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은 판매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고 있었다.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은 판매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고 있었다. 그렇다면 당신이 사이트에 도달하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그 모든 목표 트래픽은 어떻게 되는가? 두 가지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그들은 구매하고, 당신은 그들에게 한 번 수수료를 내거나, 혹은, 그보다 더 많은 시간을 당신의 웹사이트에 30초 엑스비디오 이하로 머물면서 떠난다.

모든 연결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트래픽 소스를 결정하는 즉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마케팅 기술이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뷰 및 연결 링크의 클릭 속도와 같은 항목을 추적하면 결과를 산출하는 항목에 집중할 수 있는 항목을 볼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 마케팅의 혜택 무료 보고서, 무료 전자책 및 무료 다운로드 제공 가입자가 방문자와 청중에게도 제공 가능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서비스의 이름을 빠르게 퍼뜨리고 일치하지 않는 트래픽을 발생시킬 것이다.

나는 풍부한 성실한 제휴 마케팅 제품을 얻기 위해 호소하는 어떤 것도 구매하라고 충고하지 않는다. 그리고 그들의 지시로 당신은 당신에게 가르침을 줄 것이고, 당신은 수입을 창출할 수 있지만, 새로운 마케터에 대한 풍부한 계획은 없다. 인터넷 마케팅 직업을 시작하는 데 드는 가장 높은 비용은 일을 하는 데 투자하는 시간이다. 많은 프로그램들은 당신이 실제로 빨리 부자가 될 수 없다는 것을 강조하지 않는다. 그러나 다리 작업으로는 누구나 돈을 벌 수 있다.

다른 현금화 기회와 마찬가지로, 당신이 자주 투자해야 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방문자와 마케팅 및 광고에 참여할 사이트를 구입해야 할 것이다. 일부 사람들에게는, 그 계획은 몇몇 제휴 마케팅 프로젝트의 소개 패드인 하나의 사이트를 설립하는 것이다.

첫 번째 설정을 완료하면 두 번째 설정이 더 쉬워질 것이고, 그 후 세 번째는 단순하게 계속 가서 제국을 건설하고 이 모든 하천에서 현금이 유입될 것이다. 우리가 약을 논의할 때, 당신은 남성 건강 제품을 위한 한 가지 설정과 여성 건강을 위한 두 번째 설정, 미용 제품 3번째 등을 개발할 수 있다.

내가 어떻게 돈을 벌지? 그냥 기다리셨잖아요? 제휴 마케팅은 조직의 빠른 유형이 아니라는 것을 상기시켜 주고 싶다. 이를 실현하고 운영하기 위해서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며, 계속 두 가지 보상 기법을 얻기 위해 두 가지 보상 기법은 클릭당 비용과 마일당 비용이다. 마일당 판매자 광고를 하는 데 드는 비용, 클릭당 비용은 그것을 훨씬 더 많이 취하고 광고 클릭 시 보상한다.

이러한 양식은 실제로 시간에 따라 줄어들고 있다.

오늘날 가장 전형적인 종류의 것은 행동이나 판매당 비용이다. 이 접근법으로 실제 판매를 완료해야 한다.

수익은 보상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비록 그 판매가 그 위치에 있을 때 훨씬 더 보람이 있더라도.

목록 구조: – 가입자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더 큰 목록을 가지고 있을수록, 더 큰 현금을 제휴 웹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을수록, 당신은 방문자들이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기를 열망해야 한다.

그 후,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로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의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공급하고 당신의 제휴 제품을 사기 위해 당신의 가입자를 흥분시킬 것이다.장기적인 회사가 할 수 있는 것처럼 이것을 설정한다.

하지만, 많은 일처럼 보이지만, 트렌드에 기초한 마케팅은 그 자체로 도전이 있다.

그리고 그들의 매력은 당신이 항상 다음 번 큰 것을 찾을 트렌드에 관한 한 단지 며칠 동안 지속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체중 감량과 같은 녹색 주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구매자들에게 당신의 웹사이트를 수년간 살펴보게 할 것이다.

실제로 꽤 숙련된 사람이 되었을 때, 이러한 제안들은 앞으로도 수년 동안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올바른 방향으로 제휴 직업을 시작하는 것이 훨씬 낫다. 그래서, 이러한 제휴 마케팅 제안을 계속 읽고 필요한 모든 것을 명심하라.

제휴 마케팅에서 훌륭한 시간 관리는 필수적이다.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운영하는데 필요한 시간에서 더 많은 생산을 짜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5가지 포인터가 있다.

제휴 상품을 어디서 구할지 알고 싶다면, 클릭뱅크, 커미션 정션, 페이닷컴 같은 웹사이트부터 시작해라. 이 웹사이트의 3개는 당신이 홍보하기 위해 찾고 있는 상품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틈새시장이 당신의 마케팅 전략을 끝까지 따르고, 당신의 조직을 붐비게 하기 위해 필요한 일을 하는 것만큼 말이다.

좋아, 그건 꽤 바보같은 걱정거리처럼 보이지, 그렇지? 하지만 거기에는 한 가지 요소가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짜 사업으로 만들고 싶은 장기적인, 즉 단지 빠른 돈을 벌고 싶은가?

나는 2012년 9월에 내 일을 떠날 수 있었다. 이제 나는 내 일을 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