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티모어 오리올스 20명(24-27) – 볼티모어는 아메리칸리그 동부에 마지막으로 진출했지만, 첫 번째 목적지에서 55경기 밖에 있지 않은 경향이 있다.
오리올스는 볼티모어에서 지명타자 블라디미르 게레로 박쥐300이 아담 존스가 6홈런을 깨고 29득점을 올리며 26득점을 올리는 것을 볼 수 있었다. 251 볼티모어의 투구는 4년 된 43년 평균자책점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사망한 것 중 20번째다.
애틀랜타 브레이브스(29-24) –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시즌을 향해 500경기 이상 5경기까지 진출했고, 내셔널리그 세 애틀랜타에서 2위를 향한 추진은 디비전 플레이에서 필라델피아에 4경기 뒤진 데 불과하다. 브레이브스는 브라이언 맥캔이 이끌고 있고 그의 295타율에 그쳐 마틴 프라도스가 30타점, 29득점으로 애틀랜타의 투구를 주도했다. 일요일 밤 경기에 6승 156개의 평균자책점
그것은 야구 베팅의 가장 간단한 기술일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누가 온라인 애플리케이션에서 이기는지 걱정해야 한다.
그러나, 더 흥미로울 수 있는 다른 모공과 스킨 베팅이 있다.
런 라인은 한 팀이 추가적으로 이길 수 있는 양이다. 반대 유형의 야구 베팅은 오버/언더다. 당신은 게임에서 득점한 총계가 지나갔든 실제 숫자든 상관없이 단지 고른다.
그 애호가들에게 베팅하는 또 다른 큰 단점은, 콘텐츠 기사는 내기를 잃고, 그 많은 돈이 사라진 후에, 그 돈의 양이 사라진 후에, 그 3연승에 대한 압박이 균형을 잡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현실에서, 가장 좋아하는 사람들이 종종 큰 손실을 보살펴야 할 가능성이 더 높다. 그것은 당신의 기금을 되찾는데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그래서 더 간단하게 우승하는 약자를 찾을 수 있을까? 누가 내기를 해야 할지 확신할 수 없을 때, 홈 언더독이 야구부 경쟁자와의 경기에서 이기는 데 가장 좋은 것을 사용하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것은 홈 언더독에게 내기를 하는 것이다.
이것은 팬의 플래시가 아니다. 말린스는 여러 해 동안 중요한 레오니드를 보기 위해 브레이브스를 꾸준히 앞섰고, 베터의 관점에서 볼 때 브레이브스와 비교했을 때 투자자들에게 더 많은 약자 위거를 얻었다. 왜 그런가? 재능, 줄무늬, 자부심으로 할 일이 거의 없다. 대중의 인식과 관련된 전반적인 성과는 당신의 미디어를 만들었다.
mlb 티켓을 비교할 때 가장 중요한 단계는 누가 시즌 티켓으로 로퍼를 고용하고 판매가 시작되면 우선 순위를 상향으로 서명하는지 알아내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시즌 내내 필요한 경우 가장 많은 좌석을 얻을 수 있게 해준다.
토론토 블루 제이스(85-77, 2010년 4위 AL 이스트): 토론토는 이 부서에서 매 시즌마다 그 특정한 500점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마이애미나 셀틱스라고 이름 붙여지지 않은 모든 팀에게 욕망은 정말 전례가 없는 것 같다. 이것은 단지 몇 년 전의 일처럼 보인다. 대백북의 소년들이 말들이 경쟁하도록 내버려두지 않는 한, 그들은 다시 한번 3위와 5위를 다투게 될 것이다. 개발
27 워싱턴 내셔널스(22-30) – Tv 히스토리 내셔널스는 워싱턴이 8패, 지난 10경기 동안 지하실에서 추락할 건강을 잃은 시리즈의 자유낙하 시대에 만들어진다. 현재 내셔널리그 세에서만 워싱턴은 필라델피아에 105경기 뒤지고 있다.
내셔널스는 타율227로, 야구 워싱턴의 큰 자유계약선수(FA) 중 한 명당 제이슨 워스와 계약하는 모든 경기에서 샌디에이고보다 더 나을 수 밖에 없다. 타율 255에 불과한 8개의 홈런을 쳤다. 제이슨 후작과 리반 에르난데스렛이 이끄는 30개의 질 높은 출발로 야구에서 내셔널스는 12위를 차지했다. 아마도 당신은 여전히 생각하겠지만, 다른 스포츠북에서 브레이브스가 (-145) 클립에서 선호했던 라인과 말린스의 가장 큰 언더독 라인은 (+129)이었다. 이것은 큰 차이가 있을 수 있다.
위에 나열되어 있든 상관없이 모든 부속품에서 브레이브스를 상대로 12-8의 가격으로 돈줄을 이긴 팀에게 그 4경기는 단지 좁은 마진과 비슷할 수도 있지만, 당신은 +225, +200, +119 안전놀이터 추천 , +104 등의 약자 라인을 말하는 것이다!그 중 2개 라인이 200개를 어떻게 끝냈는지 보면, 그 4개의 추가 우승으로 인한 이익은 상당하다.
데릭 지터는 1996년부터 2000년까지 4개의 월드시리즈 타이틀을 가져온 양키스의 일부였다. 그는 1995년에 양키스에서 전문적으로 데뷔했고, 이 때 지터는 10개의 올스타 선발과 다양한 MVP 타이틀과 다른 상을 수상했고, 그의 저지는 알렉스 로드리게스와 비슷하며, 현재 지터가 당신의 다섯 번째 타이틀을 가진 선수인 것처럼 더운 판매를 하고 있다.
여러 현역 선수 중 최고 타율. 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