늙은 샐리 고모는 자두 때문에 주름이 졌고, 햇빛이 그녀를 비추었을 때 그녀의 머리는 너무 하얗게 되어 거의 그녀의 머리를 볼 수 없었고, 78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을 때, 모든 사람들은 그녀가 당신의 삶을 놀랍도록 가득 채웠다고 말했다.

늙은 샐리 고모는 자두 때문에 주름이 졌고, 햇빛이 그녀의 머리를 거의 볼 수 없을 때 그녀의 머리카락은 너무 희었습니다. 그리고 78 세에 세상을 떠났을 때, 모든 사람들은 그녀가 당신의 삶을 놀라 울 정도로 살았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의사들은 오늘날 달라질 것입니다. 모든 인간이 120 세라는 유전 적 구성을 배웠습니다. 그런데 샐리 아줌마는 왜 지금 그렇게 체크 아웃 했습니까? 그것은 그녀가 특정 광물에 결석을 했기 때문이다.

너는 그녀를 위한 보충제로 과장하고 단지 어린 소년과 함께 위로 올라가려고 하는 것이 아니다!음식은 다른 영양소를 포함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적당한 칼슘 / 마그네슘 보충제는 칼슘과 마그네슘을 약간 더 많이 섭취하는 가장 현명한 선택 일 것입니다.

망간은 머리카락이 너무 천천히 자라는 것을 방지합니다 예를 들어 계란, 전체 섬유 시리얼, 아보카도, 콩, 견과류, 육류 및 닭고기와 관련된 식품에서 망간을 얻으십시오 일일 권장 복용량은 3 ~ 9mg입니다

칼슘 – 칼슘은 뼈, 껍질 및 석회석에서 발견되는 원소이며, 다른 것들 중에서도 뼈와 치아를 강하게 유지하고 열 박동과 혈압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성인은 매일 약 1,000 밀리그램이 필요하고 어린이는 약 1,200-1,300 밀리그램이 필요합니다.

미량 미네랄은 철, 망간, 구리, 요오드, 아연 등을 포함하지만 극소량 존재하지만 이러한 종류는 생존에 필수적이며 전반적인 정신적, 육체적 건강에 필수적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이마 한가운데에 큰 흉터가 있는데, 항상 앞머리를 잘라서 돈을 내기 때문에 최근에 앞머리를 기르고 싶다고 결심했는데, 흉터에 대해 어떻게 할 수 있을까? 나는 맨발의 미네랄을 시험해보고 결과가 광고가 얻는 것처럼 환상적인지 여부를 결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계속 읽고 스스로 발견하십시오.

Chromium 1 당신의 몸이 부기에 있는 당신을 원조하는 무기물을 제공하기 때문에 당신의 몸이 성장하기 위하여 당신의 몸이 필요로 하는 다른 중요한 무기물 그것은 또한 정상적인 수준에 당신의 고혈압을 유지하는 것을 돕습니다 몇몇 음식 탄수화물은 안으로 그것을 발견합니다 조개류, 닭고기 및 양조업자 효모 다만 당신이 먹는 모든 고기에 관하여 이 무기물이 있습니다 Manganese는 머리가 너무 느리게 성장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예를 들면 계란, 통곡 곡물, 아보카도에 관하여 음식에서 콩, 견과류, 육류, 닭고기 하루 권장 복용량은 3~9mg이다.

비타민 C는 건강한 모발과 안색을 유지할 수있는 또 다른 항산화 물질입니다 감귤류, 키위, 파인애플, 토마토, 피망, 감자 및 진한 녹색 채소와 같은 음식을 섭취하여 비타민 C를 얻습니다. 일일 권장 용량은 60 밀리그램입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비타민과 미네랄의 권장 복용량보다 더 많이 복용하면 손상에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보충제는 특정 건강 상태를 가진 사람이나 특정 약을 복용하는 사람에게는 권장되지 않으므로 보충제를 고려할 때 의사와상의하십시오.

마그네슘은 근육의 기능에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필요에 따라 에너지의 흐름을 도울 수 있으며 보디 빌더가 복용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약하다고 느끼지 않으며 근육이 역도 요법 중에 잘 작동합니다

이 금속 알루미늄 및 사무 보조용으로 설정된 조리기구로 조리를 거부하십시오. 또한 음식을 굽거나 보관할 때 알루미늄 호일을 사용해 보십시오.

당신의 피부는 건강한 빛을 얻기 위해 여러 가지가 필요합니다 여기에는 올바른 비타민과 미네랄, 좋은 보호, 필수 지방산 및 적절한 아미노산이 포함됩니다.이 기사에서는 건강한 피부를 갖고 싶어하는 미네랄을 포함 할 것입니다.

많은 양의 칼슘, 또 다른 미네랄이 중요합니다. 임신한 어머니 칼슘은 치아와 뼈를 자동차처럼 강하게 만들지만 성장하는 아기의 치아 싹과 뼈는 확실히 칼슘의 주요 공급원은 우유와 치즈와 같은 제품입니다. 다른 식품 공급원은 요구르트, 아몬드 및 연어입니다.

비록 그것이 실제로 표면에서 신선하고 깨끗할지라도, 면밀한 조사는 그것이 진정으로 다양한 유형과 양의 용해된 미네랄을 포함하고 있음을 보여줄 것입니다. 일부 어울리 소스는 다른 것보다 더 많은 미네랄을 얻습니다. 예를 들어 H2O는 일반적으로 더 많은 것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도시 시스템에도 가능한 많은 종류의 미네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