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90%는 액체로 만들어졌습니다

여러분의 90%는 액체로 만들어진다. 수돗물이 독소를 제거하고 물이 없으면 계속 살 수 있을 것이다. 물론 청량음료, 주스, 커피는 여러분의 몸에 약간의 물을 주지만, 사실 여러분의 세포에 쌓이기 위해 기다리는 수 톤의 설탕이 많은 지방으로 가득 차 있다.

그래서 만약 체지방을 잃기 위해 과도한 것이라면, 여러분의 내장 세포를 설탕이 든 지방 대신 물로 막아라. 기타음료

모든 연습을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한 세트씩 해보자. 만약 당신이 10세트일 수 있는 총 초보자라면, 그것은 100세트 이상일 수 있다.

Ive는 30세트에서 50세트가 꽤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좋은 성과를 낸다는 것을 발견했다. 하루 30분 동안 최선을 다하라. 그러면 당신은 힘과 지구력을 매우 빨리 얻을 것이다!

10세트에 도달할 수 있는 초보자라면, 100세트 이상에 앞서, 30~50세트에 가장 잘 맞는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것이다. 하루 30분 동안 최선을 다하라. 그러면 힘과 인내력을 매우 빨리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몇 달 동안 이것을 시도하면 당신은 당신의 모든 삶을 원하는 몸과 연결되어 성장하기 시작할 것이다. 당신은 깊이 잠들고 지친 대안으로 침대에서 일어나라. 당신은 더 큰 위안으로 계단을 뛰어올라라. 당신은 빨리 체중을 떨어뜨릴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다시는 입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던 옷에 적합하다는 것을 알아차릴 것이다!내면에서 깊은 건강을 유지하는 것보다도, 피부조차도 더 젊고 활기찬 색소 침착을 취할 수 있기 때문에, 친구들과 동료들은 여러분을 완전히 다르게 볼 것이고, 여러분이 어떻게 그것을 하고 있는지 궁금해 할 것이다!

끊임없이 근육을 받아들이고 여전히 체중 감량을 선택했는가? 하지만 두려움이나 판단에서 나온 셀룰라이트는 체중 감량과 정반대다. ‘매혹당하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천천히 먹고, 실제로 음식을 경험하고, 어떤 사람들은 덜 먹는다는 것을 깨닫고, 어떤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살을 빼는 것을 깨닫는가? 외롭고, 화가 나고, 좌절된 피험자들이 실제로 삶에 의해 먹이를 받고 있을 때 얼굴을 채우는 것은 당신 마사지알바 의 몸이 아니라 당신의 몸을 사랑하는 다른 모든 것들이 당신의 몸을 많이 먹는 것을 돕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음식은 즐거움에 관한 유일한 것이 아닐 것이기 때문이다.

보통의 엘리트들은 자연스럽게 다른 사람들을 끌어들인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을 그들의 바디랭귀지의 실제 언어로 내면에 관심을 유지시킨다. 엘리트 사람들은 입에서 나오는 텍스트가 사실상 몸짓처럼 가치가 있다는 것을 매우 잘 알고 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무의식적으로 몇 초 안에 당신에 대한 엄청난 긴급한 추측을 한다.

지금까지 우리 안의 빛이 희미해졌다고 말한다.

우리의 어둑어둑한 스위치가 꺼졌다고 말하는 것 아마도 그것이 우리의 삶이 종종 어두운 문제처럼 보였던 이유일 것이다. 아마도 그것은 인류가 기록된 역사 전반에 걸쳐 공포와 탐욕의 어둠 속에서 살아왔다는 것을 의미한다.

아마도 당신의 몸은 당신이 원하는 몸을 더 선호할 수 없고, 당신의 7개의 몸을 더 가치 있는 것으로 볼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당신을 지지하고 받아들이는 개인들과 함께 당신의 감정을 공유할 가치가 있다.

많은 사람들이 트랜스(trans)가 아니며, 사람들은 자신의 몸을 받아들이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만약 당신의 성별 정체성에 대한 당신의 감정을 이해하지 못하는 경향이 있다면, 그들은 당신의 몸이 다양하기를 바라는 것을 더 좋아한다고 느낄 가능성이 있다.

그 감정들에 대해 의사소통할 수 있는 것이 차이를 만든다. 그러니 주저하지 말고 베이스를 만져라.

물론 우리는 날씨가 보통 하나의 요인 이상의 결과라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의 생활방식, 환경, 그리고 우리의 유전학이 있다.

그러나 당신의 유전학이 무엇이고 당신의 생활방식이나 환경이 무엇인지에 상관없이, 독소 집단은 결코 요인이 아니다.

운동은 항상 정상적인 일상의 일부분이지만, 체중을 줄이고 완전한 몸을 톤으로 하려고 할 때 더욱 중요하다. 당신이 하고 있는 운동이 맛있게 조각된 것을 만들기 보다는 몸을 톤으로 할 수 있도록 하라. 물체는 지구력 운동을 통해 몸을 날씬하게 하는 것이다. 역기를 들어올릴 때, 많은 양의 반복을 포함하는 가벼운 무게를 사용하는 것이다. 당신은 신체가 근육 발달을 촉진하고 칼로리를 소모하는 더 마른 근육 덩어리를 만들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에어로브 운동은 또한 칼로리를 태우고 몸을 다시 건강하게 하는 중요한 부분이다. 모든 주요 근육 그룹을 운동해서 완전한 코칭을 받는 것을 잊지 마라.

체중 회복을 막기 위한 신체 구성이 어떻게 팁인지에 대한 문제들을 조금 더 깊이 들여다보면, 단순한 진실은 분명하다 – 오늘날 고의적으로 체중을 감량하는 사람들이 그것을 다시 착용하게 된 볼륨 대다수!체중 감량량에 관한 연구는 대학원생들 내에서 체중에 관한 전체 95%가 다시 정의된다는 것을 보여준다. 같은 연구는 체중 감량과 신체 구성을 연관시킨다. 그래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호르몬 불균형을 피하기 위해 대사를 줄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