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에는 모든 것에서 오는 것이라 생각할 수 있는 단점이 있다

계열사의 제휴 마케팅 시스템에는 단점이 있다.

그 단점은 광고 비용에서 그들의 머리 위로 들어가는 새로운 계열사다. 당신의 요금이 무엇인지 깨닫고 그것을 확실히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무엇을 만드는지 비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잘 알지 못하고 뛰어들고 어떤 참조점을 하지 않고 제품을 장려하기로 결정한 계열사에게 잔인할 수 있다.

어떤 제품이 판매될지 알아야 한다.

현금을 보여주려면 저렴한 효과적인 키워드도 필요하다.

어떤 사람들은 몇 개의 기사를 간단히 올린 다음 수건을 던질 것이다. 당신은 낭비를 썼다. 모든 좋은 기사들이 전반적인 효과에 미치는 바이러스 효과와 관련된 이점들이 반드시 사람을 따라가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그들은 또한 그들의 귀중한 날들을 많이 낭비하게 될 것이다. 시간은 매우 귀중한 자원이다. 그래서 대부분의 시간을 어떤 것에 소비한다고 상상하고, 그리고 나서 당신은 그것을 버리지 않고, 아무것도 배우지 않은 채 위로 올라가게 될 것이다.

당신은 매일 500달러가 될 수 있나요? 물론 그럴 수는 카카오 친구 늘리기 있겠지만, 실제로는 모든 것이 당신이 마케팅하고, 제품을 오락하고, 그 제품의 웹 페이지를 이용하고, 물론 당신의 마케팅에 달려있습니다.그리고 그들의 19달러짜리 전자책으로 돈을 벌기 위해 애쓰면서 300달러의 제휴 제품을 온라인에서 파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적는 것을 좋아합니까? 만약 그렇다면 고객을 위한 기사 마케팅이 될 수 있다면, 당신은 훈련 비디오를 만드는 것을 더 좋아하십니까? 그렇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을 위한 것일 수 있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관심이 있는가? 그러면 그것은 확실히 효과가 있을 것이다. 먼저 나가야 한다.

당신이 하는 일은 그것에 관심을 가지고 당신의 에너지를 집중하라.

하지만, 제휴 마케팅은 너무 간단하지 않다. 당신은 고품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데 투자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정확히 제공하거나 지식이 있는 사람을 고용해야 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이것을 위해 고객들을 구해야 할 것이다. 어떤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콘텐츠 자료와 기사 출판 사이트를 사용하고 다른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그들의 웹사이트를 검색 페이지에 마케팅 담당자로 등록하기 위해 돈을 지불한다.

제휴 네트워크의 주요 장점은 개별 제휴 프로그램과 달리 개별 급여를 보내는 개별 회사와는 달리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지불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씨티 뱅크, 서킷 시티 및 베스트 바이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개인적으로 3개의 수수료 급여를 받지만 네트워크를 통해 직접이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3개의 별도 수표와는 달리 큰 급여 수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나에게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상품에 익숙해지는 것은 당신이 실제로 추천하는 창조물을 소유할 때, 당신의 방문객들은 당신의 심층 분석에 경외심을 갖게 될 것이다(직접 직시하자, 당신은 적절한 리뷰를 위조할 수 없다).

웹사이트에서 당신이 추천하는 사람들을 추적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그 프로그램에 자신감을 가질 필요가 있다.

이것은 당신이 판매에 대해 신용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시스템에 머무르는 기간은 추가적으로 중요하다. 일부 방문객들은 처음에 구매하지 않지만 나중에 그들의 돈과 헤어지기 위해 돌아올 수 있다.

만약 그것이 특정 날에 의해 몇 달 동안 행해지면 여전히 당신의 판매에 대한 신용을 얻을 수 있는지 알 것.왜? 왜냐하면 무료 사실들은 결코 유명하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여러분이 경쟁자들이 모르는 것을 안다면, 여러분은 마케팅 장소에서 그들을 이기는 것과 더 잘 연관될 것이다. 지식은 힘이다. –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많은 인터넷 사이트들이 계열사에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계열사가 판매할 때마다 그는 (또는 그녀는) 판매에 관한 수수료를 받을 것이다. 때때로 수수료는 제품보다 P가 가장 많다. 당신은 계열사 마케팅으로 좋은 돈을 벌 수 있다.

그러나 그 비용은 조직에 가치가 있는가?

자, 여러분에게 전적으로 필요한 실제적인 이유는 제휴 제품에 대한 연구와 상품을 획득하는 것이 실제로 수행되지 않는 것이다. 또한 온라인 제휴 제품 Begin을 연구하는 동안 고려해야 할 다른 요소들은 키워드 연구, 연결, 그리고 제휴 제품에 대한 이러한 키워드 순위를 얼마나 쉽게 매길 수 있는지에 대한 것이다.

누가 묻는 가장 큰 질문은 “왜 계열사가 재판매하는가?”이다. 그 방법은 단순히 거래 수수료를 지불한 것이다. 다른 누군가가 그 플레이어가 만든 제품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웹사이트 내에 제휴 프로그램, 동료 설정 스크립트를 가지고 있거나 ClickBank, cj com 또는 그러한 웹사이트와 같은 웹사이트에 가서 그들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게시할 수 있다.

직장 동료는 그 제품을 홍보하여 그들이 특정 수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한다.

다시 말해서, 계열사로서 당신은 보낸다. 그 상품에 대한 인터넷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에서 후한 수표를 지연시키고 모두 웃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