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그것을 적용한 모든 사람들은 그들의 노력으로 성공한다

하지만, 그것을 적용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노력으로 성공했을 때, 아마도 그들이 사용하는 전략은 그들의 사업에 적합하지 않았을 것이다. 아니면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설립하는 것이 온라인 마케팅 목적에 대한 책임이 있다는 것을 설명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 열풍에 동참했을 것이다. 사실, 그것은 웹에서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많은 연구, 전략 계획, 그리고 흠잡을 데 없는 실행을 가지고 있다.

소셜 미디어에서 정말로 원하는 것을 사용하기로 결심한 순간, 행동 계획을 어떻게 완성할 것인가를 배우는 것이 모든 사업의 전제조건이 될 수 있다.

당신의 사업 미래는 당신이 현재 사업을 얼마나 잘 관리하느냐에 달려 있다.

어쨌든, 당신이 시작하는 것은 3개월 안에 3,000명의 페이스북 친구를 사귀거나 다음 주에 당신의 트위터 팔로워에 대한 적어도 5번의 대화를 끝내는 것이다.

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의 차이점은 온라인 마케터가 사용자들을 위한 스노 마케팅을 할 수 있는 능력이다. 우리는 스타트업을 위한 비교적 새로운 크라우드 소싱 플랫폼인 킥스타터와의 성공적인 참여의 예를 본다. 킥스타터는 최근 28시간 동안 훌륭한 바이러스 마케팅으로 1,000,000달러 이상을 늘릴 수 있었고, 사용자들이 제안을 보고 그것을 친구와 팔로워들에게 전달하지 않을 수 없었던 소셜 네트워크 없이는 가능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많은 페이스북 가족과 트위터 팔로워들은 당신의 MLM 리스트 크기를 증가시키지 않는다. 당신은 먼저 진정으로 사람들을 언급해야 한다.

대부분의 괜찮은 제휴 마케터들은 모든 새로운 리드가 그들의 다음 록스타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그들의 사업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매우 생산적인 도구를 생각할 수 있다.

그러나,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은 사람들이 추가적인 매력적인 이메일, 블로그 또는 검색 페이지가 아니라 정말로 사람들과 연결해야 한다는 간단한 사실을 만든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연결을 만드는 것은 대단한 일이다. 확실히 사람이 전화 안에서 전화를 걸어 개인에게 전화를 거는 것은 그리 많지 않다.

끝소셜 미디어 마케팅 분야에 진출할 모든 고객에게 말하고 싶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고객이 당신의 페이지에 가입한다면, 소셜 미디어는 당신의 페이지에 대해 그들의 추종자들에게 알릴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작성해야 합니다.실제로는 시장과 인구통계학,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 실제 제품이 홍보하는 데 얼마나 오래 걸릴 것인가.

당신은 또한 보도자료를 보완하고 온라인에 업로드할 유튜브 비디오를 만들 것이다. 이제 그 게시물이 온라인에서 떠들썩해졌으니, 뉴스 에이전시인 TIP에 연락하기 시작하라!지금까지 도달하지 못한 다른 잠재 고객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습니다. 예를 들어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그렇게 틈새로만 만들지 마십시오.

끝고객이 고객의 페이지에 접근할 수 있을 때,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고객이 고객의 페이지에 대한 SNS 마케팅을 알릴 수 있도록 모든 고객에게 마케팅 홍보 마케팅의 지구에 진입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프랑스에는 이미 그랜드 크루라는 칭호를 실제 사용하게 된 17개의 마을이 있는 반면, 40개의 마을이 프리미어 크루라는 칭호를 공유하고 있다.

그것은 마을을 차지하지 않는다. 사용자 생성 콘텐츠 성공은 공동체의 일부로부터 오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직업이다. 그것은 당신의 지역사회의 활동적인 일원이 됨으로써 관계 구축과 웹사이트 연결을 필요로 한다.

당신의 지역사회의 활동적인 구성원이 됨으로써 진정한 마케팅이 줄 수 있는 마케팅 보상을 바로 거두어라.

넷째,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 레버리지 기술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포스트에 집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집계 프로그램들이 당신이 여러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동시에 게시할 수 있는 순간에 그것을 사용하기 시작하라. 그들은 또한 당신이 미래의 날짜에 게시할 수 있도록 한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Post를 예약할 수 있도록 해준다. 그들은 또한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Tweet Deck와 Hoot Ste Search를 웹에서 찾을 수 있는 많은 시간과 힘을 막을 수 있다.

훌륭한 지원 서비스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 비밀, 기술들은 완벽하지 않다. 그들은 모두 각각의 결점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방법이나 다른 면에서는, 무언가가 잘못되고 어려움이 발생한다.

훌륭한 마케팅 대행사는 당신이 분명히 마주치면 당신을 시작하게 도울 뿐만 아니라, 당신이 지원을 위해 에이전시에 전화할 때, 진짜 인간은 로봇의 어떤 사전 녹음된 목소리가 아니라 전화에 응답한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 내의 간단한 문제는 많은 것을 생산할 수 있다.

인터넷 마케팅 전략을 다루는 기관이 단지 발생해서 문제를 빨리 해결하지 못한다면 상황은 더 악화될 뿐이다.

첫째,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장치를 분석해야 한다.

우리는 일단 그것이 무엇인지 알게 유튜브카테고리 되면, 소셜 미디어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