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알아내야 해!당신은 당신의 머리를 높이 쳐들고 당신이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에 성공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넌 알아내야 해!당신은 당신의 머리를 높이 쳐들고 당신이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에 성공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이와 같은 조직에서 낮거나 너무 높게 올라갈 수는 없다. 당신은 몇 가지 좌절이 당신의 전략을 좌절시키고 그것들을 다시 작업하게 할 수 없다. 당신의 전략을 해결하는 다양한 방법을 찾아라.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훨씬 더 나은 새로운 방법을 찾아라. 그래서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비밀이 있다고 믿는다면, 나는 이것이 바로 그것이라고 말해야 한다.

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그들은 분명히 특정 틈새시장에 대한 개념이 없었고 그것에 관심이 있는 개인들에 대해 전혀 몰랐기 때문에, 만약 그들이 당신이 실제로 구매해야 하는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잠재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지, 만약 그들이 특정한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유감스럽게도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물거품이 될 것이다.

도메인 이름과 호스트를 구입하는 것 외에도, 많은 새로운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도 마찬가지로 어떤 종류의 제휴 마케팅의 지침을 살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지침을 얻는 곳에서 바뀔 것이다. 당신의 은행 계좌를 타격하지 않는 완전히 무료 소스가 있거나, 당신은 약 월 50달러의 비용이 들 수도 있는 사이트에 회원 비용을 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 길을 간다면, 당신이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 거의 모든 것을 알아낼 수 있는 것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다양한 자원을 얻기를 원하지 않는다. 처음에 이 중 많은 것들은 호스팅도 포함하므로, 만약 당신이 호스팅을 등록한다면, 당신은 단지 현금을 절약할 수 있도록 호스팅을 추가하지 않고 새로운 도메인을 구입하면 될 것이다.

신입생들을 위해 이런 틈새에서 돈을 버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문제 수준은 상당하다. 왜 처음에 혼자서 일을 훨씬 더 쉽게 만들지 않는가? 이 요인에 대해서는 경쟁이 덜한 특정 틈새를 찾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 이야기에서 알게 된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방금 나온 뜨거 오피가이드 운 제휴 제안이 있었다. 그것은 몇 분 만에 페이스북에서 널리 퍼졌다. 그것은 곧게 되었다. 그것은 비록 내가 받은 엄청난 커미션을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많은 나쁜 평가를 받았다.

키워드 연구: – 키워드 연구 연구가 모든 온라인 기업에서 매우 중요하다. 키워드 연구 연구가 무엇인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어려움에 처한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Google AdWords 키워드 도구, Google 제안, Google 통찰력, Good Keywords, Word Tracker와 같은 키워드 도구를 살펴보십시오. 그리고 그 후 이러한 도구에 대한 키워드 조사는 수요, 경쟁, 긴 꼬리 등의 용어를 이해하는 데 약간의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키워드 등

계열사는 1계층이나 2계층 프로그램인가? 단일 계층 프로그램은 실제로 자신이 만든 서비스에 대해서만 지불한다.

2 계층 프로그램은 회사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또한 당신이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모든 계열사가 생산하는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 새로운 계열사에 대한 작은 비용까지 지불하고 있다.

채용 수수료처럼 더 많은

제휴 네트워크의 주요 이점은 특정 제휴 프로그램과 달리 개별 사업이 다른 수입을 보내는 것보다 네트워크에서 당신에게 돈을 지불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Citibank, Circuit City 및 Best Buy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3 가지 다른 커미션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네트워크를 통해 바로이 프로그램에 가입한다면 나는 3개의 별도 수표가 아닌 거대한 지방 급여를 받을 것입니다. 나는 미친 듯이 마케팅을 시작했습니다. 내 좋은 친구들 중에서 매우 분석적인 것이 나를 때리고 평가에 대해 말해 주었다.우리가 제품을 만드는 현금의 양이 정말로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그에게 특히 내가 경험이 있었기 때문에 큰 실수를 그에게 말했다.

그래서, 많은 확장성이 있다.

당신은 한 번에 많은 것들을 실행할 수 있다.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이 있고 이것이 더 매력적으로 되는 곳이다.

여기에 관심의 말을 더해야 할 것 같은데, 제휴 마케팅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이익을 내는 좋은 방법이지만, 그것의 어려운 점은 아무것도 하지 않음으로써 현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매일 최소 4시간에서 5시간을 바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전략에 기발하고 창의적일 필요가 있다.

그는 판매당 6%의 수수료를 낼 수 있다고 본다. 평균 판매는 1억 3000달러다. 그는 판매당 약 800달러를 벌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그들의 노력에 전적으로 그들의 계열사를 지원한다.

마이크는 밧줄을 발견하고, 그의 웹사이트에 문자 링크와 현수막을 추가한다.

그는 훌륭한 프로그램으로 돈을 벌고 있다.

당신이 폭넓은 이해를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은 절차를 밟는 것이다. 마이크라는 남자가 있고 그는 차를 즐긴다고 말한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그는 자동차와 자동차, 트럭 수리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그의 가족과 친구의 차와 트럭을 수리하고 그는 그것을 하는 것을 더 좋아한다.

제휴 네트워크의 주요 이점은 개별 제휴 프로그램과 달리 제휴 네트워크가 당신에게 지불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