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에서 하루나 일주일에 몇 시간만 보내라.

하루 또는 일주일에 몇 시간만 일하십시오. 첫 거래에 10 시간의 노력을 기울인 Robert Beagle은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션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1,000 달러 이상의 이익을 창출했습니다!

주식 시장 거래에서 당신은 단순히 그것의 장점을 구입 : 유동성, 활동적인 작업없이 오늘 당신은 $ 10에 대한 거래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중개 계정에서 구입하거나 판매하는 것과 같은 모든 주식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부동산 투자에 참여하고 싶다면, 심지어 예산에, 당신은 그것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주식 시장 거래에서 지금 당신은 상업용 부동산에 행동의 일부를 소유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입학 가격 $ 10, 그리고 팔 수 있습니다 일이 뜻대로 되지 않으면 몇 초

당신이 요구하는 모든 사람이 접시에 강화할 준비가되어있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은 당신을 돕기 위해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 몇 가지를 발견 할 것입니다 물론,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정당한 끈기를 수행해야합니다.

이런 식으로 부동산 취득을 구조화하는 것은 플립만큼 섹시하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매우 기괴하다!그것은 당신의 투자가 안전하다는 것을 더 잘 인식하고, 1 바보 같은 결정 때문에 당신의 미래를 위험에 빠뜨리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부동산은 사이클이고 사이클은 어느 정도 예측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예측 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부동산 시장의 축소와 함께 스스로 운영되는 현금 생산, 이윤 창출 기계 안에서 부동산 사업을 증가시킬 수 있다.
힐스테이트 방배

그것은 여전히 산업에서 돈을 버는 것이 가능하다. 사실, 지금은 부동산에서 시작되는 어떤 것 못지않게 좋은 진짜 발길질이다.

예, 당신은 실제 집에 소비하는 돈이 필요합니다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돈을 원하지 않습니다 OPM, 그 약어에 익숙해 져야합니다 그것은 다른 돈을 의미합니다 무엇이 필요합니까 열정 심지어 계획은 어디에서나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해고되고 동기 부여 사람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투자 꿈을 현실 텔레비전으로 만들 이유를 기꺼이 제공 할 것입니다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것과 같은 위치에 있었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매년 더 큰 것을 알지 못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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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나의 (비싸고 고통스러운) 집주인 오디세이를 고려할 때 그것에 대해 예리한 감사를 가졌지 만,이 모든 훌륭한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처음 소개되었을 때와 똑같은 입장에 있었다.

또 다른 방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대상 주택으로 보내는 것입니다. 그러나 좋은 카피 라이팅 콘텐츠라고 불리는 것을할 수 있는 사람을 찾을 수 있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카피 라이팅은 단어, 글꼴, 문구, 그림, 콜 투 액션 등을 결합하여 잠재적인 주택 대출을 강요합니다.

내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십대 대학생, 은퇴 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및 정규직으로 입사 한 정규 열심히 일하는 엄마와 아빠가 포함됩니다. 아니요

GRM 또는 Gross Rent Multiplier는 연간 급여와 부동산 가격을 비교하는 것입니다. 연간 총 임대료가 12,000 달러이고 부동산 비용이 120,000 달러인 경우 GRM은 10입니다. 일반적으로 10은 측정 값을 구성합니다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교육하는 것입니다. 지역 Cashflow 또는 부동산 투자 클럽을 갖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인근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하여 회원 중 일부가 실제로 투자 자산을 소유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방법 클럽은 당신에게 wannabes의 클럽을 줄 것입니다

방법 # 4는 적기 문제의 사용일 수 있습니다 적기 표지판은 간단한 문구로 주요 거리 근처에 게시되는 작은 표지판입니다. 집주인은 집을 빨리 살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전화 번호를 큰 글자로 표시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고민중인 소유자는 누구에게 전화해야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많은 위치에서 적기 표지판이 금지되어 있음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두 번째 접근법은 상자 미디어 (예 : 다이렉트 메일, 분류 된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를 통해 판매자에게 이익을 주거나 암시하는 대상, 저비용, 체계화 된 응답 지향적 인 접근 방식입니다. 판매자가 앞으로 도약하고 당신을 선택하기를 원하는 판매자를위한 솔루션으로 당신을 위치시킵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었으며 이제는 순서대로 작동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컴퓨터 자체입니다. 거기에 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