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컴퓨터 목록을 주의 깊게 읽어보십시오

모든 컴퓨터 목록을 주의 깊게 읽어라. 온라인에서 중고 전자제품을 구입할 때, 더 많은 것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을 것이다. 낮은 가격이나 심지어 공짜로 어떤 것을 요구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형편없는 신호다. 당신은 충전 코드가 없어진 노트북, 충전을 할 수 없는 배터리가 있는 노트북, 또는 이러한 컴퓨터를 구입하는 다양한 다른 액세서리들과 관련된 데스크톱 컴퓨터를 가지고 있을 수 있다.

그러나 가격은 괜찮지만, 당신이 여전히 좋은 것을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라. 합의

케이스 안의 청소를 축축한 종이 타월과 통조림 공기 스퀴즈 커버로 마무리하고 케이블을 다시 연결하면 작업에 좋다.

두 번째 이유는 값싼 컴퓨터 조언과 비교했을 때 값싼 노트북이 훨씬 가벼울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 오늘날 노트북의 무게는 2파운드에 불과하며, 이는 몇 년 전 노트북보다 휴대하고 휴대하는 것이 훨씬 간단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부품으로 크기를 줄이고 모든 것을 작은 영역에 넣는 큰 이슈 중 하나는 열이다. 더 강력한 노트북의 많은 수가 당신의 다리를 오래 불태울 것이다. 배기팬이 있지만 생성된 열은 여전히 증가한다.

소니 바이오 JS190J는 올인원 p c에 가장 빠른 거래다. DVD-RW/DVD-RAM/BD-ROM 드라이브, 인텔 코어 2 듀오 E8400 프로세서(3GHz), 4GB DDR2 SDRAM, 500GB 표준 하드 드라이브, 소니스 인기 메모리 스틱 프로 플래시 카드 리더, 그리고 하드를 제거하는 많은 소프트웨어 패키지가 있다.

드라이브 어수선한 소니스 바이오 JS190J는 훌륭한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만들었고 바이오 JS190J의 출발 가격은 1,499달러다.

HP Connected Music과 Connected Photographic이라는 사실 때문에 디지털 네트워크에서 파일, 문서 및 사진을 동기화할 수 있다.

이미지 및 문서를 데스크탑 편집에 있는 장치와 업로드하고 가족과 친구 무선 네트워킹 기술과 공유하기 쉽다. 가정 또는 사무실 네트워크에 연결된 데스크톱 포함 Wireless-N LAN 카드 1×1 블루투스 기술 선택 사항

노트북 컴퓨터는 크기가 작아서 개인용 컴퓨터보다 훨씬 빠르게 과열되는 경향이 있다.

노트북에 비해 데스크탑에서 환기가 훨씬 더 많이 가능하며, 기후에 거주하면 누구나 노트북보다 데스크탑을 훨씬 적게 가열한다.

흔히 간과되는 사양은 유형이며 포트 수 대부분의 컴퓨터는 일상적으로 사용하기에 충분한 양을 가질 것이다. 그러나 구형 프린터와 관련된 특수 장치에 소유하면 병렬 플러그인을 필요로 할 수도 있고, 화선 포트가 필요한 캠 코더를 가지고 있을 수도 있다.

그래서 마침내 당신은 모든 컴퓨팅 요구를 쉽게 처리할 수 있는 더 좋고, 더 효율적이며, 더 신뢰할 수 있는 시스템에 투자할 때가 되었다고 결정한다.

이제 빨리 앞으로 PC 산업의 최신 발전을 검토하고 데이터를 수집했으며 개인에게 가장 적합하고 최신의 컴퓨터 시스템을 구입했습니다

USB 마우스와 키보드를 사용하는 경우 직사각형 끝을 가진 경우일 수 있으며, CPU의 경우 대개 뒷부분의 감소된 부분에 해당 UBS 슬롯을 설치하지만, 보통 원형인 경우 CPU 상단에 해당 원형 색상을 부착하십시오.

컴팩 2009F 데스크탑 PC는 실제로 소형 컴퓨터입니다. 마우스 키보드를 가진 선박입니다. CPU 장치는 44 x 107 x 92 인치로 측정되며, 전방의 작은 공간으로 쉽게 빠져 들 것입니다. 의심할 여지없이 DVD 드라이브, 2 USB 포트 및 오디오 포트입니다. 나머지 포트 및 커넥터는 CPU 뒤에 있습니다.

그래픽 옵션에는 HDMI, VGA 및 DVI 호환성과 함께 다양한 NVIDIA 및 AMD Radeon HD 비디오 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장 강력한 선택은 3GB NVIDIA GeForce GT640입니다.

디스플레이 크기는 또한 노트북에서 자주 보고 모델 크기가 증가하 http://lavarwave.co.kr 는 또 다른 품질이다. 문제의 남성은 만약 당신이 게임을 하고 영화를 보고 싶다면, 데스크탑 컴퓨터는 정말로 17인치에서 27인치의 전시회 외에 쉽게 볼 수 있는 당신의 시청 즐거움을 향상시키고 있다.

그것은 당신의 문서, 파일, 이미지, 음악, 그리고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다른 어떤 것도 공유하기 전에 더 쉬워졌다. 이것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가 당신의 파일을 공유하도록 하는 프로젝트를 포함하고 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케이블이나 USB 코드를 사용하는 것이고 당신은 즉시 당신의 애플리케이션을 업로드할 수 있다.

반면에 와이파이는 프로젝트 연결과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공유를 간단하게 만든다.

보증: 컴퓨터를 선택할 때 제조업체 보증을 구입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개인용 컴퓨터에 무슨 일이 일어날 경우를 대비해서 마음의 여유를 줄 것이다. 항상 보증 및 복구를 위해 등록해야 하며 또한 컴퓨터가 더 안전하다고 느끼는 것을 기억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