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가 그것을 비즈니스 기업에서 전업 구매자와 판매자로 전환시키기 위해 도움을 줄 때 무엇이 짜증났는지 이야기해 봅시다

누군가가 비즈니스 기업에서 전업 구매자와 판매자로 전환하는 데 도움을 줄 때 짜증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자. 소위 구루스라고 불리는 이 사람들은 그것을 매우 단순한 구루스로 보이게 한다.

투자는 도전적이다. 학습 곡선은 돈, 시간, 미끄러질 것이다. 여기 당신의 가족의 성공을 위해 당신을 도울 수 있는 빠른 가이드가 있다.

여기 당신이 부동산 구매자와 판매자로서 그들의 삶을 얻기 위해 알아야 할 비밀들 중 하나가 있다.

현재 부동산 투자에 부동산을 투자하고 수익을 위해 판매하는 것이 더 많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사실, 부동산을 만드는 것으로부터 얻는 또 다른 기술도 있다.

한 가지 방법은 잠재적인 고객들에게 더 합리적인 선택이기 때문에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을 생각하는 것이다.

이것은 철분이 뜨거울 때 실제로 발을 적시는 사람들이 들어가고 싶어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설사 추워지면, 부동산 투자로 수익성 있는 부를 얻는 것은 당신이 정말로 다운타임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여전히 살아갈 곳을 찾아야 하는 회원들에게 루어를 이익을 줄 수 있다.

경쟁 페이지가 훨씬 더 좋아지십시오. 개인이 오기를 바라는 표시에만 집중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마케팅하고 홍보해야 한다.

당신은 신문에 광고를 게재하고 노련한 부동산 전문가들과 함께 구매하여 당신을 돕고 싶을 것이다.

마케팅 담당자로서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때때로 평범한 거래의 틀을 시작하게 하고 그렇지 않으면 불가능할 정도의 지속적인 성공으로 더 오래 갈 수 있게 하는 조치가 될 것이다(이것이 단순히 부동산 투자 방법에 대해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지만).

아마도 이 희망은 실제로 작은 것뿐만 아니라 많은 것들이 5개 이상의 어떤 것도 종종 실현할 수 없는 부동산 투자로 간주된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고 6개 단위가 있는 건물을 발견한다면, 당신은 확실히 공식적으로 수익성 있는 투자자일 수 있다.

6개 단위 건물은 상업적 투자의 첫 단계일 수도 있지만, 당신의 발을 적시고 그들과 함께 가는 두려움과 불안을 예방하는 강력한 방법일 것이다.

ROI 투자 수익을 고려해야 한다.

정확히 무엇이 투자 회복인가? 당신의 하드캐쉬를 투자하는 더 좋은 길이 있는가? 세계 부동산 사이클이 투자하기에 적절한 시기인가?

발에 젖은 채로 부동산 뮤추얼 펀드나 ETF를 구하라. 종종 주식인 부동산 뮤추얼 펀드나 ETF를 구하라. 인터넷을 통해 몇 초 안에 중개 계좌를 개설할 때 할인 브로커에게 전화를 걸어 인테넷을 통해 새로운 계좌 검색 할인 브로커를 개설하지 않으면 TV, 신문, 인터넷에서 통화 뉴스를 따르기 시작하라.그래서 그것을 고치는 올바른 방법? 쉽게 나는 더 이상 편지에 다음과 같이 추가했다. (서명과 PS 이전에) 만약 당신이 응답하지 않는다면, 나는 당신의 집이 팔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고 가정할 것이다.

이러한 파격적인 방법이 존재할 가능성을 생각해보라. 일단 이런 가능성을 고려하고 나면, 나가서 온라인 검색에 대해 배우고, 힐스테이트 멀티플라이어 전자책 구입하고, 기사를 읽고, 부동산 포럼에 참여하고, 타번을 투자하는 모든 지역 부동산 투자에서 네트워킹 이벤트에 참가하라. 만약 당신이 창조적인 부동산 인수에 대해 배우지 못했다면, 사람은 확실히 아직 올바른 상황에 처하지 않았을 것이다. 네트워킹 습관을 사용하면 노하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유명한 이점은 돈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다!휴대폰 통화를 한 직후에 아무도 확실히 집에 있지 않다. 그것은 교육에 돈이 필요하다. 그것은 재산과 자산에 나타나기 위해 돈을 사용한다.

전단지를 인쇄하는 데 돈이 필요하다. 그것은 부동산을 얻는 데 돈이 필요할 것이다. 그것은 단지 10달러일지라도 나는 내가 필요한 튜토리얼을 신청할 때 내가 기억하는 전단지를 우편으로 보낼 돈이 필요할 것이다. 그리고 우리가 처음 질문한 것 중 1개는 300달러를 벌 수 있을까? 광고에 매달!돈 한 푼 없이 너무 많은 것

1차 거래에 10시간만 노력을 기울이면서,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첫 부동산 신디케이터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 1천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사업이 있다면, 이런 변화를 여러분의 생각 속에 만들어야 합니다.왜냐하면 어떤 조직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많은 소비자들이 없으면 성공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7단계 – 계속 교육하는 것으로 간주된다. 그것은 당신이 항상 당신의 지식 안에 있다는 것이다. 당신이 더 빨리 부동산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줄 새로운 전술, 전략, 팁.

연금 유형을 계획할 때 RRSP, 뮤추얼 펀드, 주식만이 퇴직연금형 주택수당 부동산 투자를 위한 유일한 선택은 아니다. 매달 받는 꾸준한 수입은 비용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