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게이머들은 데스크탑 컴퓨터로 이주하는 군중일 수 있지만 그들은 유일한 사람들을 재활용할 수 있다.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데스크탑 컴퓨터로 이주하는 군중일 수 있지만 그래픽, 비디오 또는 사진 편집에서 일하는 개인들은 편집 작업을 하기 위해 데스크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훨씬 더 강력한 비디오 카드를 필요로 하는 유일한 사람들을 재활용할 수 있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가 파일을 공유하는 것을 미풍스럽게 만들고, 케이블이나 USB 코드를 사용해서 즉시 상세 정보를 업로드할 수 있는 반면, 무선 인터넷은 프로젝트 연결과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공유를 간단하게 만든다.

USB 무선 제품은 주로 무선 기능이 없는 노트북 용으로 만들어집니다. 그러나 현재 많은 컴퓨터에서 USB 슬롯이 특이한 경우로 데스크탑 컴퓨터를 얻는 데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유형은 Pc와 쉽게 관련되어 있습니다. 무선 데스크탑 카드에 비해 설치하기가 훨씬 더 좋아집니다. USB 유형이 무선 데스크탑 버전보다 훨씬 더 큰 장점이 될 것입니다.

더 작은 형태에서도 필수적인 비디오 카드 파워 Refresh rate, dedicated ram, 그리고 우리의 신뢰할 수 있는 친구 열은 대부분의 노트북 해상도와 색상의 수가 실제로 개발되었고 대부분의 노트북에서 허용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다. 그러나 순수한 전력을 위해서는 빠른 재생 속도와 실제로 빛을 발하기 위해 많은 전용 램을 가져야 한다.

다른 한편으로는 비디오 작업을 하고, 여전히 작업하고 있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도 몇 개 있고, 노트북이나 태블릿 컴퓨터에 전혀 맞지 않거나 실행되지 않는 거대한 미디어 컬렉션도 있고, 내 고급 컴퓨터 소프트웨어의 모든 새로운 버전이 최신 하드웨어 기능을 이용한다는 것을 고려하면, 임씨는 아마도 항상 컴퓨터 조언을 원할 것이다.

개인이 사용하거나 개조하지 않는 한, 노트북은 800달러 이상의 비용을 쉽게 지불할 수 있다.

이런 종류의 종류의 varsity 시대에 이것은 한 번에 쌓아야 할 현금 뭉치일 수 있다.

데스크톱 컴퓨터 가격 책정에 관한 한, 당신은 노트북 컴퓨터와 관련된 것의 거의 절반에 가까운 것을 찾는데 훨씬 더 쉬운 시간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예산을 가지고 있고 가장 유익한 거래를 하고 싶다면, 이것은 운영되기 위한 가장 좋은 접근법이 될 수 있다.

6 – 소니 바이오 RB60: 소니의 이 데스크톱은 많은 멋진 소니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번들링된 것으로, 분명히 17개의 LCD 디스플레이를 특징으로 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일과 인터넷을 다루는 매우 좋은 엔터테인먼트 PC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택이다. 이 제품은 확실히 확실한 선택이다. 무엇보다도, 당신의 컴퓨터 전기에 더 저렴하다. 노트북보다 더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전력 컴퓨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 여분의 전력은 당신이 훨씬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게 해준다. 더 빠른

9 – Fujitsu Esprimo C :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작은 데스크톱 내에서 동기 부여하지만 가장 매끈한 트레드밀 중 하나이기도하며 개별적인 필요에 맞게 조정할 수 있으며 실망하지 않습니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집에서 만든 프로젝트가 포함되어 있다.

싸구려 노트북 컴퓨터가 파일을 공유하는 것은 물론이고, 케이블이나 USB 코드를 사용해서 기록 데이터를 즉시 업로드할 수 있는 것, 무선 인터넷은 프로젝트 연결과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공유를 간단하게 만든다.

화면 해상도는 고품질이 아닐 수 있다.

고급 그래픽 작업에서 노트북 LCD 화면 및 그래픽 기술은 대형 CRT 모니터 및 전용 그래픽 카드를 갖는 더 나은 색상 표현을 위한 실행 가능한 대안이 아니다.

소니 데스크탑 컴퓨터는 이제 면도날처럼 날카로운 디테일과 멋진 HD 이미지로 지각 선명한 색상과 높은 대조를 보이고 있다.

소니 VAIO J는 LCD 태양 전지판에 우아한 와이드스크린을 가진 새로운 올인원 컴퓨터가 될 것이다. 소니 데스크탑 PC의 디자인은 당신의 책상을 어지럽히는 것뿐만 아니라 공간 절약이다. 그것은 매우 깔끔하고 깨끗한 외관을 가지고 있다.

혁신적인 기계는 하드웨어를 집어넣은 시야에서 보기 흉한 전선을 모두 가지고 있다.

발을 더 들여놓을 수 있는

10 – Lenovo 3000 J 시리즈 :이 컴퓨터는 가족 중심의 컴퓨터이며 AMD 64 프로세서의 힘과 800 달러 미만의 250MB Hd 가격의 기능을 결합하여 실제 군중이 더 좋아하기 때문에 시스템 시계를 두피합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필요를 결 http://lavarwave.co.kr 정하면, 전문가들은 당신의 노트북 노트북이나 컴퓨터에서 특정한 사양을 찾는다. 만약 당신이 기본적인 특징을 가진 적절한 노트북을 원한다면, 당신은 적어도 175 GHz 프로세서를 가진 노트북을 힐끗 본다. 만약 당신이 최신 윈도우 비스타 이상을 포함하고 싶다면, 당신의 기본 컴퓨팅을 위해 적어도 1GB 메모리를 가진 노트북의 야채 모양 80 GB의 하드 디스크 공간은 보통 더 많은 고급 기회를 얻고 있기 때문에 이상적이다.

마침내 포켓 PC를 갖게 되었다; 작고 쉽게 사용되는, 런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