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든 로이

브랜든 로이 이 사람은 침묵하지만 터미널 그는 포틀랜드 트레일 블랙티비 블레이저스를 위해 지금까지 개별적으로 뚜렷한 존재로 날아다닌다. 그러나 로이는 침묵의 괴물이다. 그는 정말 좋은 게임일 뿐만 아니라 그의 직업 윤리는 리그와 함께 바로 저 위에 있다.

그는 의심할 여지 없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강해질 살인 본능을 가지고 있다.

인터넷 서비스 넷이 있기 전에, 1967년부터 1976년까지 실제 세계 ABA를 담당했던 인터넷 서비스 넷과 미국 및 뉴욕 넷은 어떻게 미국인들이 넷이 되었을까? 누군가 팀 주인인 아서 브라운에게 네츠의 역사적인 과거가 두 개의 다른로드 아일랜드 팀과 일치한다고 제안했습니다. 메츠 브라운뿐만 아니라 제츠도 그 아이디어를 좋아하는 것 같았습니다.

톰슨은 당신이 워리어스 헬이라면 거의 확실히 11번에서 가장 많이 구할 수 있고 그의 69개의 나른한 몸과 자연스러운 공격적 인식을 사용함으로써 잠재력을 발산한다면 흥미를 느낀다.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사람이 큰 덩크슛을 끝낼 수 있는 반면, 그것은 5초 이상의 실패한 시도 후에 사실상 광채를 잃었다. 45초가 지나면 2, 3, 4개의 작업에 많은 시간을 제공한다.

만약 선수가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성공시킬 수 없다면, 그 시도는 당황스러운 것으로 해결되어야 한다.

제안된 짧은 시계로 머무를 경우, 액션은 더 빨라질 것이고 플레이어는 2분 동안 충전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모든 것을 즉시 포함할 것이다.

특정 사용자보다는 클럽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진 nba 유니폼이 있다.

특히 가장 좋은 유니폼은 보통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NBA 세트에 대한 충성을 보여주기를 원한다.

당신의 팀이 배우고 있는 경기에 참가할 때 그것들을 착용하라. 레이커스, 올랜도 매직, 시카고 불스, 캐벌리어스, 댈러스 매버릭스, 마이애미 히트, 워리어 히트, 마이애미 히트, 워리어 등 많은 팬들이 팀에서 경기를 마치는 것을 보는 것은 항상 선수들의 사기를 향상시킨다. 다른 모든 사람들의 셀틱은 당신이 자랑스럽게 강조할 수 있는 훌륭하고 품위 있는 유니폼을 가지고 있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그의 전성기를 지났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경력의 포인트 구성 요소만큼 가치가 있기 때문에 많은 공을 받지 못하고 있다.

그는 여전히 경기당 평균 105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그의 공격 수는 여전히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공격이 끝난 팀 내에서 그의 팀을 돕는 것보다 더 똑똑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보다 더 많은 카테고리에서 그의 선수 생활을 통해 더 나은 수를 가지고 있지만,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있다.

존경을 받아야 하고 팀들은 계속해서 그의 배짱에 대한 존재를 설명해야 한다.

비요보에 대해서는 그가 테두리에 신의 선물이 될 수 있다는 사실과는 별개로 잘 알려져 있지 않다. 비록 그는 그의 지위에 비해 크기가 작지만, 그의 날개 폭은 그가 훨씬 더 크게 경기할 수 있게 해주고, 그의 나이는 NBA 코트에 부딪히면서 잠재력을 발휘한다.

4) 라존 론도-론도는 다음 가장 가까운 선수인 스티브 내쉬보다 경기당 3명 더 많은 14명의 어시스트로 리그를 이끌고 있다.

그는 그의 팀 동료들을 참여시키고 멋진 림을 마무리하기를 원한다.

헤스는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로서, 그가 심판 론도스의 거대한 날개 스팬을 밟을 때마다 그녀를 매우 파괴적인 짐승으로 만들게 한다.

그러나 그의 슛은 웃기는 수비수가 될 것이다. 그는 점프샷과 연계된 상황에서도 여전히 셀틱스 챔피언십의 MVP였다. 지난 번 세컨드, 완벽한 선수들은 코트에서 드리블을 하고 공을 움직일 수 있다.

마찬가지로, 사업주들도 코트 아래로 공을 옮길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몇 초 안에 자신의 가치를 전달하고 선호되는 전망을 30~60초 안에 끌어낼 수 있는가? 논쟁을 극복할 수 있는가?

불행하게도 비넘은 선수 생활 내내 부상과 싸웠고 2010년 자신을 확립할 수 있는 더 긴 경기를 한 번도 치른 적이 없다. 그는 매 경기 30분 동안 경기당 평균 15득점, 83리바운드, 단 한 블록의 특정 5블록을 기록했다. 올해 그의 숫자는 줄어들었지만, 그는 부상에서 나온 그의 선수로서 매 경기마다 같은 시간을 뛰지 않았다.

이제 나의 세 번째 출발은 정말 좋다. 왜냐하면 나는 모세 말론이 그의 점심 페일 작업 패턴으로 중심에 서게 되었기 때문이다. 출발 두 포워드는 76er Julius Erving, AKA DrJ, 그리고 다른 한 포워드 포지션의 유타 재즈의 Mailman Karl Malone이 될 것이다. 이 라인업을 마무리하는 나의 두 선발 경비원은 LALakers Magic Johnson의 옆에서 뛰고 있는 마이애미 히트의 Lebron james이다.

농구의 규칙은 주요 팀 스포츠 이벤트라고 불리는 것을 활용한다.

이것은 비디오 게임의 흐름을 변화시키고 당신이 재능을 이길 수 있는 제품들은 당신의 운을 지배한다.

nba 스케줄의 크기는 베터에게 돈을 벌 수 있는 더 큰 기회를 제공한다.

나는 새로운 슬램덩크 대회를 어떻게 얻을지에 대한 다른 아이디어가 있지만, 나중에 그것을 위해 구할 것이다. Im 이것들이 가장 중요한 프로포사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