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턴은 어떻게 시작되는가? 왜 그들은 다양한 해에 걸쳐 계속되는가? 그것은 우리가 같은 나이의 다른 사람들을 보고 단지 유지하고 싶은 것이 아니라, 우리는 받아들여지고 인파의 일부를 느끼고 싶기 때문이다.

패턴은 어떻게 시작되는가? 왜 그들은 다양한 해에 걸쳐 계속되는가? 우리는 같은 나이의 다른 사람들을 보고 단지 유지하고 싶은 것이 아니라, 우리는 받아들여지고 싶은 사람들과 군중의 일부를 느끼고 싶다. 이것은 어떤 나이에도 일어난다. 만약 우리의 친구들이 캐러밴을 구입하고 전국을 여행하고 있다면, 그들 중 충분히 한다면, 결국 굴복하고 그들과 합류하는 것이 좋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한 한, 경쟁사인 SNS 마케팅에 출연하는 것이 좋다는 것을 명심하고 경쟁사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미래의 목표를 위해 당신의 기술에 실행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샴페인은 뚜렷하다. 그것과 같은 것은 없다. 이것은 당신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그램과 같다. 뚜렷하게 하라. 당신과 당신의 브랜드 이름을 구별하라.

간단히 말해서, 나는 그에게서 엄청난 돈을 벌고 비디오, 구글 플레이스, 그리고 다른 플랫폼으로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있었다. 비록 내가 그 당시에 잘 운영하던 다른 회사가 있었지만, 내 많은 시간은 이 한 고객을 위한 마케팅으로 옮겨졌다.

페이스북에 가서 한 가지를 검사한 적이 있는가? 그리고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여전히 거기에 있다는 것을 깨닫고, 완전히 비생산적인 행동을 한 적이 있는가? 당신이 왜 소셜 웹사이트에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기존에 성취하고 싶은 것에 대한 계획과 목적을 가지고 있는 것은 확실히 중요하다.

분석학 사용 – 분석학을 자주 검토하여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 알아보십시오. 개인은 다른 사람들보다 한 가지 사회적 사이트를 더 많이 체크아웃하고 있는가? 개인은 언제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합니까? 당신의 결과로부터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워라. 당신은 당신의 분석으로부터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지만 당신은 그것을 이익을 위해 활용할 필요가 있다.

페이스북 마케팅이나 트위터 마케팅을 이용하여 콘텐츠를 구성하고 홍보하는 것은 구글 어드센스와 같은 네트워크의 프리미엄 광고를 위해 쓰는 것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

내가 저비용이라고 말할 때, 나는 저비용, 무료 예스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판매할 수 있다.

당신이 그만둔 것은 당신이 원 총판 하는 대상 청중에게 바로 갈 수 있는 시간, 왜 이 모든 돈을 당신의 추종자들과 광고 인터랙트를 구입하는 데 쓰고 당신이 당신의 이름을 알아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어떤 것이 있을 때 게시물에 대한 다른 기사에 대해 말하는 것을 강조하는 것이다. 가장 기본적이고 가장 복잡하지 않은 방법 이렇게 하는 것은 당신의 시장에 대해 출판하는 개인들과 함께 하는 것이다. 이것은 놀라운 네트워킹 기회가 될 수 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자신들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하려고 노력했지만 효과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 고객들에게 소파를 다시 덮어씌웠고 그것은 단순히 훌륭하지 않다고 말하는 것에 비유한다.

그래서 나는 실내 장식을 제공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 훌륭해 보이지 않는다!

샴페인은 행사, 기념일, 휴일, 그리고 소셜 미디어 사이에 있는 어떤 것이든 실제로 작은 회사들의 마케팅 프로그램을 이어받았고 성공했을 때, 소셜 미디어가 조직의 수익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또한 훌륭한 삶의 신호다.

당신의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특정한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무엇인가? 당신의 틈새시장에 대한 확실한 시장을 쉽게 만들 수 있지만,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네트워크 폭발로 이것을 하지 않는지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아이디어와 발언을 버리고 그들의 시장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소홀히 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그들은 청중들에게 잘 울려 퍼질 산업 관련 뉴스를 사용하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올바른 언어를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중요한 연결에 지장을 받는다. 최고의 개인에게

소셜 네트워크의 범위를 늘릴 수 있는 것은 모든 소셜 웹사이트를 서로 통합하는 경우다. 각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회사 웹사이트와 일치하도록 해야 한다.

당신의 회사 브랜드 이름은 당신의 모든 사이트를 당신의 사이트에 묶어서 말 그대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SNS 마케팅을 마케팅에 사용하고 당신을 홍보하는 모든 방법을 당신에게 계속 알려준다. 이것은 정말로 중요한 것이다. 왜냐하면 이것이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진행 상황을 결정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고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는지.

그리고 그 결과는 그에게 빠르게 전달되지 않았다. 이제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는 6개월에서 9개월 정도 걸린다는 것을 안다. 나는 내가 그것을 분명히 했다고 생각했다. 어쨌든 우리는 결국 헤어지게 되었고 나는 그것을 거의 잘못된 의사소통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