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워와 참여하여 다른 블로그 사이트 게시물에 대해 논의하십시오.

팔로워와 교제하고 다른 블로그 사이트 게시물에 대해 토론하는 것을 강조하라. 당신의 이름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무언가가 있을 때, 게시물에 대해 언급하라. 가장 쉽고 가장 간단한 방법은 당신의 시장에 대해 게시하는 개인들과 의사소통하는 것이다. 이것은 환상적인 네트워킹 기회가 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과제를 얻을 때 많은 사람들이 직면하게 될 어려움 중 하나는 많은 사업체들이 알래디가 경험한 것을 찾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단지 당신이 페이스북에 1,000명의 친구를 가지고 있다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것이 아니다.

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하는 것은 키워드 검색을 할 수 있는 잠재 고객을 찾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탬파에서 홈 인핸스먼트 사업을 하고 있다면, 탬파에서 표현 리모델링으로 주제를 발표하는 사용자들에게 답장을 보내라. 아니면 탬파에서 전문가를 찾는 건가? 많은 사업체들이 이런 방식으로 매달 100명의 새로운 고객을 창출할 것이다.

팔로워에게 원하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소셜 미디어를 구축하는 데 집중한다면(기본 4개 제품) 네트워크는 아무리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이다. 더 빨리 성장하려면, 그들의 요구 사항을 정기적으로 제공하는 것을 제공하라. 만약 당신이 시간이 있다면, 매일 당신의 네트워크에 게시하라. 더 자주 그리고 규칙적으 총판 로 게시할수록, 더 빨리 성장하도록 하는 유일한 방법은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다. 성장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기 위해 성장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돈을 지불한다.

넷째, 혁신을 활용하여 시간을 절약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포스트 집계 프로그램들에 집계기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오늘 그것을 활용하기 시작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수많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 동시에 게시할 수 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미래의 날짜에 게시할 수 있게 해준다. 이 프로그램들은 당신에게 많은 에너지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나는 개인적으로 Tweet Deck과 Hoot Sute Sutt를 좋아한다.

온라인에서 그것들을 찾아라. 그리고 당신은 그들이 그것을 활용하는데 무료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크에 새로운 사람을 지속적으로 포함시켜야 한다.

페이스북에서 활동적인 친구 개인을 찾고, 트위터에서 팔로워를 찾고, 점차적으로 네트워크를 성장시켜야 한다.

다시 한번 당신을 위해 이것을 할 자동화된 도구들이 있지만, 더 표적이 되는 다음을 위해, 당신의 조직에 있는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라.

경험적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컨설팅 기관은 경험이 많을수록 정확히 무엇을 하고 있는지 더 많이 알고 있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또한 상당히 새로운 것이다. 그래서 단지 소수의 경험 있는 소셜 마케팅 담당자들만이 아직 어린 시절에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들은 여전히 그것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기 위해 서두르고 있다.

그러므로 당신이 이미 가지고 있는 것처럼 충분히 뛰어난 마케팅 일을 할 수 있을 만큼 경험이 있는 사람들은 자연적으로 있다.

마케팅 기술, 가능한 한 빨리 적절하게 수행해야 한다.

잘 수행되지 않으면 마케팅 전략은 무용지물이다. 어떤 의심자들은 종종 소셜 미디어 전문가를 고용하여 그들을 위해 그 일을 한다.

이 경우, 그들은 그들의 마케팅 전략이 완벽하게 수행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서비스를 시작할 때는 조직의 개념에 대해 매우 명확해야 한다.

처음에는 어떤 장애물을 다룰 수 있지만 그것을 정복하기 위해 노력할 필요가 있다.

페이스북에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크에 브랜드 신인을 지속적으로 포함시켜야 하고, 트위터에서 스노 마케팅을 발견하고, 네트워크를 천천히 성장시켜야 한다.

다시 한번 당신을 위해 이것을 할 자동화된 도구들이 있지만, 더 표적이 되는 추종자들을 위해, 당신의 조직에 있는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라.

정말 착하게 굴고 사람들을 공격하거나 좌절시키지 마라. 결국 당신이 영향을 주고 싶은 바로 그 개인들에 의해 거절당하게 될 것이다. 결국 당신이 이 사이트에서 하는 모든 일에 매력적으로 되고, 당신이 누군가를 물리치도록 하라.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에서 당신의 특정한 틈새시장을 어떻게 마케팅하는가? 당신의 일반적인 마케팅과 본질적으로 같은 것이다. 먼저 당신의 특정 틈새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노력으로 도달하려는 사람이 누구인지를 인식하고, 그것이 무엇인지 그들에게 말하려고 시도하는 것을 선택하라. 이것은 당신이 그들에게 말하고자 하는 이상적인 메시지를 전달해야 하기 때문에 필수적이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보낼 때, 당신이 올바른 사람들에게 도달하고 있는지 조사해야 한다.

그렇다면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한 한 계속해서 무엇을 하라고 충고하고 있으며, 왜 우리는 여전히 같은 스팸이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것을 보고 그렇게 흥분하고 있는가?

희소성 – 만약 당신이 새 차를 구입하고 당신이 자동차와 트럭 잔디밭을 방문하기를 원한다면, 정말로 당신의 시선을 사로잡는 특정한 차량을 보는 것을 상상하라. 판매 개인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자동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게 한다.

그리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은 그 나라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마지막 자동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