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카멜로 앤소니 착륙을 원하십니까? 그가 거래한 덴버와 시즌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것은 기정사실이다.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에서 도망쳐서 2년 후 닉스에 합류할 때 잠재적인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된다. 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스, 로케츠에 합류한다면, 그들은 또한 경쟁자로서 극적으로 향상된다.

코비 브라이언트, 파우 가솔, 라마 오돔과 함께 팀을 사용할 때, 당신은 비눔이 공격 제공을 요청했을 때 헤스가 많은 골을 넣기를 기대할 수 없다. 그는 필드 골 비율이 높고, 공을 많이 넘기지 않으며, 손도 좋고 발놀림도 좋다.

슬램덩크 대회를 바꾸기 위한 다른 아이디어를 생산하지만, 나중에 체육관을 향해 이것들을 저장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제안이 될 것이다. 내가 가기 전에 나는 르브론 제임스가 작년에 르브론에서 사실상 헌신한 후 2010년 슬램덩크 대회를 위해 물러난 것에 대해 전화를 걸어야 한다.

그리고 팬들을 위해 결혼식에서 달성해야 한다.

당신은 1열로 앉아 10장의 카드를 가지고 있다.

챈시 빌업스 같은 운동 선수와 샤크나 케빈 가넷 같은 늙은 타이머들(적어도 첫 경기 동안)

브라이언트는 2010-2011시즌에 통산 25,790점을 기록하며 역대 득점 순위 15위에 올랐다. 32세의 브라이언트는 경기당 평균 260점을 기록했다는 점에서 프로 5번째인 또 다른 챔피언쉽 시즌을 앞두고 있다.

NBA에서 약 10년을 보낸 후, 네츠는 첫 번째 종류의 농구 리그가 이 시기에 네츠가 재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는 동안, NBA 역사상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를 저질렀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Dr T를 필라델피아 76ers로 3m에 불과했다!말할 필요도 없이, 네츠는 22-60의 끔찍한 기록을 사용하여 NBA 시즌을 마쳤다.

수비 끝에는 큰 몸집이 있는 당신의 중간 스톱 침투가 있다.

그는 다른 선수들만큼 블록/게임이 많지 않지만, 단순히 큰 몸과 긴 가지로 상대팀의 공격을 방해한다.

그의 리바운드 수는 훌륭하고 그는 기능을 잘하거나 수비 끝에 주의를 기울인다.

통계적으로 윌트 체임벌린은 이 리스트에서 1위를 해야 한다.

그가 한때 100pts를 자기 자신으로 득점한 게임 안에서!또 다른 게임에서 그는 58pts를 득점하고 45개의 보드를 끌어내렸다. 그의 가장 놀라운 통계는 그가 그들의 전 분야에서 nba 게임과 관련된 반칙을 한 적이 없다는 것이다. 그는 차트 경력 301 PPG, 229 RPG, 540 FGP % 체임벌린은 7피트가 넘었고, 예를 들어 가젤과 같은 말을 하고 뛰어내릴 수 있었고, 2피트 가까이에서 가장 강한 남자들 중 한 명이었다. 윌트는 단 한 번의 NBA 챔피언쉽에서 우승했고 악명 높은 형편없는 자유투 슈터였다.

4) 라존 론도-론도는 게임당 14명의 어시스트로 리그를 이끌고 있다.

그것은 당신의 다음 가장 가까운 선수인 스티브 내쉬보다 3명 더 많은 것이다. 그는 그의 팀 동료들을 참여시키고 림 주변을 끝내는 것을 좋아한다.

헤스는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로서, 그가 법정 코트를 밟을 때마다 그를 파괴적인 짐승으로 만든다. 론도스의 거대한 날개 스팬은 그의 슛을 성공시키지만, 거의 웃을 수 있는 수비수들은 감히 감히 감히 그는 당시 슛을 날릴 수 있는 선수였다. 비록 이 점프 슛의 적자일지라도, 그는 여전히 작년에 열린 셀틱스 챔피언십의 MVP였다. 인공지능은 버릇없는 선수들처럼 행동할 것이다. 그들은 평범한 선수들을 이중으로 팀을 구성하고 잘못된 슛을 하는 예를 들어 수많은 의심스러운 일들을 할 것이다. 왜 인공지능이 코비 브라이언트와 르브론 제임스 같은 선수를 떠나게 할 것인가? 사람이 수행할 수 있는 기동(알라는 드리블을 넘어간다)은 레크리에이션을 더 쉽게 만들지만, 게임은 거의 힘들지 않다. 이 게임에서 쉽게 점수를 매기기 때문에 애니메이션과 충돌 탐지에 거의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는 것은 꽤 명백했다.

불행하게도 비넘은 선수 생활 내내 부상과 싸웠고 2009년 자신이 될 수 있는 더 긴 경기를 치르지 않았고, 매 경기 30분 동안 경기당 평균 15득점, 83리바운드, 15블록을 기록했지만, 올해 그의 수는 줄어들었지만, 그는 부상에서 나온 그의 출처를 연구해왔고 이미 경기당 몇 분씩 액체를 사용하지 않았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그의 수비, 워리어스가 이 특정 드래프트에서 핵심적인 초점을 맞출 것이라는 사실, 그리고 4시즌 동안 마이크 말론 조감독은 싱글턴이 가드로부터 파워 포워드로 누군가를 보호할 수 있어, 그를 지상에서 매우 다재다능하게 만들 수 있다.

톰슨은 당신이 군인일 때 흥미를 느낀다. 그는 11명도 되지 않을 것이고 69명의 나른한 몸과 자연스러운 공격 의식과 함께 잠재력을 발휘할 것이다.

가장 인기 있는 nba nfl 유니폼은 무엇인가? 답을 아십니까? 만약 그렇지 않다면, 우리는 답을 가지고 HTTP://WWW.SAFE-CHART.COM 있다.

만약 당신이 NBA 팬이 아니고 당신은 또한 누군가에게 선물을 줄 생각을 하고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