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어도 매년 소비자 및 웹 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합니다.

적어도, 당신은 매년 소비자와 웹 사이트 방문자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합니다 포커스 그룹은 당신에게 당신의 청중을 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그들의 신체적 반응 당신은 포커스 그룹 구성원이 마찬가지로 당신이 결코 생각하지 않았을 훌륭한 독창성을 가지고 있음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혼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사이트 콘텐츠가 par에 의존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유용하고 적절한 정보로 소비자를 대상으로하지 않으면 사이트는 결코 양질의 트래픽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지속적인 속도로 웹 사이트를 통해 큰 트래픽을 유도하지 않으면 제휴 프로그램은 결코 작동하지 않습니다.

훌륭한 제휴 마케팅 프로젝트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되는 다양한 마케팅 방법이 있습니다. 단순히 자신이 좋아하는 것과 효과가있는 것을 발견해야합니다.

제휴 링크의 클릭 수를 모두 추적하라 트래픽 소스를 파악할 때 수익을 창출하는 데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 기법이 무엇인지 파악할 수 있다 제휴 링크의 조회 수와 클릭률 같은 것을 추적하면 어떤 것이 효과가 있는지 알 수 있다 결과를 산출하는 항목에 집중하라

이 조직의 사적인 일은 청구서와 같은 웹 서비스를 홍보하는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한 일 때문에 사이트를 방문한 모든 방문자에게 보상을받습니다. 서비스 가입자를 위해 홍보할 수도 있습니다. 구매할 고객을 위해 홍보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단순히 사람들이 이상적인 웹 페이지로 만들도록 보상받을 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제휴 마케팅은 파인더 요금 시나리오의 것으로 설정됩니다. 고객에게 새로운 서비스 제공

당신이 구입하지 않은 제품을 검사하는 경우, 당신은 항상 그것이 작동하는 방법의 예를 포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끊임없이 제품의 스크린 샷, 사용자의 다른 평가 (동의), 항목에 대한 기타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하는 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모든 항목에 대해 실제로 통보해야합니다

아무도, 그리고 나는 아무도 그보기 흉한 클릭 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을 제안합니다. 사실, 당신은 개별 URL을 사용하여 링크를 900 % 더 클릭하게 될 것입니다. 900 %의 클릭 증가가 당신의 이익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특정 검색어에 처음 3 개의 슬롯을 보유하고있는 사람 / 회사는 트래픽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트래픽이 발생하지 않으면 판매를 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초보자를위한 온라인 마케팅 교육이 매우 중요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재정적으로 보람있는 산업이 될 수 있으며 재정적 성공의 기회를 극대화 할 수있는 큰 비밀은 타겟 고객을 아는 것입니다. 귀하의 시장 인구 통계에 가장 잘 맞는 제휴 광고를 개인화하십시오. 엄마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자주 방문하나요? 그런 다음 기저귀나 어린이 책이나 이 그룹의 관심이 가장 많을 다른 것들에 대한 광고를 게재하십시오.

자신의 위험에 키워드를 무시 키워드는 온라인 콘텐츠의 통화입니다 당신은 결과의 단지 5 %를 즐길 것입니다 그리고 심지어 당신이 키워드를주의하지 않는 경우

Fred는 비용을 다루는 제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는 비용을 홍보하는 데 적합한 사이트를 제작했으며이 사이트에서 많은 수입을 올렸습니다. 그는 고객을 데려 왔고 비용은 그에게 돈을 지불했습니다.

빠른 돈의 임무에서 한 가지 방법을 계속 시도하고, 많은 달과 심지어 몇 년을 낭비하는 사람들의 수는 환상적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몇 년 후에도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있을 것입니다. 꾸준하고 느린 접근 방식을 취했다면, 그들은 훨씬 더 나은 위치에 오피 머물러 있었고 지금보다 훨씬 더 빨리 더 나은 결과를 얻었을 것입니다.

마지막 수업에서는 트래픽을 얻을 수있는 다양한 방법을 다루었습니다. 이제 웹 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논의 할 것입니다. 예, 직접 링크를 통해 상인에게 트래픽을 직접 전송하고 사이트없이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제휴 마케팅을 실제로 활용하려면 훌륭한 웹 사이트가 있어야합니다. 견고한 웹 사이트를 통해 방문자를 놀라게하고, 이메일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고, 다양한 항목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있는 세부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예 : Google Adsense(구글 애드센스), 그 외 많은 것들

당신이 다루고자하는 제휴 네트워크를 찾을 때, 당신은 먼저 당신이하고자하는 것을보고 시작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집중하고자하는 것이 무엇인지 또는 당신의 전문 분야가 무엇인지 알고 싶을 것이고, 당신이 할 때, 그것을 다루는 제휴 네트워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네트워크를 연구해야하는지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순간의 관심사는 어떻게이 물건의 눈사태를 통해 잡초를 뽑고 실제로 작동하는 것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모든 말과 행동을 한 후에, 비디오 게임의 이름이 제휴 마케팅에서 생계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무도, 그리고 내 말은 아무도 그 끔찍한 클리를 클릭하지 않을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