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은 로스앤젤레스의 쇼타임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존슨은 이 프로그램을 로스앤젤레스의 쇼타임에 넣었다. 그의 뒷 패스 뒤에는 놀라운 샷과 중요한 스타일이 모두 그의 비디오 게임 매직의 일부였다. 매직은 코트에서 5개의 포지션을 모두 할 수 있는 당당한 PG였다.

mlb중계 가 가진 2번째 선발 라인업에서, 76ers의 윌트 체임벌린이 센터에 있을 것이다. 나의 2 포워드는 TNT 찰스 바클리의 NBA, 그리고 팀 던컨이라고 불리는 평화로운 3번의 NBA 챔피언이 될 것이다. 이 라인업의 2명의 선발 가드는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일 것이다. 그리고 거대한 O 오스카 로버트슨

가장 극단적인 행동은 후반전에 일어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당신이 nba 게임을 걸어본 적이 있다면 그 행동의 대부분은 지난 2분 동안 일어난다. 이것은 스포츠 북이 세운 약한 전반전 라인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다. 첫째, 비디오 게임 전체에 대한 라인이 무엇이었는지 알아보자. 그것은 낮은 점의 확산이었다. 스포츠 북이 결과를 가까이서 고려한다는 뜻인가? 적어도 서류상으로는 한 팀이 다른 팀보다 확실히 강한가? 이것은 약자(또는 베팅 대중의 눈에 덜 인기 있는 팀)가 전반기에 큰 내기인 상황처럼 보인다. 이 팀들은 전형적으로 강하게 나오지만 후반전에 깨진다.

이 초안이 그렇게 재능이 없든, 아니면 유럽 게이머들의 양이 이 초안의 기술 수준에 대해 혼란스러운 개인들을 가지고 있든, 우리는 배울 것이다.

뉴저지 넷이 되기 전에는 1967년부터 1976년까지 ABA에서 뛰었던 뉴저지 아메리칸과 뉴욕 넷이 었습니다. 어떻게 미국인들이 넷이 되었을까요? 누군가가 실제로 팀 주인인 아서 브라운에게 인터넷이라는 이름이 뉴욕의 다른 두 그룹과 일치한다고 제안했었다.제츠와 메츠 브라운은 그 아이디어를 좋아하는 것 같았기 때문에, 그것은 고착되었다.

12 카멜로 앤소니는 어디에 착륙할 것인가? 그가 거래한 덴버와 시즌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피할 수 없는 결론이다.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조를 맺는다면, 닉스는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를 떠나 몇 년 안에 닉스에 합류할 때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될 것이다. 그들은 그가 불스, 클리퍼스, 파이어크래커와 계약할 경우 경쟁자로서 너무 극적으로 향상된다. 의

NBA에서 톰슨은 포인트 플레이어와 슈팅 가드 기능 사이에서 전환할 것이지만, 팀들은 그의 다재다능함과 원시 슈팅 능력으로 그를 드래프트할 것이다. 나는 심판들이 디지털로 가서 점수 덩크에서 5초를 활용하는 것을 보고 싶다. 이것은 등급을 분리하고 이상적인 점수가 없어야 하는 덩크에 대해 끊임없이 바람직하지 않은 10장의 카드를 없애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현재 그들이 있다.

높은 점수를 받을 만한 훌륭하고, 훌륭하고, 심지어 훌륭한 덩크슛이지만, 빈스 카터 360 풍차나 마이클 조던스처럼 자유투 라인 혀 덩크슛이 우리가 이전에 실제로 100만 번 본 다리 사이의 멋진 것과 같은 범주에 속할 수는 없다. 단 5개의 소수점만 제공하면, 이것은 덩크 등급의 정확성을 도울 것이다.

에메카 오카포르는 NBA에 진출할 것이라는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오히려 그러한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실제로 불만에 대해 생각되어 왔지만, 그는 올해 뉴올리언스와 함께 정말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주 센터들은 포인트 칼럼에서 지배했던 그들의 전설적인 전임자들과 비교된다. 오늘날 비디오 게임에서, 오카포르가 스타 기능을 이어받고 있는 많은 윙 선수들과 잘 어울릴 수 있는 것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그의 바스켓 부분은 매우 잘 한다.

정말 높은 곳에 있어서, 그는 공격에서 현명한 슛을 하고 있다.

2 – Kevin Durant 마찬가지로 작은 포워드 – Oklahoma City Thunder – Kevin Durant는 NBA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기술 중 하나입니다. 겨우 22세에 PPG와 RPG가 각각 293과 730으로 그룹의 기초입니다. 그의 벨트 아래 2년의 전문가 농구만 있으면 Durant는 앞으로 1년 이상을 바라 볼 자격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관심사는 빅3가 공존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누구의 그룹인가? 드웨인 웨이드가 실제로 몇 년 동안 그곳에 있었고 이미 링을 땄다. 르브론이 가장 재능이 있다는 논쟁은 거의 없지만, 그들이 큰 슛을 필요로 할 때 그는 웨이드에게 디폴트할 것인가, 아니면 그의 거대한 자아가 방해할 것인가?

비디오 게임의 그래픽은 게임 플레이만큼 끔찍하다. 어떤 플레이어도 진정한 삶과 동등하게 보이지 않는다. 그의 유니폼 뒤에 있는 이름을 읽음으로써 플레이어를 결정할 수 있다.

모든 복잡한 세부 사항은 nba 2K8에서 믿을 수 없었다. 당신은 심지어 그 게임에서 유니폼의 스티칭과 스타일을 볼 수도 있다.

유감스럽게도, NBA 08은 NBA 2K8 I에서 제공된 세부 사항에 거의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다. 이 게임에서 정확하게 대표되는 선수는 생각나지 않는다. 아마도 이것은 문제였을 것이다. 하지만 나는 케빈 가넷이 분홍색 양말을 신고 있는 것을 보았다.

냉혈한 것은 품질 경쟁력이다. 모든 것에 있어서 특별한 것은 ju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