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읽거나 빠져 나가야하는 NBA에 대한 이야기

셀틱스-벅스 오프닝 비디오 게임의 특징 셀틱스와 벅스는 현재 3차전에서 밀워키로 컬렉션이 이동함에 따라 각각 1승씩 동점을 이루고 있다.

아미나 스미스는 셀틱스가 시리즈의 1차 2경기를 통해 어떻게 지아니스 앤테토쿤포를 방어할 수 있었는지 약간 충격을 받았고 지금까지 중요한 것은 그랜트 윌리엄스의 플레이였다고 믿고 있다.

Kurt Helin과 Corey Robinson은 Grizzlies-Warriors의 1 차 2 경기를 무너 뜨 렸습니다. Gary Payton Jr.에게 논란의 여지가 있는 해를 입히면 Memphis의 콜렉션에 팁을 줄 수 있습니다. 커트 헬린 (Kurt Helin)과 코리 로빈슨 (Corey Robinson)은 두 개의 비디오 게임이 끝난 후 셀틱스와 벅스 (Bucks) 사이의 컬렉션을 조사하고 밀워키가 보스턴의이 모델을 지나치지 않고 건전한 크리스 (Khris)를 활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 Tom Haberstroh는 Brother From Another와 합류하여 James Hardens의 최신 플레이 오프 퍼포먼스를 놀라운 통계로 무너 뜨코 빙턴은 클리퍼스와 트레이드된 후 벤치에서 22 분 만에 평균 10.4 점을 기록했다.

이 시대에 중간 George Mikan이 이끄는 Minneapolis Lakers는 5 개의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하여 리그 첫 번째 왕조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포획을 장려하고 실속을 막기 위해 리그는 1954 년에 24 초짜리 샷 시계를 도입했습니다. 그룹이 볼을 획득한 후 24 초 이내에 필드 골을 달성하려고 시도하지 않으면 경기가 중단되고 볼이 상대방에게 주어집니다. NBPA가 소득을 과소보고함으로써 소득 분배 협약을 위반하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1991 년에 다시 긴장이 고조되어 급여 상한과 선수들의 확실한 수입 분배를 인위적으로 비참하게 만들었다. 심각한 불만에서, 게이머들은 소유주들이 호화 스위트룸과 경기장 간판 임대, 국제 텔레비전 방송, 관련 단체 거래, 그리고 다른 출처에 관한 수입을 부적절하게 배제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피닉스 | 피닉스 선즈와 마이애미 히트는 NBA 플레이오프에서 높은 씨앗이며 현재 그들은 화려한 경기를 펼치며 그렇게 보인다. 두 선수 모두 수요일에 각각의 시퀀스에서 2대 0으로 앞서 나갈 수 있는 기회를 가지고 있으며, 팬두엘 스포츠북에 근거하여 이를 완수하기 위한 확고한 우승후보들이다. MLB 휴스턴 | 휴스턴 애스트로스 감독 더스티 베이커 (Dusty Baker)는 화요일 밤에 2,000 번째 경기를 치렀다. 메인 리그 역사상 12 번째 선장이되어 이정표와 최초의 흑인 선수가되었다. DENVER & Michael Malone은 Denver Nuggets가 Jamal Murray와 Michael Porter Jr.를 다시 법원에 데려 오는 것만으로 NBA 타이틀 경쟁자로 변신하지 않 NPB중계 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덴버스 감독은 수요일 너겟이 관점 조정이나 참가자 인수를 통해 보호를 대폭 강화해야 한다고 말했다.

카를레시모는 마이애미 히트가 챔피언쉽에서 우승할 수 있는지 그리고 NBA 플레이오프에서 우승후보들을 창녀할 수 있는지에 대해 토론하기 위해 토론한다.

샬럿 호 넷츠는 오프닝을 위해 여러 후보자를 인터뷰할 수 있는 권한을 요청하면서 헤드 코치를 찾기 시작했다고 시나리오에 익숙한 개인이 말했다. 조엘 엠비드는 금요일 밤 마이애미 히트와의 76ers 동부 컨퍼런스 준결승 3차전에서 코트 복귀 가능성을 향해 계속 나아가면서 의심스러운 것으로 격상되었다.

리그의 트렌디한 시대의 첫 번째 외부 레크리에이션은 2008년 10월 11일 Phoenix Suns와 Denver Nuggets 사이의 Indian Wells Tennis Garden에서 진행되었습니다. Hornets는 허리케인 카트리나로 인한 피해로 인해 2005년 오클라호마 시티로 2 시즌 동안 일시적으로 이사했습니다. 2010-11 시즌 초, 자유 브로커 인 LeBron James와 Chris Bosh는 Miami Heat와 계약하여 Dwyane Wade와 합류하여 Big Three를 형성했습니다.

NBA는 또한 크리스마스 날에 정기적으로 비디오 게임을 예약하는 유일한 리그가 될 수 있다.

리그는 1947 이후 휴일에 정기적으로 게임에 참여하고 있지만, 주요 크리스마스 데이 게임은 1983 년까지 방영되지 않았습니다. 이 날에 진행된 게임에는 가장 훌륭한 팀과 선수가 등장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팀은 각기 다른 컨퍼런스에서 모든 팀을 두 번씩 플레이합니다. 이 비대칭 구조는 일정의 에너지가 그룹간에 다를 것임을 의미합니다. 5 시즌 동안 각 직원은 자신의 부문을 향해 80 경기, 대회의 이완을 향한 180 경기, 반대 대회에 반대하는 150 경기의 비디오 게임을할 수 있습니다.

Maurice Podoloff는 리그의 첫 번째 회장이었고 나중에 커미셔너로 변경되었습니다. 버진 아일랜드, 특히 USVI 출신 팀 던컨은 처음에는 미국 거주자이지만 국제 경쟁자로 간주되며 전 세계 경쟁자들에게 미국을 대표해야 합니다. 호주인 Luc Longley (시카고 불스와 3 번 챔피언), Andrew Bogut, Ben Simmons (2016 NBA 드래프트, 2018 NBA 신인왕, NBA 올스타 3 번). 나이지리아 하킴 올라주원|1984년 NBA 드래프트에서 전체 1순위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