그는 일주일 안에 트리플-A 샬롯과 재활 프로젝트에 착수했고, 기사단과의 두 번의 비디오 게임 후에 복귀한다.

26세의 이 선수는 4월 말에 다이아몬드백스로부터 돈을 받고 3경기에 출전하여 3번의 플레이트 출전에서 무안타에 그쳤다.

MLB가 최근 공을 죽이려는 시도를 한 후 4월에 리그 하우스 운영비가 인하되었다. 놀랍게도 좋은 Tylor Megill, Merrill Kelly, Kyle Wright의 세 팔은 첫 달 동안 훌륭했습니다. MLB는 NFT 게임 회사인 Sorare와 제휴하여 NFT 영역을 부착하는 최신 스포츠 활동 리그입니다.

그러나 MLB 명단에는 전쟁이 끝날 때까지 흑인 게이머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투쟁에서 봉사한 많은 흑인 선수들은 여전히 흑인 리그 야구에 참여하는 것으로 제한되었습니다. 2009년 1 월, MLB는 리그 주변의 뉴스와 보호를 포함하는 MLB 네트워크를 시작했으며 2009 시즌 내에 26 개의 스테이 비디오 게임을 방송했습니다. 각 그룹에는 토요일에는 폭스가, 일요일 밤에는 ESPN이 소지하지 않은 모든 비디오 게임에 대한 기본 방송이 있습니다. 이 비디오 게임은 때로는 지역 방송 TV 방송국과 이웃 또는 지역 스포츠 활동 커뮤니티로 나뉘어 지지만 일부 팀은 RSN을 통해 또는 자체 그룹 네트워크를 통해 로컬 게임을 방송합니다.

MLB 프로덕션은 비디오 및 전통적인 방송 매체를 전문으로하는 리그의 동등한 구조의 날개입니다. MLB는 MLB 네트워크의 67 %를 소유하고 있으며 나머지 33 p.c는 케이블 사업자와 위성 공급 업체인 DirecTV 사이에서 절단됩니다. 뉴저지 주 Secaucus에 있는 스튜디오에서 운영되며 마찬가지로 리그에서 편집 독립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트윈스의 스타 중견수는 이번 시즌에 엄청난 출발을 했고 그가 야구에서 최고의 게이머 중 한 명이라는 것을 증명하고 있다.

하지만 우리는 그보다 더 일찍 이곳에 왔고, 그가 구를 계속 유지할 수 없다면 그 어떤 것도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큰 과대 광고}에서 빠졌지만, 실세스는 천사 시스템을 통해 비행했다. 그는 오늘 밤 빅리그 멤버가 되기 시작할 것이고, 그 과정에서 트리플A를 건너뛸 것이다. 오른손잡이는 더블A 26이닝 동안 평균자책점 1.73을 기록했는데, 이는 1K/9, 2.42 BB/9, 18.5%의 스윙 스트라이크 수수료를 받았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뭐라고 하든 그가 완전히 무력한 것은 아니다.

폭스는 또한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 방송을 번갈아 가며 홀수 년에는 아메리칸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를, 짝수 년에는 내셔널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를 방송합니다. ESPN은 전국 개막 일부터 시작하여 MLB 비디오 게임을 적절하게 방송합니다. ESPN은 선데이 나이트 베이스볼과 베이스볼 투나잇을 방송한다.

ESPN은 또한 매년 7월 올스타전에서 홈런 더비에 대한 권리를 가지고 있다.

피트 알론소(Pete Alonso)는 수요일 괴물 홈런을 치며 포즈나 배트 플립을 하지 않고 먼저 할 수 있는 모든 수단을 동원했다. 나는 벅 쇼월터가 그것과 관련이 있다고 의심한다.

얀크스가 텍사스를 1-0으로 이긴 월요일, 분 감독은 디제이 르마히외가 1루에서 2루로 뛰지 못한 것을 용서했다. 그가 달아났다면 그는 보호를 받았을 것이다. 처음에는 1루수를 잡아당겼기 때문이다. MLB는 스스로 실험용 쥐가 되는 것을 허락했고, 야구 추종자들은 쥐의 미끼로 사용되었다. 화이트 삭스의 좌완 베넷 소사는 득점 장소에서 동점골을 터뜨리며 케빈 플라 위키에게 시카고 우승을 확정 짓고 첫 직업인 MLB 세이브 검증 된 사이트 를 선택하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