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첫 번째 실수: 위의 상황에서 제휴 링크는 똑바로 광고되었다.

첫 번째 실수: 위의 상황에서 제휴 링크는 직선 광고되었다. 제휴 링크를 직접 광고하는 일은 절대 없다.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URL을 직접 구해야 한다.

10달러 미만으로 URL을 받을 수 있으므로 URL을 갖지 않을 이유가 없다.

이 사이트가 상인 판매 페이지로 넘어가더라도 개인은 아직 구매하지 않은 상태이므로 제휴 마케팅 서비스에서 찾으려는 판매를 얻을 수 있는 독특한 전략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5% – 20%는 많은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로, 01% -05%는 각 히트에 대해 지불되는 금액이다. 마찬가지로 인상에 소비하는 프로그램을 발견하면 지불된 양은 전혀 많지 않다.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당신은 이제 전형적인 판매량과 판매 대 판매 비율이 필수적인 이유를 이해할 것이다.

이제, 어떤 사이트든 여러분에게 어떤 훌륭한 행동도 자제할 것이다. 그들은 여러분의 특정한 틈새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낚시 중심의 사이트는 교통이나 온라인 검색 엔진 순위에 의해, 다이어트 계획 웹사이트를 그들에게 다시 연결시킴으로써, 혜택을 받지 못할 것이다.

제휴 링크의 모든 클릭을 추적하십시오. 트래픽 소스를 결정하면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기술이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조회 수 오피 와 같은 항목을 추적하고 제휴 링크에서 레이트를 클릭하면 어떤 효과가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결과를 산출하는 항목에 집중하십시오.

당신은 실제로 그들을 발견할 수 없다. 당신은 그들을 당신에게 유인해야 한다.

어떻게? 좋은 제품과 높은 인센티브를 사용함으로써 아마추어 계열사는 어떤 것이든 홍보할 것이다. 오직 전문가들만이 그들이 마케팅하는 것을 감사한다.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를 홍보하고 싶으세요? 아니면 제휴 마케팅 경력이 훨씬 낫다고 생각하는가?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제품은 빠른 부를 약속한다.

많은 구루스가 그러한 제품을 생산하는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빠른 결과를 보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전문가들은 단지 당신의 뉴스레터로 시장이 원하는 아이템을 생산하고 있을 뿐이고, 당신은 당신의 가입자들로부터 신뢰, 친밀감, 충성심을 쌓을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제휴 아이템을 실제로 홍보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다.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의 말을 듣는다면, 그들은 알릴 것이다. 그들이 계속해서 판매할 수 있는 목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는 것을 당신은

모든 연결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트래픽 소스를 식별할 때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마케팅 기술이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뷰를 추적하고 연결 링크에서 룰을 클릭하면 결과를 산출하는 제품에 집중할 수 있는 기능을 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책이나 가이드를 얻거나 실제로 그것을 이용하지 않을 때 나는 충격을 받는다.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실행하고 당신이 구입한 제품을 당신의 이익을 위해 이용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모든 장을 다시 읽고 당신이 발견한 모든 방법을 체크하고 수행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것은 바로 내가 하는 것이고 나는 그것 때문에 온라인에서 생계를 유지하게 된다.

사람들은 당신의 짧은 기사를 웹에서 읽고 짧은 기사의 하단에 있는 당신의 링크들 사이에서 히트할 것이다. 그 후 제휴사는 당신에게 그 물건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의 역할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제휴 마케팅에서 훌륭한 시간 관리가 중요합니다. 제휴 마케팅 사업을 운영하는데 필요한 시간에서 더 많은 생산을 짜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5가지 팁이 있습니다.

웹마케터로서 당신은 소비자에게 홍보하는 제품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

내 관점에서는, 당신 자신이 같은 아이템을 소유하고 사용해야 한다.

왜? 고객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제품에 대해 고객이 활용할 때 얻을 수 있는 긴장을 뚜렷하게 만드는 제품 측면을 언급해야 하기 때문에 고객이 고객에게 리뷰와 설명에서 진실할 수 있는 제품을 알고 있다면, 고객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제품과는 달리 고객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제휴 마케팅의 트릭을 판매하는 개인과 달리, 진정한 제품을 판매해야 한다.

만약 어떤 것이 당신에게 잘 작동하고 있다면, 그것을 떠나 새로운 것을 추구함으로써 바보가 되지 말라. 나는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시도해서는 안 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물론 나는 항상 온라인에서 돈을 벌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실험하고 찾아야 하지만 균형이 있어야 한다.

많은 제휴 마케팅 아이템들이 빠른 부를 보장한다.

수많은 전문가가 그러한 아이템을 만드는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빠른 결과를 보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전문가들은 단지 시장이 원하는 제품을 만들고 있을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