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게임의 그래픽은 게임 플레이만큼이나 끔찍합니다.

전체 게임의 그래픽은 게임 플레이만큼이나 끔찍합니다. 플레이어는 실제 플레이어입니다. 플레이어를 식별하는 것은 본질적으로 그의 옷 뒤쪽에있는 이름을 읽음으로써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복잡한 세부 사항은 NBA 2K8에서 경이로운 것이 었습니다. 유감스럽게도 NBA 08은 NBA 2K8에서 제시된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사실상 모든 플레이어가 실제로 있다고 생각할 수 없습니다. Farmville에서 정확하게 표현된 것 아마도 이것은 결함이었을 것이다, 하지만 나는 Kevin Garnett이 분홍색 양말을 신고 있는 것을 보았다.

Derrick Favors, PF / C, Georgia Tech – Favors는 Wall이 특정 고등학교에 오는 팡파르에서만 경쟁했습니다. Wall은 켄터키에서 번영했지만 Favors 시즌은 다소 실망 스러웠습니다. 그는 엘리트 재능을 보여 주었지만 시즌 내내 일관성을 유지하면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재능 있는 최전방 다행스럽게도, 그의 신체 도구들은 프로 경기를 만족시키기 위해 재단사를 먹었다. 그의 운동성과 바구니 안의 폭발성은 이번 드래프트에서 당신의 다른 거물들과 일치하지 않을 것이다.

로스 앤젤레스가 그 상을 수상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지난 2004년 Kobe와 Oneal의 협력으로 Western Reference가 132에서 136의 피로 동부 참조를 도왔을 때 ONeal은 일반 대중을 사용하여 MVP의 이름을 23 점 11 점

제임스의 익살스러움 덕분에 마이애미 히트는 공공의 적 #1이 될 수 있었다; 코비 브라이언트와 LA 레이커스(+300)의 역할은 마지막 두 사람을 즐겁게 했다.

NBA에서는 특정 상황이 다른 상황보다 더 나은 베팅을합니다. 이러한 경우를 찾으면 농구 베팅에서 성공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마이애미 히트 세 명의 슈퍼스타들이 여러 밴드에서 우승하기 위해 힘을 합쳤다. 돈은 테이블 위에 놓여 있었고(소량이지만) 자존심은 문 앞에서 확인되었다. 그 자존심이 팀에 영향을 미칠 때까지 얼마나 오랫동안 마이애미 히트의 진정한 팀을 결정할 것인가? 내가 생각할 수 있는 것은 이것이 2010-2011 nba 시즌이 당신 자신의 마이애미에서 돌아가는 이유다. 따뜻함

첫째, 제닝스는 농구 레벨에서 당신의 자리에 도달할 수 있는 폭발적인 첫 걸음을 내디뎠다. 그것은 팀을 지도하는 동안 포인트 가드들이 알아내는 데 매우 중요하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상대로 55점을 득점했다. 그는 NBA 역사상 50점 이상을 기록한 최연소 선수다. 불과 20살 때, 그의 사격 특성에 대해 더 이상 의심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성숙함과 위대함을 발휘할 수있는 의지 어떤 선수들은 점수를 매길 수있는 검증 된 사이트 선물을 가지고 있으며 게임 내에서 흐름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Jennings는 공을 지배하고 배포 할 수 있습니다. NBA 역사상 몇 명의 포인트 가드가 실제로 벅스와 함께 5 시즌 동안 Laniers를 굴리는 것을 쉽게 조언 할 수 있습니다. NBA 경력 전반에 걸쳐 Lanier는 평균 201 점, 171 리바운드 모든 모험

NBA에서는 특정 상황이 다른 고객보다 더 나은 베팅을 만듭니다. 이러한 경우를 찾으면 농구 베팅에서 성공할 확률이 높아질 것입니다.

1977-1978 시즌 동안 Nuggets는 두 번째 시즌 지구 NBA 이후 훨씬 더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다시 한번 Nuggets는 Midwest Division Title을 획득하여 48-34 필름으로 여름 시즌을 마감했습니다. 그러나 올해 Nuggets는 Milwaukee Bucks와의 첫 번째 플레이 오프에서 7 게임 응용 프로그램에서 마침내 패배했습니다. 그러나 Nuggets는 NBA 파이널을 달성할 수 없었습니다. 밀워키 $$$$를 위한 컨퍼런스 파이널 시리즈에서 벅스가 4-2로 승리

Wesley Johnson, G/F, Syracuse – 67명의 주니어 선수는 많은 결과를 방어하기 위해 연장된 선수다. Johnson은 2010-2011 시즌 동안 nba 훈련 캠프가 열릴 때까지 23명이 될 것이다. 이것은 그를 NBA 최고의 유망주들에 속하는 가장 성숙한 선수로 만든다. 그는 바깥에서 단단한 스트로크를 멀리하고 그의 관점에서 강한 리바운드 선수로 정의된다. 그의 볼 핸들링과 기회는 다양한 드리블을 개선해야 한다.

NBA에서 대략 10년 후, 네츠는 첫 농구 리그가 이미 접힌 후 NBA에 합류했다. 그 기간 동안 네츠는 재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었지만, 그들은 NBA 역사상 가장 큰 실수를 저질렀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박사 B를 필라델피아 76ers에게 단돈 3, 000, 000달러에 보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넷스는 22-60의 끔찍한 기록으로 그들의 첫 NBA 시즌을 마쳤다.

그래, 마커스 캠비는 검시관을 지나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