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12 카르멜로 앤서니가 어느 쪽에 상륙했는가?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를 떠나 2년 안에 닉스에 합류할 때 잠재적인 NBA 타이틀 경쟁자와 함께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된다. 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스, 로케츠에 합류한다면, 그들은 또한 도전자로서 극적으로 향상될 것이다.

Stephon Marbury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의 다섯 번째 선수입니다. Marbury와 Yao는 nba 역사상 재미있는 불일치가 있습니다. Yao는 매우 키가 큰 농구 선수입니다. 그러나 Stephon Marbury는 여전히 게임에서 여러 번 크로스 오버 동작을 수행했습니다.

3 – 코비 브라이언트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전설 중 하나 인 코비 브라이언트 (Kobe Bryant)는 실제로 소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31 일과 151 일 동안 그는 최근 25,000 점의 커리어 포인트를 획득 한 가장 어린 선수가되었습니다. NBA에서 가장 큰 득점자 중 한 명인 코비는 어디서나 자신의 샷을 만들 수 있습니다. 12 개에서 3 개의 포인터, 그리고 다른 누구든지

로스 앤젤레스가 기념비를 얻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지난 2004년 고베와 오닐의 협력으로 웨스턴 레퍼런스가 피로를 도왔습니다. 동부 레퍼런스는 132에서 136으로 ONeal이 가볍고 휴대 가능한 일반 대중에게 MVP라는 이름을 23 점 얻었습니다.

2 – Kevin Durant –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에게는 거의 앞으로 나아갈 수 없습니다. Kevin Durant는 매일 아침 NBA에서 가장 빠르게 떠오르는 재능 중 하나입니다. 거의 22 세가 되지 않은 그는 PPG와 RPG를 사용하여이 팀의 중추가 될 수 있었습니다. 293과 730의 그에 상응하는 2 년간의 프로 농구로 듀란트는 앞으로 10년 동안 볼 가치가 있습니다.

가장 많이 팔리는 NBA 저지는 예상치 못한 르브론 제임스가 되어서는 안 된다. 그것을 분류하는 흥미로운 점은 르브론이 많은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는다는 것이다. 따라서, 사람들이 이 저지를 개인적인 것으로 볼 때, 그들은 당신이 고개를 끄덕이거나 그들이 당신에게서 자유로워질 것이다. 그들이 돌아섰을 때, 누가 당신을 좋아하는가? 당신이 변호하는 건

순위는 NBA 공식 박격포 매장과 인터넷 기반 매장에 의해 계산됩니다. Abilities 스타 Kobe Bryant는 그의 경력에서 11 번 올스타에 올 수 있으며, 그의 No24 Lakers 저지는 2년 동안 리그에서 가장 많이 팔린 NBA 저지일 수 있습니다.

7) Tony Parker – 우리 목록의 7 번은 Parker와 Eva longoria입니다. 귀하의 이름이 Eva longoria 또는 Brent Barry가 아닌 한, NBA 챔피언과 2007 Finals MVP를 3 번이나 뛰는 이 남자를 사랑하게됩니다. Parker는 챔피언십 계층에서 포인트를 플레이할 수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그는 여분의 장비를 가지고 페인트에서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의 슈팅 능력은 크리스 스콧의 복귀 08-09에서 예외적 인 해를 보냈지 만 크리스 폴은 2008 년 서부 컨퍼런스 준결승에서 샌 안토니오 스퍼스를 2-0으로 물리 쳤기 때문에 크리스 폴이 부적절한 것처럼 느껴진다. 폴은 마침내 2010 년 시즌을 앞두고 건강한 모습을 보였다. 폴의 복귀는 NBA의 최고 포인트가되었다. 올리언스 호네츠는 여전히 포스트시즌에 진출하지 못할 것이다.

시즌 중에 nba 통계는 일반적으로 팀의 최신 개발 또는 명단 변경에 대해 NBA 스포츠를 더 잘 업데이트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시즌 중에 신체적 상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부상당한 선수가 팀의 스타 플레이어 또는 메인 맨 인 경우 NBA 스포츠 베터에게는 큰 문제입니다. 이러한 최신 개발은 nba 스포츠 베터가 베팅을 피할 팀과 베팅을 선호하는 팀을 이해하도록 장려합니다. 또한 NBA 팀과 관련된 명단의 변경은 갬블시티 매우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때로는 NBA 팀 간의 거래가 다른 시장을 희생시키면서 하나를 선호할 수 있습니다. 심각한 NBA 스포츠 베터를 위해 성숙한 것입니다. 세트를 지원하는 베팅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처럼 NFL에서 챔피언을 지켜왔고, 그들이 하는 모든 것은 그들의 사업을 성취하는 것이고, 또한 팀 던컨은 역동적이고 역동적인 달리기 속에서 처음 시간을 반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무리를 이끌고 있다.

1977-1978 시즌 동안 Nuggets는 NBA에서 두 번째 시즌에 더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다시 한번 Nuggets는 Midwest Division Title을 획득하여 연중 최고 기록인 48-34로 마감했습니다. 그러나 올해 Nuggets는 첫 번째 플레이 오프 에피소드에서 Milwaukee Bucks와의 전투에서 7 번의 이벤트에서 마침내 패배했습니다. 그러나 Nuggets는 NBA 파이널에 진출하지 못했습니다. Milwauk에 대한 컨퍼런스 파이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