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종류의 인터넷 마케팅은 이전 사이트 방문자와 정기적으로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합니다.

모든 종류의 인터넷 마케팅은 이전 사이트 방문자와 정기적으로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달려 있습니다. ezine, 뉴스 레터 또는 기타 종류의 전자 메일 목록이 제휴 마케팅의 핵심 부분입니다. 강력한 가입자 목록은 정통한 게시자를위한 금광입니다.

이제 스스로에게 물어봐, 이런 종류의 결심이 있니? 당신이하거나하지 않으면, 나는 당신이 그 질문에 대답 할 수있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그러나 내가 이해하는 한 가지는 믿음, 관심 또는 결단력이 없으면 결코 당신이 추구하는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것입니다 잘못된 마음 상태로, 열정은 결코 당신에게 도달하지 않을 것이며 온라인 마케팅 성공의 높이로 당신의 서비스를 누르지 않을 것입니다 마스터와 닮고 싶지 않습니까? 그들은 전혀 트릭을하지 않는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제휴 마케팅의 트릭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처음부터 열정적이었고, 당신도해야합니다.

제휴 마케팅의 경우 시스템을 발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시스템이 작동하는 방법을 찾아 시스템에 등록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극단적인 제휴사는 자신의 시스템을 구축하기 전에 다른 사람들의 시스템에 가입하고 공부하는 데 시간을 보냈습니다. 일반적으로 좋은 시스템을 갖춘 제휴 프로그램의 수퍼 제휴사입니다.

세 번째 이유는, 당신이 그것을 소홀히하는 경우, 귀하의 회사에 행운의 마케팅은 가장 현금 및 시간 절약으로 시작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추가 비용과 더 중요한 당신의 귀중한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나에게 많은 가치가 있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동일하다고 생각합니다) 제휴 마케팅을 활용하여, 당신은 다른 개인 제품을 홍보에 위험 무료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모든 시간과 현금을 넣어 경우 어떻게 다시 한번 모든 시간과 현금을 투입하여 홍보하십시오. 모든 노력이 걱정되지 않거나 나쁜 판매를 제공하더라도 위험을 감수하시겠습니까?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제휴 제품을 마케팅하는 동안 가능한 구매자로부터 지속적으로 이메일을 수집하는 것입니다. 무료 PLR 항목을 제공하거나 무료 마케팅 교육을 제공하는 다양한 접근 방식을 활용하여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현실적인 목표와 기한 설정 – 제휴 마케팅 회사와 거래하는 시간이 하루에 한 시간 이상 밖에 없다면, 긴박감을 가지고 제휴 마케팅 업무를 공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하기 위해 자리를 잡을 때 심각성을 개발하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까? 응답은 쉽고, 몇 가지 단기 목표를 설정하고,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마감일을 설정합니다.한 번에한 가지 작업에 집중하십시오. 목표를 실용적이고 달성 가능하게 만드십시오. 최고의 마음으로 하루에 두 시간 내에 얼마나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는지에 깊은 인상을받을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을위한 가장 인기있는 웹 사이트 중 일부는 클릭 뱅크 (Clickbank)와 커미션 정션 (Commission Junction)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가장 좋은 것을 발견하기 위해 끊임없이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적어도 매년 고객과 사이트 방문자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합니다. 포커스 그룹은 잠재 고객과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신체적 반응을 볼 수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혼자서는 절대 생각하지 않았을 거라고!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 그들이하는 것과 똑같은 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므로 틈새 시장이 있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 기회가 있어야합니다. 아뇨, 항상 그런 건 아니에요

내가이 믿을 수 없을만큼 계열사와 일부 효과적인 개인을 연구 할 때, 나는 그들의 대부분이 자신의 서비스를 구축하는 데 매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자산을 구축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로버트 키요 사키 (Robert Kiyosaki)는 자산은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제휴사를 살펴보면, 자산은 잠재 고객 및 사이트 트래픽의 데이터베이스가 될 것입니다. 가장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제휴사는 잠재 고객의 거대한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피아트 . 시간 빌딩의 것

Fred는 Bill을 다루는 제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는 비용을 홍보하기 위해 맞춤화된 웹 사이트를 만들었고 단순히이 웹 사이트에서 많은 수입을 올렸습니다. 그는 소비자를 데려 왔고 비용은 그에게 돈을 지불했습니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 한 후 귀하의 링크를 통해 만들어진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만드는 시스템입니다. 수수료는 금액이 다릅니다. 가입 할 수있는 많은 대형 제휴 네트워크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프로그램을 개별적으로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판매하는 경우 제휴 프로그램이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제, 어떤 웹사이트도 당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특정한 틈새와 관련될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낚시 지향 웹사이트는 트래픽이나 온라인에 의해 이익을 얻지 못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