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살이요

21 The Start-Ups 나는 젊고 품질이 좋은 그룹을 위한 빨판입니다. 나는 오클라호마 시티 천둥으로 구성되어 있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 단계를 잘 통과했기 때문입니다. 나는 밀워키 벅스, 새크라멘토 킹스, 로스 앤젤레스 클리퍼스와 같은 팀을 언급하고 있습니다. 네, 심지어 미네소타 팀버 울브 스 OK, 그래서 늑대는 품질 전제 조건에 맞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궁금합니다. Michael Beasley는 새로운 환경에서 반응합니다. David Kahn과 저는 여전히 Beasley의 기술에 대해 생각하는 유일한 사람들입니다. David Kahn과 동의하는 채로 남아있는 것은 오직한 가지를 나타냅니다. 당신은 바보입니다. 내 변호에서 미네소타의 운동 능력을 가진 그룹은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 와 피닉스 선즈 와 함께 141-138 번의 총격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젊은 팀들은 나이든 팀들보다 더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동안 훈련 프로그램을 유지하지 않을 것이고 2학년 남자들은 더 오래 지속될 것이다. 시즌 초반에는 비디오 게임 수치가 그 해 후반보다 낮을 것이다. 바닥에 있는 모든 추가 파운드와 함께, 벤치 선수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갖게 될 것이고, 게임은 늦게 시작하는 경향이 있다.

팀들은 가장 많은 실수를 저지르는 경향이 있다.

작년에 돌아 오는 대부분의 선수들은 많은 새로운 얼굴을 가진 선수들보다 훨씬 더 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특히 시즌 초반에 많은 새로운 선발 투수가 있는 그룹은 동기화하는 데 더 오래 걸립니다.

마이클 조던은 틀림없이 역대 최고의 농구 게이머로 여겨지고 있다.

나는 그가 있는지 없는지에 대해 논쟁하기 위해 여기 있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한 가지 자질은 부인할 수 없다: 마이클 킬러 임펄스 MJ는 당신을 이길 뿐만 아니라 동시에 당신의 목을 베었다. 그는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경쟁력을 갖추었다. 그는 지는 것을 거부했다.

래리 버드 는 무자비했다. 그는 이기기 위해 무엇이든할 것이다. 그리고 그는 당신의 눈을 들여다 보며 당신이 잃을 것이라고 말할 것이고, 전설이 얼마나 많은가에 따라 그는 NBA 올스타전에서 라커룸으로 들어갔다. 3 점 경연 대회 전에이 인기있는 단어를 짖었다. “너는 두 번째 버드를 위해 뛰고 있다.

코트로 나가고, 워밍업을 계속하고, 침착하게 콘테스트에서 우승했다.

다시 한 번, 이것은 베팅 스포츠 게임에서 기회를 찾으려고하는 확률 메이커와 스포츠 도박꾼 사이의 지속적인 싸움입니다.하지만 큰 이익의 부재로 인해 당신이되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하게 만드는 것은 아닙니다. NBA에 내기를 넣는 것은 영리한 스포츠 베팅을위한 이점이며 베팅 스포츠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승자가 필요합니다. 쉽게 승리하면 자금을 늘릴 수 있지만 높은 위협 측면을 제공하지 마십시오. 그것들은 당신을 승리의 길로 인도하거나 당신이 지금 거기에 없다면 당신을 거기에 데려다 줄 게임입니다.

9) 검증 된 사이트 타이레크 에반스–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평균 20점, 5리바운드, 5도움을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선수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나머지 3명) 그가 2009-2010 시즌에 올해의 신인상을 받은 이유를 쉽게 알 수 있다.

빠른 초기 단계로 마음대로 림에 올라 66세에 이 리스트에 있는 모든 가드들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

수비가 끝날 때, 그가 농구를 정기적으로 슛할 수 없기를 바랄 때, 때때로 에반스는 코트에서의 노력이 없고 그것으로부터 성숙해지는 경향이 있어, 그를 9개 지역으로 떨어뜨릴 수 있다.

3) 데릭 로즈 – 스피드와 체력이 뛰어난 또 다른 초운동 포인트 플레이어인 로즈는 특허받은 플로터를 자신의 장점으로 사용하여 페인트를 완성하는 데 탁월합니다. 올해는 불스와 모든 포인트 플레이어가 24 점을 득점하여 비디오 게임을 이끌었습니다. 로즈는 여전히 장거리에서 약간 약한 슈팅이지만 그의 중거리 비디오 게임과 운동 능력은 장거리 볼을 쏘지 못했습니다.

팻 라일리는 11월 2일 통산 800승을 달성했다. 코치로서 그는 1982년, 1985년, 1987년, 1988년에 승리를 거두었다. 그는 1989-90년, 1992-93년, 1996-97년 올해의 코치였다. 순위는 NBA의 주요 온라인 상점과 박격포 매장에 의해 결정된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스타인 코비 브라이언트는 그의 직업에서 11번 올스타에 머물렀다. 그의 24번 레이커스 저지는 실제로 2년 동안 매우 인기 있는 NBA 저지였다. 그의 호소는 전적으로

훌륭한 게이머 중 일부가 유럽에 가서 1 년 계약만 남았거나 자유 대표가 유럽에 남아 있다면 그 특정 그룹의 소유자는 잃을 가능성이 큽니다. 우리는 3 명의 거대한 게이머가 있습니다. 유럽에서 플레이하기로 결정하면 유럽에 머물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 드와이트 하워드, 크리스 폴, 데론 윌리엄스 유럽에서 플레이하기로 결정하면 NBA로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그 이후에는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