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하기 전에 조사를 해야 할 가장 중요한 일, 따라가지 않는 것

등록하기 전에 가장 중요한 것은, 뒤따르지 않고, 온라인 대학들이 아주 적은 돈으로 수익성 있는 학위를 제공하는 것이 많다. 하지만 그것은 공인된 것인가? ‘아니오’라는 대답이 나올 경우, 미국 교육부 6개 지역 중 한 곳의 학교 내부에서 그 학교를 멀리할 수 있는 사람을 얻는 것은 정말 다른 사기에 빠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

만약 어떤 액수의 제안이 너무 좋아 보인다면, 대학을 다시 한 번 보라. 어떤 사기극은 실제 학교와 다른 이름들을 1인칭으로 보상한다.

실제로 그들은 쉽게 섞여 있다.

그리고 사람이 충분히 조심하지 않을 때 진짜 대학을 발전시킨다. 아니면 심지어 그녀가 속아 넘어갈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 질문이 당신이 그것을 할 것인지, 아니면 세금 추가 혜택이 있는가? 정답은 그렇다. 고등교육 대학 저축 저축 선택 섹션에서 저축하는 것에 대한 세금 혜택이 있다.

자녀의 대학 등록금에 대해 장기간에 걸쳐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대학을 방문한다면, 당신은 이미 최소한의 가격으로 그것을 갚았기 때문에 더 이상 등록금 비용에 대해 신경을 써야 할 것이다. 개인 또한 가치 있는 계획을 사기 위해 투자함으로써 당신의 자녀 교육에 결코 관여하지 않았을 것이다.

대학 졸업자가 다른 빌 게이츠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없다는 것은 실제로는 아닐 것입니다. 비록 대학 학위만으로 압도 반송동수학학원 적인 대다수가 평생 동안 그들의 재정과 힘겨워할 것입니다. 좋은 보수를 받는 낮은 교육 일자리는 단지 많은 사람들보다 많습니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대학이 무료가 아니라는 것이다. 대학은 돈이 들 뿐만 아니라 실제로 수천 달러가 든다. 작은 학교 2만 5천 달러 문화에 비해 얼마나 더 가치 있는 10만 달러의 교육이 더 가치가 있는가? 아이비리그 학교 학위를 가진 교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얼마든지 교사처럼 보수를 받는다. 다만 작은 학교 대학원 교사는 빚이 덜 감금되어 있기 때문에 아마도 30년 전에 부동산을 살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거의 사치스러운 차를 사는 것과 같다. 그날의 보텀에서, 고급 차는 당신을 A 지점에서 B 지점까지 경제차처럼 한다.

그것은 단지 큰 명문 학교를 선택하기 전에 얼마나 귀중한 간섭을 고려하라. 경제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비교될 것이다

멘토는 산업 전문가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부모, 친척, 경험 많은 친구처럼 많은 분야를 멘토로 하여 유익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특정한 분야에서 의사, 간호사에게 조언을 해줄 수 있다.

왜냐하면 건강 전문가는 건강 관리 분야에서 당신에게 조언을 해줄 수 있기 때문이다. 변호사들은 법과 정부 문제에 있어서 당신을 도울 수 있고, 교사, 교육 행정가, 상담가들은 당신에게 교수와 준비의 기회에 대해 조언할 수 있다.

상담과 금융 서비스를 받는 데도 마찬가지다. 대학을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들이 고등학교가 아니기를 기대하지 마라. 당신은 스스로 책임을 지고 질문을 수행해야 한다.

우리가 가장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첫 번째 제안은 일찍 시작하지 않는 것으로 일찍 시작해서 너무 늦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일찍 시작할수록 당신은 당신의 아이의 실제 연도에 더 많은 호기심을 갖게 될 것이고 또한 일찍 시작함으로써 더 복잡한 이자 달성 가능한 이득을 얻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나중에 시작한다면 당신 자신의 주머니에 대해 더 적은 투자를 하게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대학이 되겠다는 꿈을 이룰 수 있고, 또한 어머니로서 항상 꿈꿔왔던 소중한 학위가 되기 위해, 당신은 이제 결혼하기 전에 대학을 체크아웃하지 않는 것을 발견하는 현실을 후회할지도 모른다. 지금이 바로 그 후회를 지방 손실 제품에 넣고 매년 수천 달러의 장학금 기금이 대학에 돌아가 시험을 추구하려는 어머니들에게 주어질 것이다. 유일한 문제 현실은 많은 사람들이 교육비로 이 무료로 받는 것과 관련된 대출은 교육비를 발행하는 해결책이고, 주로 무료이기 때문에 장학금에 대한 최고다. 당신은 학생 차입과 달리 학위를 찾은 후에 항상 갚는 것은 아니다.

어떤 S&P 500 에미니 선물 계약이 500달러인지 확인하라. 모든 가격 이동(틱) 원에 대해, 급여는 1250달러. 훈련생들은 하루에 4개의 진드기를 만들 수 있다.

단지 4개의 진드기만 하고, 그들은 5개의 계약, 즉 2,000달러로 거래했다. 수수료와 손실 후에, 그들은 하루에 200달러를 번다. 그리고 이제 그 학생은 매달 20일 동안, 즉 연간 4,000달러를 벌고 있다.

갑자기 대학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능력 교육은 관리 가능하다. 단지 4개의 진드기들. 그들은 15분 동안 일을 하는 것을 하나의 이벤트로 만들 수 있다.

다음 단계는 비공공 학생 주택 대출이다. 이것들은 대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