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카드: 비디오 카드는 다른 그래픽과 비디오를 제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비디오 카드 : 비디오 카드는 다양한 그래픽 및 비디오를 제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가장 일반적인 비디오 카드는 128mb이며 NVIDIA 및 ATI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기술이 바뀌는 영화 카드의 크기가 메가 바이트 크기와 품질이 증가하면 대부분의 컴퓨터에는 이미 품질 그래픽 용으로 설치된 이 기능이 포함됩니다.

컴퓨터의 후면에는 엄지 나사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를 가지고 개인 PC의 뒤쪽에서 엄지 나사를 풀면 HP 데스크톱은 컴퓨터 내의 측면 패널을 Embark로 모델링할 수 있는지에 따라 PC의 왼쪽 또는 오른쪽에 나사를 가질 수 있습니다

웹 카메라: 웹 카메라는 당신의 컴퓨터만큼 당신의 컴퓨터에 연결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야후, 스카이프 또는 심지어 페이스북과 함께 그것을 사용하여 온라인 사람들과 대화할 수 있다.

그것은 친구와 가족을 붙잡는 좋은 방법이다. 캠 구매를 고려할 때, 어떤 픽셀이 더 저렴한지 확인하고 볼 때, 픽셀이 높을수록, 더 많은 이미지는 보통 더 많이 그리고 덜 pixilated된다.

데스크탑 컴퓨터는 노트북보다 매우 구체적인 장점을 가지고 있다.

데스크탑 컴퓨터에 대한 취약성 이점은 실제이다. 개인용 컴퓨터가 항상 순수한 처리 능력으로 가장자리를 가질 때. 여기에는 많은 다른 이유가 있지만 비밀은 공간의 양이 더 많은 전력, 더 효율적인 냉각, 따라서 더 빠른 CPU를 포함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하나의 데스크탑 컴퓨터 패키지로 매뉴얼을 소유하는 것을 돕는다. 그리고 이것은 또한 개인용 컴퓨터를 똑똑하게 설정하는 쉬운 방법에 대한 사진을 보여준다. 당신은 단계를 따르기 위해 필요하고 또한 가기에도 좋다.

6 – 소니 바이오 RB60: 소니의 이 데스크톱은 멋진 소니 소프트웨어를 많이 가지고 번들로 제공되며, 자극적인 17개의 LCD로 구성되어 있다.

이것은 또한 작업과 광대역을 처리하는 뛰어난 엔터테인먼트 PC를 원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택이다. 이 제품은 확실히 확실한 선택이다.

그것의 1위 장점은 이동성이다. 그것은 이동 중인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또한 소파, 부엌 벤치, 비스트로 등에서 함께 일하기에 훌륭하다. 홈시어터 PC나 HTPC에 관해서는 개인용 컴퓨터와 디지털 비디오 카메라의 장치 융합을 제공한다.

당신은 그것을 TV 룩 텔레비전 크기 컴퓨터에 연결하는데 보통 이것은 디지털 사진, 음악, 비디오 플레이어 또는 기타에 필요하다. 분명히 좋은 TV 장치라고 불리는 HTPC 게시는 많은 항목을 하나의 상자에 결합하여 어수선함을 제거하여 요구 사항에 맞게 구매 시 미리 구성할 수 있습니다

내가 훌륭한 데스크톱 컴퓨터를 만들 때 나는 때때로 지역 전자 슈퍼스토어에서 다양한 부품을 산다. 그 장소들은 괴짜들의 천국이거나, 특히 두 명의 정말 짜증나는 거래 차단기가 아니었다면 그럴 수 있다.

첫째, 내가 그것들을 집으로 가지고 온 후에 보드가 작동하지 않는다. 그리고 둘째, 나는 보통 우편환급이나 많은 Ive가 너무 많이 불에 탔을 때 좋은 아이디어들을 산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여러분이 음악을 다운로드하고 게임을 업로드하는 것을 좋아할 것이라는 저장장치와 기억력과 함께 잘 어울린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긴장을 풀고 주말을 보내도록 도와주거나 랩탑의 모든 오프는 여러분이 원할 때마다 많은 저장고를 가지고 오지 않는다. 그리고 또 다른 기억은 여러분이 필요로 할 때마다 많은 저장고를 가지고 오지 않는다.

9 – 후지쓰 에스프리모 C: 그 시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가장 작은 데스크톱 안에 있는 정말 진지하게, 그리고 그것은 또한 가장 매끈한 것 중 하나이다. 그들은 여러분 자신의 개별적인 필요에 맞게 조정될 수 있고,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현재 포켓 PC가 있습니다. 작고 쉽게 사용되는 Microsoft Windows Mobile 컴퓨터 시스템에서 실행됩니다. Linux와 같은 대체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 힘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포켓 휴대용 컴퓨터에 추가할 수 있는 수천 가지 응용 프로그램이 있는 많은 구성 요소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켓 PC는 현재 휴대 전화로 빗질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포켓 PC는 GPS를 넣을 수 있습 몸캠피싱대처방법 니다. 아마도 많은 수 있습니다. 실제로 카메라와 퍼천스 비디오 디지캠을 가지고 있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매끈한 디자인이다. 1400z 기능은 광택이 나는 금속 마감, 깔끔한 곡선, 조명 굴절 기능 모든 내부 부품과 포트를 시야에서 보이지 않게 한다.

타워 준비 덕분에 슬라이딩 패널은 전면 장착 선적에 대한 직접적인 접근성을 제공한다.

하드웨어 구성 요소를 교환하거나 작업할 필요가 있다면, 위로 올라가는 것이 간단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사실 최신 모델들은 항상 여러분을 더 많이 되돌려 놓을 것이다. 만약 필요하다면, 그것이 끝날 때까지 6개월을 기다려라. 만약 여러분이 실제로 심각한 게이머 또는 복잡한 분석 작업에 관련된 연구원이라면, 이 라인 패밀리 컴퓨터의 연구 중간은 대체물로서 가장 다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