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대학의 평균 대학 등록금은 연간 약 2,700달러(그래서 2년 동안 약 5,400달러)가 이상적이다.

동네 대학의 평균 대학 등록금은 연간 약 2,700달러(그래서 2년 동안 약 5,400달러) 이상적이다. 일년에 3만 달러에서 4만 달러 정도를 버는 직업에 대해 탐구하는 나쁜 작은 재정 투자는 아니다. 고등학교 학위를 가지고 그 정도의 현금을 쉽게 벌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착각할 것이다.

Shipler는 또한 미끄러운 경사 어려움이 무엇인지 지적했습니다. 누군가는 학교를 그만두고 아무 곳도 가지 않는 저임금 일자리를 찾습니다. 일반적으로 아무런 혜택이나 극도로 나쁜 것을 제안하지 않습니다. 그 사람뿐만 아니라 건강과 치아 문제를 일으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아이들도 자주 사용합니다. 그들은 오래된 자동차를 운전하고, 자주 뜨거운 것을 사용하며, 수리 및 타이어를위한 돈을 감당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긴급 상황 자금이나 저축이 없습니다. 입에서 입으로, 일주일에한 번씩 나아갑니다. 그게 네가 원하는 삶이야? 생각해봐.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해.

엄마 아빠 이름을 대학 비용 절감 계좌에 사용하는 이유는? 이것은 엄마와 아빠들이 현금을 통제할 수 있게 해준다. 그렇지 않으면 아이들이 그들의 즐거운 시간을 위해 현금을 사용할 수도 있다.

또 하나, 고등학교와 대학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

대학은 무료가 아니다. 대학은 돈을 쓸 뿐만 아니라, 정말 많은 돈이 든다. 명문 10만 달러 교육이 작은 학교 2만 5천 달러 교육 대학보다 얼마나 더 좋은가? 아이비리그 학교에서 학위를 받은 강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학위를 받은 교사와 똑같이 돈을 번다. 그녀의 재정적인 의무가 덜 숨막히기 때문에, 작은 학교 대학원 교사가 30세 이전에 집을 살 수 있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 그것은 사실상 고급 자동차를 사는 것과 같다. 결국, 고급 자동차는 당신을 A지점에서 B지점으로 데려간다. 경제 자동차와 비슷하다. 그것은 단지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든다. 유명한 학교를 선택하면 재정적으로 우호적 인 학교와 비교하여 학위가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이것은 Watergate 시대의 영화에서 Hal Holbrooks의 기억에 남는 라인이었습니다. All Presidents Men은 전적으로 당신에게 가장 많은 돈을 지불할 직업을 선택해야 합니다. 만족스러운 일을 찾지 못하면 눈에 띄지 않을 것이고 회개할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진술된 바에 따르면, 당신은 분명히 저렴한 방법으로 당신의 필요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할 것을 요구합니다.

하지만 당신은 왜 그것을 하겠느냐, 아니면 세금 혜택이 있느냐고 물을지도 모른다. 대답은 예입니다. 지역에서 저축하는 데 세금 혜택이 있습니다. 529 대학 비용 절감 계획

다른 과목을 듣는 것은 당신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 알려줄 것입니다. 당신은 자신을 더 가치있게 만들기 위해 특정 과목을 수강하는 것과 함께 강한 교양 과목 배경을 수립해야 합니다.

나는 철저하게 당신이 좋은 성적을 위해 가격을 지불하지 않는 것을 설득 – 당신은 우수한 성적을 가지고의 비용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것은 대학 지원 절차 전반에 걸쳐 특히 사실입니다 당신은 좋은 성적을 가지고하지 않기 위해 비용을 지불합니다 Lets 그것을 직면하자 우리 아이들은 대학 교육을 담당하는 사람들로부터 긴장에 대해 정말로 많이 알지 못할 것입니다 (적어도 그것에 대해 진정으로 현실적인 것은 무엇입니까) 만약 그것이 일어나려면, 내가 믿어야하는 것처럼, 그것은 다른 사람들로부터 기인 할 필요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처리하도록 돕는 강력한 성과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가난한 배경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결국 그렇게 될 가능성이 있는 일을 하는 것이다. 나는 모든 훈련생들 영어 공부 과 그들의 성공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충고하고 싶다. 데이비드 쉬플러의 “The Working Poor”를 읽어라. 그는 수많은 인터뷰를 수행했고, 왜 개인들이 고등학교나 대학 중퇴, 바람직하지 않은 임신, 마약과 알코올 남용으로 구성된 어려움에 처하는지에 대한 다양한 시나리오를 인식했다.

마약 사용 – 삶이 너무 나빠서 누군가가 현실을 직시하고 스스로 더 나은 삶을 개발하는 대신 마약을 사용해야한다면 행복 할 수 있습니다. 시간 낭비와 삶을 잃을 수있는 곳으로 깨어날 시간입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을 관에 넣을 수 있습니다. 아무도 그것이 그들이 될 것이라고 믿지 않습니다. 그 사람들 중 몇 명은 틀렸습니다. 장례식장에서 자랐습니다. 나는 그것을 보았습니다. 삶과 당신의 성공에 대해 높이 평가하십시오. 대신 나를 믿으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행복할 수 있는 훨씬 더 나은 삶을 가져올 것입니다. 그것이 진정으로 전체 아이디어입니다. 매일 자신에게 물어보십시오 : 나는 내가 기뻐할 수 있는 삶을 살고 있습니까? 만약 당신이 싫다면, 도전을 포기하라.

지역 2 년제 커뮤니티 칼리지에 등록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이 곳에서는 대학생이 수행해야하는 수준에서 공부하고 수행 할 수있는 훈련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이를 통해 대학이 당신을위한 것인지 실제로 알 수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으며, 2 년제 대학에 다니고 난 후에는 연구 조사를 받고 일할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