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는 정말 부를 쌓기 위한 훌륭한 전략이지만, 실제 부동산 투자는 각 개인을 위한 것이 아니다.

부동산 투자는 실제로 부를 축적하는 훌륭한 전략이지만, 부동산 투자는 각 개인에게 맞지 않습니다. 열병을 잡고 보지 않고 뛰어 내리는 것은 쉽습니다. 초기 단계는 결국 자신을 구체적으로 알게됩니다.이 다섯 가지 고려 사항은 그 끝까지 당신을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이것은 종종 관리자가 부동산 투자 이익이 시장에서 다른 제품에 비해 높다는 것을 알기를 원하지 않는 비밀 간과입니다. 부동산 투자는 위험하고 번거로운 가격입니다.

바라건대 당신은 여기에 그림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직접 응답 마케팅은 50에서 광고 비용을 삭감합니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가장 자격을 갖춘 수많은 동기 부여 응답을 보장하기 위해 잠재 고객을 선별, 정렬 및 검사하고 간단히 말해서, 당신이 더 적은 작업을하는 동안 확실히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훨씬 더 예측 가능성, 일관성 및 통제 당신이 무엇을 할 수 있었는지 거래를 발견 할 수있는 것보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환란에 빠져 있습니다. 그래서 불필요한 망설임을 자신에게 두지 마십시오. 약간의 신뢰를 가지십시오. 아직 제작하지 않은 작품을 생각해보십시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극도로 먼저 생각해야 합니다.

훌륭한 멘토는 책과 코스에 비해 훨씬 빠르고 쉽게 업무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멘토는 거래를 탐색하고 쇼를 극복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멘토는 당신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알지 못하는 위치에서 안전망입니다. 부동산 투자를 다음 단계로 옮기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멘토는 혼자 수행하는 것보다 훨씬 위험이 적습니다.

거기에서 귀하의 마케팅 메시지 (귀하의 발송, 체류 엽서, 기록 된 메시지 또는이 압축 페이지에서 사용하는 메시지로 분류 될 수 있음 *)는 자격을 갖춘 잠재 고객에게 더 많은 언어를 추가해야합니다. 비 거래가 실격되고 스스로를 제거 할 수 있도록

심사를 더 잘할수록 시간이 많을수록 쓰레기가 적어 질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하든, 아니면 틈새 시장을 지불하든 고통 스러울 수 있습니다), 잠재적인 거래로만 일할 수 있습니다 – 모든 부동산 투자자에 대한 꿈 부동산 투자 : 여기 중미 미국에 있는 주택을 10만 달러에 구입하여 2만 달러, 전통적인 20 % 가격 인상률로 평균 3 % 당신은 많은 현금 이자율을 유지하기 위해 임대합니다. 즉, 임대 소득은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및 그 이상을 포함합니다. 간단하게 유지하기 위해 우리는 모기지에서 갚을 수 있었던 것이 10 년이 넘는 다른 비용으로 흡수된다고 상상합니다. 그래서 10년 후에 팔린다면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죄송합니다.이 투자 옵션은 그렇게 간단하고 구별하기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의 두려움이 그들이 진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을 막도록 내버려둔다. 그리고 그들이 그들 자신과 그들의 가족 선배들이 더 많은 현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부정하는 영향도 매번 그들의 은행 계좌에 나타난다.

태도는 차이를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다음 단계로 사업을 수행 할 수있는 문제를 수행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시도하지 않고 이미 실패 할 운명입니다. 반대로, 성공에 굶주린 사람은 그가 포기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을 얻을 것입니다.

경험이 풍부한 투자자를 찾으십시오. 일반적으로 부동산 투자의 일부를 보여주는 데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습니다. 일부 경험을 공유하고 수리는 말할 것도없고, 제 시간에 모기지 대출 의무를 준수하기 위해 항복 명령에 충분한 자금을 보관해야합니다.

바라건대 당신은 여기 그림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직접 응답 마케팅은 절반으로 광고 비용을 줄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잠재 고객을 선별, 정렬 및 스크리닝 긍정적 인만 본질적으로 가장 자격이 많은 동기 부여 된 응답과 당신을 위해 이야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이 거래를 검색 할 수있는 다른 것들보다 적은, 훨씬 더 예측 가능성, 일관성 및 제어 작업을하는 동안 더 많은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에 관해서는 낮은 이자율이 낮고 엄청난 범위의 부동산을 팔아서 살 수 있기 전에는 결코 훨씬 나아진 적이 없다.

많은 주식에 투자하는 ETF를 동탄 sk레이크원 고려하지 않고도 가능한 모든 부동산 투자와 주식 시장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이전에 언급한 두 가지 주식 기호 IYR과 VNQ는 두 가지 ETF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