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당신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것은, 아주 좋은 교육에 자금을 대는 것, 집을 사는 것, 또는 은퇴와 관련하여, 당신은 몇 가지 선택사항들을 가지고 있다.

이제 당신의 진정한 필요 안에 몇 가지 후기 생활 이벤트에 대 한 투자를 설정, 예를 들어 아주 좋은 교육, 집을 구입, 또는 은퇴 자금에 대 한, 당신은 결정의 작은 숫자를가지고 있다 하지만 그 전에, 제발 다음과 같은 문제는 많은 소비자가 투자 뒤에 핵심 이유에 도달 하지 않는 방법입니다 투자의 핵심 이유는 항상 가능한 최소 금액 기능을 사용 하 여 돈을 버는 것입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을 위해 이것은 쉬운 돈 또는 잔여 소득 처럼 보인다. 맞춰봐, 확실히 쉽지도 수동적이지도 않아. 일과 시간이 필요해. 그러니 항상 어떻게 투자하고 싶은지 생각하면서 이것을 고려해봐.

소득 주식은 일반적으로 평균 소득보다 높은 수익을내는 주식입니다. 유틸리티 또는 전화 판매 업체와 같이 잘 설립된 회사입니다. 소득 주식은 주식을 잠시 소유하고 배당금을 수령하고 주식 거래의 이익에 관심이 없는 투자자가 좋아합니다

가장 정직하게 그들이 훌륭한 일을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으로, 나는 당신이 단지 돈을 버는 것이 목표라고 지적하지만, 피로 시장은 제조 년 동안 10 %의 수익을 올리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시장이 20 % 상승했다면 어떨까요?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돈을 벌었지만, 중요한 기회를 잃었을 것이다. 단순히 인덱스 펀드 매니저에게 달러를 주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어떤 노력도 하지 않고, 단지 산업과 일치시킴으로써 더 잘 살 수 있었을 것이다.

그리고 다른 사업에 종사하는 사람이나 구매 및 판매 마케팅의 최상위에있는 사람이나 회사는 모든 돈을 벌고 시장을 장악합니다.

우리는 관련 정보에 살고 투자에 대한 풍부한 정보가 있습니다 신뢰할 수있는 웹 사이트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당신은 지역 도서관에서 책을 얻을 것입니다, 인터넷 기반 투자 그룹에 가입, 무료 투자에 가입하는 동료들과 이야기 워크샵의 지식 부족은 투자의 이유로 생각해서는 안됩니다.

주식 홍보로 투자의 넓은 범위의 위험이 있습니다 이러한 위험이 존재해야한다는 것을 아는 것은 투자자가 지속적으로 알고있는 것 중 하나입니다 주식 시장에 투자하는 돈은 구체적이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특정 배당금이나 주가 상승률을 기대하는 주식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재정적 인 문제를 경험하면 대략적으로 살지 않습니다 배당금이나 가격 상승 낙관주의 회사가 파산하면 결과의 불확실성으로 인해 투자 한 모든 것을 잃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당신은 물건을 살 때 위험을 비트겟 감수한다.

결론은 당신이 당신의 은퇴 계좌로 많은 세금 공제를 받을 것이라는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많은 수입을 절약하는 세금 감면 혜택을 사용하면서 당신의 부동산 투자 사업에 이 혜택을 계속 포함시킬 수 있다.

일단 당신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투자의 다양한 또는 품종을 결정하면, 당신은 독특한 부동산 투자 과정을 설계하기 시작합니다. 종이 한 장을 꺼내 세 개의 열, 레이블이 붙은 책, 사람 및 기타 자산을 가져옵니다. 이러한 세 가지를 모두 포함하는 계획을 세우십시오. 이러한 종류의 잠재적 수익을 얻으려면 투자자는 좋은 회사를 분류해야하며 투자를 선택해야합니다. 이것은 투자 아이디어가 많이 나오는 곳입니다. 일반적인 보류를 획득하는 데있어보다 선택적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디에서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까?

예를 들어, 투자 유형과 가장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는 책을 찾으십시오.이 책들을 온라인으로, 서점에서, 아마도 도서관에서 구입하십시오.

나는 20 대 후반에 0 달러로 시작하여 백만장 자에 관한 많은 책을 읽고 투자했다. 나는 주식에 투자하는 법을 가르쳐 주었고 38 세의 백만장 자였다. 또 다른 해에는 1 백만 달러를 벌었 다!나는 고객에게 내가 부자 연단으로가는 8 단계에서 취한 단계를 정확하게 가르칩니다. 부유한 사고 방식을 사용하는 것으로 시작하여 오래된 것을 만드는 것으로 끝납니다. 단한 단계만 투자하면됩니다!인터넷에서 카펫이 심지어 투자하기 위해 돈과 관련된 것이 필요할 것이라고? 500달러만 내면 온라인으로 투자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결코 배울 수 없는 변명은 없다!

투자는 장기적으로 준비하고 미래에 대해 생각하는 것입니다. 주로 투자와 관련된 주요 목적에 희생이 있기 때문에 결과는 궁극적으로 10 배입니다. 돈을 투자하는 것은 근시안적인 사고 방식을 가진 사람이 쉽게 끝낼 수없는 것입니다. 즉각적인 만족감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곤충은 원하는 것을 즉시 얻을 수 있다는 만족감을 느니다.

어떤 혜택 방법을 원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무작위로 선택된 주택 소유자를 따라 나가는 것을 포함하는 전통적인 접근 방식. 어쨌든 심사 또는 자격을 갖추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제공할 집을 가지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큰 전화를 실행하고 광고 청구서를 분류하여 그들에게 제공합니다. 함께 의사 소통할 때 우리는 일반적으로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