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서 돈을 쓰고 일할 수 있는 비용을 합리적으로 계산해 보십시오.

여기서 지출하고 일할 수 있는 비용을 합리적으로 계산하라 지출 계획을 세우면 각 제품을 다른 부분으로 분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행사, 리셉션, 꽃, 음식, 결혼 허가증에 얼마를 쓸 수 있는지 선택하고 싶다. 그래서 일단 당신이 어떤 기본을 가지고 일하고 있는지 알게 되면, 이 모든 지출을 종이에 적어서 추정할 수 있다.

머리는 충분하지 않다. 서면으로 볼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그것을 몇 번이고 묘사할 수 있다.

결혼식 행사는 마법의 의식이다. 그것은 한 남자와 한 여자를 성스러운 결혼 생활에서 함께 살게 하는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그것이 특정한 방식으로 보이고 그것에 특정한 느낌을 갖기를 원한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시간을 즐길 수 있고 모든 것이 하나의 큰 농담처럼 보이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나서 웨딩 이벤트 코디네이터를 고용하는 것은 실제로 웨딩 비용을 절약하는 큰 방법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계획과 예산을 잘 짜지 못한다면, 그들은 당신을 위해 무엇이든 계획하고 여전히 그들의 수수료를 공제한 후에도 당신에게 더 많은 현금을 절약하게 될 것이다.

일반적으로 성서는 구루드와라(시크 사원)에서 결혼식 행사가 열릴 홀까지 환상적인 존경을 받으며 가져온다. 책은 높이 솟은 플랫폼에 캐노피가 있는 팔랑킨에 안치되어 있다.

그리고 나서 아크핸드 코스(마스터 기도)는 전형적으로 교부금으로 묘사되는 시크교 사제들에 의해 행해진다. 악핸드 코스는 결혼식 날에 정착된다. 신랑과 신부가 영적 책에 요구한 기도의 결론에 따라 신부는 충실한 카미즈와 적절한 귀중한 보석을 착용한다.

전형적으로 신부 가운은 빨간색이고 금실이 수놓일 수 있다.

몇몇 결혼식 가운은 4000달러에 달하는 비용이 들 것이다.

해변 결혼식을 준비할 때는 배 요금이나 비행기 표를 지불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손님 수를 세고 각 손님에 대해 얼마나 준비해야 하는지를 추정해야 한다.

더 일찍 호텔 방과 티켓을 예약하면 훌륭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결혼식 행사를 계획하기 전에 좋은 여행사와 꼭 연락하도록 하라.

와인을 주문해 달라고 부탁하면, 만약 당신이 많은 양의 병을 필요로 한다면, 만약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은 병을 주문할 수 있고, 만약 당신이 어떤 와인을 주문할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도매로 살 수 있도록 몇몇 화이트 와인 가게에 갈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어떤 화이트 와인을 구입할 수 있는 훨씬 더 쉬운 시간을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병을 개인화하고 싶다면, 당신은 화이트 와인 가게에 요청할 수 있다.

작은 병에 원하는 와인의 종류를 가지고 방문자에게 선물로 이상적일 수 있도록 하세요

음식에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없고, 그런 결혼식에 간단한 음식이 할 수 있는 어떤 것에도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없다. 게다가 해변은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중요한 것들을 공급한다.

반공식 결혼식에서 장식은 공식적인 결혼식 행사에서만큼 사랑스러울 것이다. 그것은 단지 은테, 구조화된 크리스탈, 그리고 고전적인 테이블 리넨을 가진 중국이 사업의 순서일 뿐이다. 공식적인 결혼식을 위해 일하는 정확히 같은 꽃들이 될 것이다. 반 형식적인 리셉션에는 적합하지만, 수국이나 룬쿨루스와 같은 덜 비싼 꽃들도 초점에 도입될 수 있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저녁 식사나 가족 스타일 서비스는 리셉션에 정말 좋을 것이다.

많은 결혼식에도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구체적인 주제가 있다.

예를 들어, 해변의 결혼식 행사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다.

어떤 맞춤 제작품들은 혼자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예를 들어, 그리스 결혼식 행사에서의 멋진 재미는 전통적인 인도 결혼식에서 다소 좌절감을 줄 것이다. 플라스틱 접시는 정확히 같은 완전한 만족감을 제공하지 못한다.

그리고 만약 그것이 양질의 중국이었다면, 인도 사람들이 OKAY가 완전히 훌륭한 접시를 부수는 것을 상상할 수 있는가?

신부 가운과 옷을 골라라. 필요하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지역이다. 해시복과 맨발은 해변 결혼식에 관한 한 디자이너 드레스만큼 매력적일 수 있기 때문이다. 표준 웨딩 이벤트 드레스는 해변에서 결혼하기에 이상적이다.

첫 번째는 영화 할리우드 미녀 캐서린 제타 존스의 작품으로, 놀랍게도 그녀의 두 살배기 할리우드 스타 마이클 더글러스와 결혼했다. 2005년에 결혼한 이 커플은 1,500만 달러의 엄청난 양의 투자를 했다. 그들은 감지할 수 없는 잉크로 작곡된 초대장을 보냈고 또한 눈에 띄지 않는 홀로그램을 가지고 있었다. 초대자 명단에는 숀 코너리 경, 마이클 케인 그리고 다른 부산성인용품 많은 사람들이 포함되어 있었다. 뉴욕 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의식은 30달러가 드는 드레스를 사용했다. 다이아몬드 티아라 1만 4천 달러

현실적으로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거기서부터 소비할 수 있는 것을 찾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