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는 여러분에게 동기를 부여할 것입니다

목표는 당신이 동기를 부여하고 당신의 랜드마크를 식별하는 것이다. 당신은 단지 두 가지 주요 목표만 가지고 있을 것이다: 당신의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편안하게 은퇴하는 것. 그것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최고의 목표들이다. 그러나 훨씬 더 순수하게 이기적인 목표를 던져라. 당신은 유럽에 가고 싶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지 간에 당신은 유럽에 가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저축에 필수적인 제품을 적어라. 당신이 디자인한 것을 저축해야 한다.

금 회사에 대한 실제 투자를 선택하는 것 – 아마도 당신은 금괴를 구입하거나 ETF에 투자하고, 최고의 금 고객을 고르는 것은 전반적인 금 투자에 필수적이며, 또한 종종 건전한 투자와 반칙 투자 사이의 차이를 만들어낸다. 물론, 금이 얼마나 잘 수행될지 미리 아는 것이 항상 간단하지는 않다. 그러나 많은 금 투자 회사들은 금 투자에 투자할 때 무엇을 정보에 투자해야 하는지에 대해 포괄적인 조언을 제공한다.

알다시피, 어떤 연습과 완벽한 연습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어. 수집 골프채를 잡고 벙커에서 300개의 공을 때리고, 한 걸음 물러서서 다시 한 번, 그리고 다시, 그리고 다시, 그리고 다시, 소들이 집에 돌아오도록, 나는 과거에 이것을 해왔고, 그것이 필 미켈슨에게 도움이 되지 않았다.

방어주식은 나쁜 곳에서 좋은 실적을 보여준 산업체에서 나온 것이다. 식품과 공익회사들은 방어적인 몇 가지 수단을 가지고 있다.

한 가지 위험은 기업에 관한 뉴스 항목에 대한 주식 해결책이다. 투자자들이 새로운 항목을 어떻게 해석하느냐에 따라, 그들은 확실히 통화를 사거나 팔기로 결정된다. 만약 이들 투자자들 중 충분한 투자자들이 가격을 오르거나 하락하게 할 것과 같은 가격으로 사거나 팔기 시작한다면

투자 전문가가 사용하는 가장 두드러진 투자 전략 중 하나는 마켓타이밍이다. 과거 시장 성과로부터 미래 가격을 예측하려는 노력은 우리 모두가 주식을 거래해 왔기 때문에 장기화되어 왔다. 주식에 돈을 쓰거나 팔기 위한 시간은 회사 분석, 주식 차트, 그리고 다양한 복잡한 수학 및 컴퓨터 기반 알고리즘에서 파생된 경제 지표에 달려 있다.

그 연습을 표현하기에는 부족하지만, 그것은 단지 우리가 하던 것을 빨아들이는 것에 대해 더 행복하게 바카라 커뮤니티 느끼기 위해 학교에서 선생님들이 우리에게 말한 것이다. 완벽한 연습이 완벽한 앱을 만든다고 말하는 것이 더 정확하다.

두 번째 접근방식은 다양한 매체(직접 우편,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를 통해 판매자에게 이익을 주거나, 판매자의 반응을 필요로 하며, 판매자가 당신을 발견하고 선택하기를 갈망하는 판매자의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목표적이고 저비용적이고 체계화된 반응 지향적 접근방식일 수 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으며, 당신이 작동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작동하는 운영 체제일 수 있다.

당신의 목표는 상식적으로 이러한 비용 중 일부를 없애는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현금 투자를 위해 준비해야 하는 이 비용의 일부를 없애는 것을 고려한다.

만약 당신이 임대료를 지불하고 있다면, 당신의 가족과 함께 집으로 돌아가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대학을 위해 산다면, 당신의 차를 없애는 것은 자동차와 보험료를 없애고 유지보수와 가스 요금과 함께 외식을 하고 있는가? 대단하단 말인가? 점심을 직접 싸거나 학교 식당에서 식사를 시작하라. 이것은 비용이 수익성이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이러한 일을 수행하는 것은 돈을 투자하는 과정에서 당신에게 도움이 된다.

금값이 얼마나 중요한지 정확히 알고 있는 금화의 종류를 알고, 금값이 얼마나 많이 쓰이는지 알고, 금값 변동의 일일 현물 가격을 주시하고, 큰 시가를 지불하고 바가지 씌우지 않도록 구입하려고 보고 있는 금괴와 동전과 비교해 보라.

세미나나나 워크숍에서 나는 종종 사람들에게 투자 접근법을 강요하고 그들이 실제로 얼마나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는지 당신의 가슴에 도달하도록 노력할 것이다. 결과는 터무니없이 일관적이다. 충분하지 않다!대부분의 투자자들은 당신이 시장시장을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해 필요한 일에 대해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은 정말로 그들이 건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느끼지만 실제로 그들의 방법론은 한 가지에 훨씬 못 미친다.

만약 당신이 주식 거래에 돈을 벌고 싶다면, 투자하기로 결정될지도 모른다. 이런 의미에서, 사람은 온라인과 같은 다른 자원으로부터 아이디어를 얻는다.

내가 하는 일은 평균 이상의 이야기를 가진 블루칩 주식을 찾아서 시간을 두고 있는 것이다. 장래에 시장이 오르는데, 얼마나 힘들까? 이것은 시장이 녹으면서 몇 년 동안 극도로 잘못된 계획(또는 아마도 전혀 그렇지 않을 것이다)임을 보여주었다.

바라건대, 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