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에서 실제로 일어나고있는 일

마이클 조던은 1984년 시카고 불스와 함께 리그에 진출하여 리그에 대한 특별한 관심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1988 년과 1989 년에 Charlotte Hornets, Miami Heat, Orlando Magic, Minnesota Timberwolves가 NBA 데뷔를하면서 총 4 개 도시가 필요했습니다. 디트로이트 피스톤스는 1989 년과 1990 년에 Chuck Daly 감독과 Isiah Thomas 감독이 이끄는 연속적인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 조던과 스코티 피펜은 1991~1998 시즌 동안 8년 동안 불스를 2개의 3피트로 이끌었다.

Golden State Warriors의 일부 소유주이자 Social Capital의 설립자 겸 CEO인 Chamath Palihapitiya는 월요일 중국의 위구르 무슬림들이 직면한 인권 유린에 대해 신랄한 발언을 분명히 하려고 했다. 농구 명예의 전당 레지 밀러 (Reggie Miller)는 3 월 광기가 시작됨에 따라 NCAA 남자 농구 토너먼트 경기를 부를 것이며, 추종자들은 타임 아웃을 통해 그를 볼 수있는 위치에있게 될 것입니다. 90년대 후반 코비 브라이언트가 신인 시절 내내 착용했던 것으로 알려진 농구 유니폼이 공개 판매에 들어간다. 밀워키 벅스와 애틀랜타 호크스는 10월 아부다비에서 두 번의 프리시즌 매치업을 가질 수 있어 아랍에미리트(UAE)와 아라비안 걸 벳365 가입 프(Arabian Gulf) 내 NBA 첫 경기를 장식했다. 두 번이나 MVP를 받은 지아니스 앤테토쿤포와 그의 형제들이 그리스에서 거친 양육에서 NBA 챔피언으로 가는 여정은 곧 개봉될 영화의 주제다. {Rise}는 6 월 24 일 Disney +에서 데뷔하며 스트리밍 서비스는 화요일에 발표되었습니다.

훈련 캠프가 끝나면 일련의 프리 시즌 전시 게임이 열립니다. 프리 시즌 경기는 일반적으로 미국과 해외의 NBA가 아닌 도시에서 개최됩니다. 2007년 8월 15 일, Donaghy는 조사와 관련된 2 개의 연방 비용에 대한 책임을 인정했습니다. Donaghy는 2008 년에 심판들이 NBA의 선수들과 확고한 사람들과 친하다고 주장했고, 심판들은 2002 년과 2005 년에 특정 플레이 오프와 결승전 비디오 게임의 결과에 영향을 미쳤다고 주장했다.

리그 전체에서 우리 작가들과 가장 최신의 일대일 만남. 1946 년 6 월 6 일 | 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은 뉴욕의 Commodore Hotel에있었습니다. Maurice Podoloff는 리그의 첫 번째 회장이었고 나중에 커미셔너로 변경되었습니다.

그 후 그는 벅스가 그의 강인함, 체력, 노력과 함께 우승하는 것을 도왔다. 빈센트 굿윌은 포스트시즌에서 지미 버틀러스가 경기하는 방식이 인상적으로 개선되었고 마이애미 히트를 향해 내기를 하는 것을 번거롭게 만들었다. 리버스가 레이커스를 지도하기 위해 필라델피아를 떠날지도 모른다는 소문이 있었다.

리그 내의 주요 투표자는 먼저 선택권을 얻는다. 스포츠 과정에서 최고의 성과를 거둔 참가자에게는 게임 MVP 상이 수여됩니다. 이러한 서로 다른 관심 지점에는 이름 지정 권한을 지불한 다양한 스폰서의 이름을 포함하는 다양한 이름이 있습니다. 여름 방학 이후, 그룹들은 9월 말에 코칭 캠프를 시작한다.

팀은 2년 미만의 경험을 가진 게이머를 NBA G 리그에 배정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댈러스의 턴오버 능력, 루카 돈시스의 뛰어난 플레이, 크리스 폴스의 고군분투, 댈러스 시리즈 6차전에서의 추가 승리. 조엘 엠비드가 목요일 밤 필라델피아 76ers의 마이애미 히트에 패한 제임스 하든의 효율성에 대한 분석은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이 자료들은 아마도 공개되거나, 방송되거나, 다시 쓰이거나, 재배포되지 않을 것이다. 인용문은 실시간으로 표시되거나 15분 이상 지연된다. 미국 기업들은 중국의 인권 유린과 관계없이 중국에 음식을 제공하는 것으로 언급된다. 보스턴 셀틱스는 중국의 인권 유린과 르브론 제임스가 그를 만날지 여부에 대해 에네스 칸터 자유를 마음에 두고 있다.

Kyrie Irving은 Brooklyn Nets를 평준화시켜야 할지도 모른다. 그는 그 그룹과 미래가 필요하다면 훌륭한 농구선수 이상이다. 좋아하는 팀, 문제 및 플레이어가 모두 좋아하는 모바일 장치에 있습니다. 모두가 어깨를 문지르지 않아도 플레이 오프 전망에 대해 상당히 기분이 좋은 히트에게는 그런 밤 시간이었습니다. 1970년대 미국프로농구(NBA)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으로 카림 압둘 자바 같은 선수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던 왼손잡이 거구 밥 라니어가 세상을 떠났다. 뉴욕 | 오일러스의 수비수 다넬 간호사는 NHL이 킹스 포워드 필립 다놀트를 상대로 한 레크리에이션을 중단한 후 로스앤젤레스와의 에드먼턴의 1라운드 플레이오프 6차전을 놓칠 것이다. 보스톤|지아니스 앤테토쿤포는 플레이오프에서 가장 멋진 저녁을 보내고 있었다.

같은 여론 조사에 따르면, NBA는 공화당보다 민주당에 의해 강력하게지지 받았다.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와 보스턴 셀틱스는 본질적으로 17 개의 NBA 파이널 우승으로 가장 많은 우승을 차지했다.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와 시카고 불스는 3 번째로 많은 우승을 차지했다. 그 뒤를 이어 1999년 이후 모두 5개의 우승을 차지한 샌안토니오 스퍼스가 있다.

샬롯 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