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면의 진실은 우리가 쇼핑을 하기 전에 우리가 원하는 것을 준비할 때에도, 우리가 쉽게 구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는 쇼핑몰에 갈 때, 우리는 결국 목록에 없는 다양한 것들을 사게 된다는 것이다.

쇼핑을 하기 전에 우리가 원하는 것을 준비할 때에도, 우리가 쉽게 구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는 쇼핑몰에 갈 때, 우리는 결국 목록에 없는 다양한 것들을 사게 된다. 이것들은 우리가 리스트를 만들 때 명심하지 않는 본질적으로 우리가 명심하지 않는 비명세품들이다. 그러나 여전히 도움이 되는 것은 이 이면의 목표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리스트에서보다 더 많은 것을 사게 되고, 더 많은 돈을 소비하게 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있다면? 쇼핑 쿠폰을 가지고 있는거? 그러면 그 사건은 달라진다. 만약 당신이 쇼핑 쿠폰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쇼핑 현금을 거의 절반으로 절약할 수 있다.

온라인 사기는 쇼핑객들에게 최악의 악몽이다. 온라인 소비자들의 사기와 양털 현금을 즐기는 일부 피싱 웹사이트는 터치가 필요하고 느껴지는 구체적인 물건이 웹 온라인 상점이나 상점에서 구입하기 어려운 경우에 현금과 수표를 받지 않는 한 구매하고 있는 제품을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요금 카드나 금융 의무 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은 소비자들은 온라인 쇼핑을 자제할 수 있다.

전통적인 쇼핑과 대조를 이루면, 전통적인 쇼핑에서 후자가 더 유익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많은 쇼핑몰은 아침에 문을 열고 밤에 문을 닫는다. 만약 당신이 밤에 쇼핑을 하고 싶다면, 당신은 어디로 갈 것인가? 자정을 후원할 수는 없습니다.그때 쇼핑센터의 대다수가 문을 닫을 것이기 때문에 24×7을 쇼핑할 수 있습니다.이것은 여러분이 0200시간에 일어나서 온라인에서 선호하는 DVD를 찾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문제를 예방하는 좋은 방법은 크리스마스를 일년 내내 크리스마스 쇼핑을 하는 것이 쇼핑몰에 매년 판매가 있는 수많은 상점이 있는 유일한 계절이 아니다. 이러한 판매 내내, 당신은 휴가 내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선물로 줄 수 있는 수많은 제품을 찾을 수 있다.

분명히, 당신은 크리스마스 전에 망칠 일회용 물품을 사야 한다.

하지만, 당신이 몇 달 전에 살 수 있는 다른 많은 제품들이 있다.

그리고 그것들을 포장할 시간이 될 때까지 간단히 보관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에 맞춰

만약에, 당신은 단지 혼자서 쇼핑을 하기 위해 그 도시에 가고 싶을 뿐이고, 당신은 단지 런던에서 방콕으로 가는 비행기들을 확인하고, 값싼 비행 계약을 따내고, 런던 이외의 다른 도시로 가는 비행기들도 많이 있다.

쇼핑은 많은 활동들을 포함하고 있는데, 만약 올바르게 계획된다면 상당한 양의 체중 감량을 초래할 수 있다.

멋진 것은, 단지 작은 활동에서, 당신은 추가적인 칼로리를 줄이고 건강해질 것이라는 것을 확인함으로써, 아래는 쇼핑하는 동안 살을 빼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몇 가지 포인터들이다.

길거리 상점 – 길가를 따라 필리핀 전역에서 발견되는 다양한 품목을 판매하는 상점들이 있다.

필리핀에는 유명한 소매점과 도매점도 있다.

여기, 우리는 대량으로 물건을 구입하고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당신이 더 많이 살수록, 더 많은 할인율을 얻을 수 있고 더 많은 것을 보존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혼자서 쇼핑을 위해 그 도시를 방문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단지 런던에서 오는 비행기에 대해 질문할 필요가 있다.

방콕과 값싼 비행 제의를 받고 런던 이외의 도시로 날아가는 것은 맨체스터에서 런던으로 가는 비행기도 많다.

하지만 온라인 쇼핑은 내 스케줄에 맞출 수 있다.

쇼핑을 하기 전에 아이들이 침대에 있을 때까지 기다릴 수 있는 쇼핑 임무를 만족시키는 제품을 찾는 것보다 사이트마다 가는 데 훨씬 적은 시간이 걸린다. 그리고 나는 TV를 즐기면서 그것을 할 수 있고, 오븐에서 요리하는 동안 그것을 할 수 있다.

브랜드와 커뮤니티는 연결하고 사회화하며 구전 마케팅은 마케팅 제품과 그 가치의 매개체입니다. 당신은 욕구 목록을 만들고, 아이템에 대한 단어를 퍼뜨리고, 좋은 친구를 초대하고, 사이트에서 좋아하는 항목에 대한 당신의 관점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마존을 살펴보자. 온라인 쇼핑에 이상적인 비교 및 리뷰 웹 사이트입니다. 제품의 가격과 품질을 비교 및 평가할 수 있습니다. 훌륭한 운송 정책 및 운송 요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정확히 같은 주소로 배송 될 때에도 구매 당 배송이 청구된다는 것입니다. 배송에 대한 대량 구매에 대한 할인은 없습니다.

할인율 쇼핑을 하면서 돈을 절약하는 또 다른 효과적인 방법인 재고 정리 판매를 위해 웹을 활용하라. 당신은 항상 거래를 주의하기 위해 웹사이트를 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 쇼핑은 수세기 동안 계속되어 온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크리스마스 쇼핑으로 발견하는 다양한 문제들이 있다.

이러한 문제들은 그들이 원하는 현재를 찾을 수 있는 능력을 성인용품 갖지 못하는 것으로 구성될 것이다. 어떤 경우에는 터무니없는 가격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