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정확히 무엇이 큰 공급인가? 이미 빠르게 디자인 전문가를 아웃소싱한 것 같은데 예를 들어 사람이 극히 부기를 하는 경우? 구매자를 위해 깔개를 깔아둔 사람? 찬장을 설치하는 것은 어떨까? 아웃소싱을 믿는 대신 노트북이나 컴퓨터를 하청으로 생각하지 않을 때? 내 말은, 당신은 이미 당신에게 도움이 될 누군가를 고용했다는 것이다. 그것은 결코 그렇지 않거나 잘 할 수 없는 것이다. 왜 이런 종류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제공하지 않는가? 특히 고객을 불러들일 때?!
마케팅 캠페인을 이미 시작했지만, 하루 안에 개인이 계획한 대로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이것은 보통 당신이 중요한 지점에 있을 때 일어난다. 이것이 당신이 특정한 마케팅 제안을 따라야 하는 이유다.
이 날에도 내가 2개나 올린 비디오는 여전히 인간을 위한 조회수, 댓글, 리드를 얻고 있다.
그리고 나는 2010년 11월 이후로 어떤 일도 하지 않았다.
블로그에 등록하는 것을 가장 간단하게 만들고 싶은 경우, 사람들이 제품을 알아채지 못할 수 있는 곳에 가입 버튼을 배치하지 말고, 분명한 장소에 배치하여 팬들이 쉽게 가입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가입 버튼이 빨리 로드되는 것이 가장 좋다.
그러나, 그것을 적용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노력으로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아마도 당시 전략팀이 사용하는 전략은 그들의 사업에 적합하지 않았을 것이다. 그들이 페이스북과 트위터가 온라인 마케팅 목적을 구성하는 계획조차 설명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 열풍에 동참한 몇몇 사람들은 단순히 거기서 끝나지 않는다. 사실, 그것은 작은 사업에서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연구, 전략 계획, 그리고 흠잡을 데 없는 실행을 포함한다.
소셜 미디어의 가장 매력적인 이유 중 하나는 당신이 많은 돈을 투자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당신이 마케팅에 소비된 돈을 더 악화시킬 필요가 없다는 뜻은 아니다. 당신이 오피가이드 투자해야 할 투자는 전형적으로 시간이고 만약 당신이 실제로 소셜 미디어 채널에 참여하기 전에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가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지 못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그것이 할 기술을 시작하기에 가장 편리한 방법으로 그것을 하라.
직장주로서는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반짝이는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접할 수 있는 모든 브랜드를 볼 수 있는 충분한 시간만을 가지고 있지만, 현실은 현재 사업영역 내에 있다.
그러나 오늘날에는 필요할 수 있는 모든 업무를 배치하는 것이 도저히 불가능한 1인칭이 여전히 사업에서 남아 있다.
그러한 이유로, 실제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유지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는 현실에 직면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기일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제대로 볼 때, 나는 포스트 제목을 접할 수 있다.
당신이 게시물을 떠나는 곳이 어디든, 당신은 올바른 유형의 타이틀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만약 당신이 좋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방문객들이 더 가능성이 있고 당신의 콘텐츠 자료들을 공유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이 할 때 당신이 SNS 마케팅과 진행이 좋을 때 깨달음을 얻기를 희망한다.
비록 당신이 할 때 당신은 전 세계의 사용자들뿐만 아니라 마케팅이 확실히 시간, 돈, 노력을 절약하는 페이지의 과로로 함께 끊겼을 뿐만 아니라, 이제 더 표적이 되고 훨씬 덜 짜증나게 될 수도 있다.
경험으로부터 나의 좌절감을 환기시키는 나의 좌절감을 내가 어떤 무료 사이트 콘텐츠에 접속할 때, 나는 이해할 수 있게, 무료 콘텐츠 제공자들이 가는 것을 더 짜증나게 하는 것은 없다고 말할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의 트래픽에 의해 주도되는 그들의 수익에 대한 광고로, 짜증나는 배너 광고와 그 다음에 교통의 척도를 떨어뜨리는 사용자들을 차단하여 광고주들이 그들의 굴곡을 분리하도록 내버려둔다. 그것은 순환이지만 이 아이디어는 도움이 될 수 있다.
광고 사이트에서는, 너 자신이 되는 것을 간과해라!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어!!당신이 파는 것이 아니라 아는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그들은 구매자를 알기 위해서!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친구를 사귀고, 고객이 어울릴 곳을 알고, 그들에게 가격을 매기고, 겸손하게 그들을 괴롭히고, 사람들이 싫어하는 그런 사람들을 스팸으로 보내지 않도록 네트워크를 구축한다!나도 알아!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잃어버린 시간을 최소화하고 궁금해하며, 나열하는 것은 무의미하다. 축하합니다, 당신은 한 걸음 더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 * * ahem,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그들을 만나기 전에 측정할 수 없다면, 그 사람들 발을 걷어차는 건 누구라도 시작하는데 우린 정말 원하지 않으니까!
과거 소셜 미디어를 최적화하는 것은 눈에 띄게 필수적이다. 모든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 만약 당신이 직접 마케팅 전략을 계획하고 싶지 않다면, 그것은 항상 현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