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항상 근본적인 강력한 배당금 지급 회사에 돈을 투자하십시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항상 근본적인 강력한 배당금 지불 회사에 돈을 투자하는 방법. 이것은 방어적인 수단이다. 나쁜 시기에 수동적인 수입이 인내심을 가지고 당신의 감정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궁극적으로 경제가 개편될 때 물가는 오를 것이다. 투자의 주된 목적은 현금을 잃는 것이다. 대부분의 부는 얼마나 오래 걸리든 간에 만들어진다.

투자하기 전에 반드시 필요한 것은 돈을 확보하는 것이다. 하지만 배당소득에 대한 투자를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거래주식은 당신이 월권이나 과도한 부채를 너무 많이 가지고 있다면, 시장이 오르내릴 수 있기 때문에 통화 시장에 돈을 쓰기 전에 기다려야 할 것이다. 특히 플라스틱 부채는 당신의 부채를 갚는 것이 좋다. 월 소득이 양호하고 6년에서 6년 사이에 긴급 자금, 배당금 지급 주식에 돈을 투자할 수 있다.

경제적 자유에 처하게 될 것이다.

당신의 감정은 당신의 생각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시장이 하락하거나 상승할 경우 당신의 감정은 공황이나 행복감을 유발하는 아이디어와 함께 작용할 것이다. 하락할 때 당신은 시장을 파멸시킬 것이다. 시장이 하락할 때 당신은 정말로 가격을 높이기 위해 구매해야 한다.

배당수익률과 자본진행을 줄이면서 당신의 감정은 당신이 제대로 믿지 못하게 할 것이다. 당신의 포트폴리오에 좋은 손실을 야기할 것이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을 사는 것이 필수적이다. 또한, 적절한 비용으로 좋은 돈을 지불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기업을 분석하고 자금을 조달하는 편안함과 비용이 줄어든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자금을 투자해야 한다.

만약 더 높은 가격으로 회사가 이치에 맞다면, 그리고 더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이 사지 않는 것은 어떨까? 만약 가격이 오르면 당신은 항상 더 많이 구매하는 것이 실용적이라고 결정할 수 있고, 단지 훈련 투자를 계속할 수 있다.

근본적으로 강한 회사들은 항상 그럴 것이다. 성공하라. 제2의 수입으로 항상 배당금을 받을 것이다. 긴장을 풀지 마라.

나는 이 훌륭한 아이디어의 예로 비유를 사용할 것이다. 우리가 얼마나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지 증명하기 위해 내 워크숍에서 꽤 오랫동안 사용해 온 것은 시장에서 정말로 성공적이어야 한다.

당신은 내가 말하는 것을 금방 이해할 것이다. 하지만 이 비유는 꽤 최근까지 효과적이었다. 그것은 정말로 나의 학생들에게 큰 즐거움에 관한 것이다!

세금 감면은 완전히 새로운 것에 의해 승인되고 운영된다. 당신의 투자는 주법에 의해 보호되고 실제 부동산에 의해 확보된다!어떤 다른 종류의 투자 옵션이 그러한 유형의 보증을 제공하는가? 다른 쪽 끝에서 봐 사람들은 그들의 집을 넷텔러 스크릴 버리는 것을 원하지 않아. 그래서 그들은 그들의 세금을 갚을 것이고, 따라서 당신에게 돈을 지불할 것이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단지 무료 재산을 가지고 계속 나쁜 짓을 하게 될 것이다.

주식시장이나 TV 뉴스를 따라다니는 사람은 누구나 불마켓과 베어마켓이라는 용어와 친숙할 것이다. 무슨 뜻일까?

가치 판단 방법 다가구 투자와 함께 싱글의 큰 차이점은 어떻게 가치가 설정되는가 하는 것이다. 비슷한 부동산 판매를 보면 아파트 가격이 매겨질 수 있는 비슷한 휴가 주택의 판매를 보면서 단일 주택 가치가 어떻게 책정되는가 하는 것이다. 다가구 부동산 가치는 그것이 워렌 버핏의 투자 철학을 가져다 주는 수입에 달려있다.

벤자민 그레이엄이 가르쳐준 바로 그 책이다.지능인 그는 읽었다. 아주 어린 나이에 그 책을 투자하는 동안, 그는 벤 그레이엄 토니 호튼의 확고한 제자가 되었다. 벤 그레이엄은 돈에 대한 본질적인 가치를 가진 주식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것은 당신이 주식을 살 때 그 아이디어를 가져다가 실제로 그것을 적용했던 워렌 버핏이었다.

전체 모델이 기적처럼 작용하는 것은 무엇인가? 상호 자금? 그냥 투자에서 아이디어를 꺼내서 누가 내 투자를 처리하게 놔둬? 당신은 왜 뮤추얼 펀드가 당신이 저지르는 최악의 실수로 작용하는지 다음 교훈을 두고 나갈 것이다.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을 거야, 난 탐욕스럽지 않아. 지금 그 시스템이 구매를 찾으려고 하는 걸 보여주었던 곳이지. 좋아, 법원에 가서 이름을 찾아보고, 회계사에게 전화해서, 계약자들에게 전화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해.

타이거가 어떻게 그렇게 잘하게 됐을까? 그는 그것을 가지고 태어났을까, 아니면 그의 전문지식을 얻기 위해 매우 열심히 일했는가? 글쎄, 나는 그의 재능이 골프 클럽을 걷고 열 수 있는 한 빨리 골프를 치기 시작했다는 입증된 사실에 더 가깝다고 생각해. 그는 그의 아버지에게서 훌륭한 코치와 멘토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그가 옳고 그름을 보여주는 실제 최고의 전문가들을 찾기 위해 거의 종교적으로 그의 게임에서 일했다. 왜냐하면 타이거즈가 나의 영웅의 약간 접근방식이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나는 그에게 비를 연습한다.

하루에 8시간 동안 우박이나 빛나게 해 헬칩 300개의 공이 벙커와 연결되어 있고, 1미터 뒤로 물러서서 300개의 공을 또 다른 공으로 깎아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