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개인 훈련 체육관을 만들 수 있으려면 여러분이 만드는 것을 도우려고 노력한다고 말해라.

예를 들어, 개인 훈련 체육관을 만들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노력한다고 하자. 미스 피트니스 아메리카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거나, NPC 내셔널에서 우승하고 IFBB 프로가 되는 것은 당신의 명성과 사업의 악명을 높이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많은 시나리오를 증가시키는 것은 사업이나 다른 노력에 대한 쇼에서 계속 이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엉덩이 리프트를 완성하기 위해 엉덩이 리프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 피트니스 볼을 사용하여 단단하고 톤을 낼 수도 있다.

피트니스 볼은 또한 바삭바삭한 것에 매우 치료적이다. 운동 루틴에 피트니스 볼을 추가하는 것은 여러분이 더 강한 근육을 가지고 있고 이전보다 더 빨리 움직이는 것을 도울 것이다.

반대로, 나는 그 반대를 여러 번 알고 있다; 사진보다 더 우월해 보이는 소녀. 어떤 종류의 모델이든 원하는 사람의 사업이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사진 속력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당신을 정말 잘 사로잡고 그 사진작가에게 돈을 잘 지불하는 사람을 찾기 전에 독특한 사진작가들을 계속 일하라!

잠재의식을 다시 짜는 습관은 잠재의식이 자신의 의식을 경험하는 이유일 수 있다.

잠재의식이 강조하는 바가 있기 때문이다. 이제 당신은 잠재의식이 자신의 모습을 보고자 하는 것이 무엇이든 믿도록 프로그램하는 힘을 이용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건강하지 않다면, 이것은 당신이 현재 가지고 있는 그림을 바꾸고 의미 있는 재작업을 보기 시작한다고 믿기 때문이다.

이런 일을 시작하기 전에, 보통 대화하는 것이 중요할 수도 있다.

특히 제왕절개술을 받은 후 임신 후 회복하는 데는 다른 여성들보다 더 오래 걸린다. 어떤 여성들은 중무장한 피트니스 훈련을 시작하기 전에 다른 여성들보다 몇 주 더 기다려야 할 것이다.

맞춤형 운동 루틴과 달성 가능한 목표를 갖는 것과 관련된 것은 종종 동기부여 척도의 놀라운 일꾼이다. 12파운드를 1개월 받고 당신의 주요 관심사를 받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상상해보라. 당신이 앞으로 행동하고 심지어 자신을 계속 밀어붙일 수 있는 자신감을 줄 수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마음으로부터 시작하라 목표 설정을 하고 당신이 당신의 경로에 바로 반영할 신체와 건강이 무엇인지 상상하라. 25파운드를 잃고, 찢기고,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기분이 좋아지고, 청소년들을 만족시킨다. 그래서 다이어트 계획을 적응시키는 것으로 시작하고 건강하게 먹도록 하자. 여러분 자신이 건강 계획을 쓸 수 있는 트레이 레깅스룸 너라는 것을 알게 되면 소름이 끼친다. 그것은 여러분이 즐거움을 느끼고 즐겁지만 여러분에게 탄탄한 운동을 하게 하고 또한 결과를 찾는 것이다. 여러분의 계획의 정상적인 기초를 업데이트하는 것을 기억하라. 피트니스 수업에 등록하도록 노력하라. 그들이 여러분을 밀어붙일 수 있는 것보다 더 강하게 밀어붙일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만약 여러분이 할 수 있다면, 개인 트레이너 1:1과 함께 일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여러분의 결과를 살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여러분의 피트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데 완전히 집중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 다른 중요한 점은 자신을 저울질하지 않는 것을 매우 믿는 것이다!아무도 정기적으로 비늘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 내 이론은 옷이 당신에게 어떤 느낌을 주느냐에 달려 있고, 옷이 더 느슨해지기 시작하는 것 같느냐, 아니면 자신의 몸무게를 재지 말라는 것이다!비늘을 치고 싶은 충동을 느낀다면, 한 달에 한 번 최대로 줄이십시오.

이 운동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 중 일부는 스트레칭 운동과 골프공을 튕기는 것을 포함한다.

둘 다 근육을 따뜻하게 하고, 또한 여러분이 침대 근육을 강화하고 복근 조직을 조이기 위해 공을 사용할 때 도움이 될 것이다.

목표 설정의 끝에서 시작하여, 여행 중에 여러분의 몸과 건강이 무엇을 반영하기를 원하는지 상상해보라. 25파운드를 잃고, 찢기고,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기분이 좋아지고, 자손과 나란히 있어라.

하지만 유행성 식단은 장기간에 걸쳐 고수할 수 없고, 또한 사람이 그것을 받는 즉시 당신이 잃어버린 체중을 다시 증가시키기도 하기 때문에, 그것들은 확실히 유행성 식단을 시도하는 것보다 더 좋은 생각이다. 그들은 당신이 장기적으로 없애는 그 지원에서 얼마나 건강한 음식을 소비할 것인지를 아무에게도 주지 않는다.

우리 사람의 손 외에도, 공은 종종 라켓과 박쥐를 사용하는 박쥐와 라켓 스포츠와 같은 도구와 짝을 이루며, 개인 팔에 더 강한 해결책을 사용하는 것을 도울 뿐만 아니라, 달리는 것을 더 많이 포함하므로, 테니스, 핑퐁, 야구와 같은 스포츠는 사람들의 손-눈 동기화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이것은 라켓과 박쥐를 가진 스포츠를 강력한 전체적인 운동으로 만든다.

매일 내가 시작하는 식단에 대해 이야기하자. 나는 멋진 허브차 한 잔과 함께 매일 시작한다.

항산화제는 강력한 치료제일 뿐 아니라 커피 한 잔과 비슷한 양의 카페인을 가지고 있지 않다. 몇 개는 더 큰 에너지로 하루를 시작한다.

한 달 이상 녹차 잎을 믿어라. 그리고 정말로 백만 달러처럼 느껴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