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리서치 스터디와 SEO에 대해 잘 모르고, 페이스북 마케팅이 트래픽을 발생시키는 가장 좋은 기법이라면

당신은 키워드 연구 연구 및 SEO에 대해 모르는 경우, 페이스 북 마케팅은 트래픽을 생성하는 가장 좋은 기술입니다 페이스 북에서, 당신은 재미있는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관련 그룹에 대화에 참여, 친구 목록을 증가, 전반적으로 당신은 당신의 친구를 당신의 제휴 사이트에 참조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계별 실행 계획과 제휴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싶습니다 그들은 무엇을하고 웹 서비스를 실행하는 방법을 가르 칠 것입니다 우수한 교육 비디오 및 웹 세미나 검색 시작시 개별적으로 코칭을 받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판매 피치를 작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판매 복사!당신이 개인 항목을 추천 할 때, 가장 좋은 판매 피치는 항목의 개발자에 의해 수행됩니다

당신이 태클 할 특정 틈새 시장을 찾고 있고, 당신이 일할 수있는 것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너무 확실하지 않다면, 당신은 아마존에 가서 그들이 특정 틈새 시장을위한 잡지를 제공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당신이 그 사업에 링크 할 수있는 상인 또는 다른 공급자와의 회사 관계 방문자가 귀하의 사이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이후 상인에서 구매를 할 때, 당신은 판매의 수량에 따라 수수료를 얻을, 추천 수수료 또는 클릭에 대한 지불 수수료

항상 기억해야 할 한 가지는 어떤 유형의 광고는 결과를 즉시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귀하의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귀하의 웹 사이트에 배너를 넣은 다음 며칠 후에 제거해서는 안됩니다. 당신은 그것이 효과적이지 않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과거에 실제로 효과적으로 일한 제휴 마케팅 전략 중 일부는 다른 작업이나 캠페인에서 같은 방식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모든 직업이 홈런을 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는다.

너는 그들을 진정으로 찾을 수 없다. 너는 그들을 너에게 끌어들여야 한다.

어떻게? 좋은 아이템과 높은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아마추어 계열사는 무엇이든 홍보 할 것이고, 전문가들은 그들이 마케팅하는 것에 감사 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회사를 홍보하고 싶습니까? 아니면 제휴 마케팅 경력이 훨씬 낫다고 생각하십니까?

반면에, 기업들은 이러한 확립 된 것을 사용하고 싶어하고 그것이 인식 될 때까지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지불되지 않기 때문에 기회를 제공하기를 원합니다. 그들은 웹 사이트에 고객의 결과를 제공 할 때만 지불합니다. 물론 그는 자신의 광고 달러를 낭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이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는 너무 좋아해서 자동차 오피스타 수리 작업에 관한 블로그 사이트를 시작했습니다. 그는 그의 성실하고 쉬운 설명과 같은 사람들을 잘 따르고 있습니다. 그의 사이트는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많은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당신이 당신의 트래픽이 온라인에서 오는 곳을 알 수있는 능력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재앙입니다 그것은 항공기를 비행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조만간 당신은 스쿼시 것입니다

귀하의 자신의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사용하여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쓸 수 있습니다 당신은 평가로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평가와 여러 항목의 비교,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도구 상자에있는 모든, 물론; 또는 특정 문제에 대한 게시물로, 그리고 당신이 홍보하고있는 항목에 대한 링크가 있습니다 그것의 제휴 마케팅은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정말 여기에 진짜 반지의 많은 제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여기에 10 %를 지불 이러한 제품을 투구 남아있다, 거기에 25 %, 당신은 하나를 찾을 경우 아마 50 %를 헥 아마 당신이 판매를 만들기 위해 실제로 얼마나 많은 일을했는지 인식 할 때 당신은 메일이나 통지에 수표를 얻을, 당신의 마음은이 백분율에 대한 모든 일을 싱크

제품을 더 빨리 판매하려면 저렴한 제품을 찾으십시오. 사람들이 10 달러 미만으로 구입할 수있는 물건은 확실히 값 비싼 제품보다 덜 반영되고 설득력이 떨어집니다. 비용을 훌륭한 거래로 제시하고 소비자가 매장에서 지불해야 할 비용과 비교하십시오.

5% – 20%는 많은 프로그램이 지불하는 수수료 01% -05%는 매 히트마다 지불하는 수량입니다 또한 인상을 위해 지출하는 프로그램을 찾는다면 지불하는 수량은 거의 없습니다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이제 평균 판매 수량과 히트 대 판매 비율이 매우 중요한 이유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실제로 이러한 제휴 마케팅 웹 사이트의 몇 가지에 가입 한 후, 당신은 다음 항목의 다른 유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을 홍보하기 위해 당신이 주목하는 기본적으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당신은 각 제품이 지불하고 여부를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반복 여부

나는 실제로 당신이 당신의 금융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희망하면서 다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마지막 비트를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3-12 개월 만에 판매를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을 때 당신은 빨리 불만족 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