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소식은 지금도 희망이 있다는 거야

좋은 소식은 지금도 여전히 희망이 있다는 거야. 학교를 다니는 것에 소중히 여기는 그 꿈을 이룰 수 있어. 그래, 싱글맘으로서 인구통계학에 맞게 고안된 장학금과 보조금은 하나도 들지 않아. 즉, 개인이 특별히 예약되어 있다는 뜻이야!대학에 갈 때 정부는 무료로 돈을 제공한다(펠 그랜트를 확인하고 사이트에 대한 FAFSA 양식을 보내 http://cafe.daum.net/Webtoon.Ani/ 라. 그것은 나의 등록금과 책값을 지불했다)

요즘 교육대학의 판매점은 사회대학에 다니거나 졸업장을 얻는 방법에 대한 팁에 관한 많은 선택사항이다. 사람들이 온라인 학위 프로그램에 대해 묻는 가장 일반적인 질문 중 하나는 직설적이고 스트레스가 없다는 것이다. 그 질문에 비해 정직한 대답은 그것이 의존한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는 사실에 비해

하지만 빚을 지우기 위해 전략과 예산을 잘 만든다면, 빚을 갚기 위한 돈은 분명히 대학 학습에 투입될 수 있다.

아마도 당신은 대학을 지불하는 것만큼 저축할 수 없을 것이다. 하지만 어떤 것들은 아무것도 아닌 것보다 낫다.

자산을 절약하는 것은 몇몇 사람들에게 충분히 어렵다. 여기 미국에서는 단지 그것에 맞춰지지 않았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소비자 사회다. 우리는 돈을 쓰는 것을 좋아한다.

저축하는 것이 아니다.

대학 졸업자가 또 다른 빌 게이츠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없다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고등학교 학위만 있는 압도적인 대다수의 사람들은 평생 동안 그들의 재정과 힘겹게 싸울 것이다. 더 나아가서 더 나은 보수를 받는 낮은 교육직은 더 이상 없다.

관련 강좌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관련 강좌 옆에 있는 날짜에 대해 메모를 작성하면, 강좌가 보통 1~2년 이상 지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또한 교수진이 무료로 강좌를 제공하며 다른 사람들에게 학습을 청구하지 않는 이유도 있다.

고등교육은 성공에 대한 견제라고 생각되며 절대적으로 옳다. 하지만 재정적인 공급이 부족해서 모든 사람이 교육을 마칠 기회를 찾지는 못할 것이다. 그렇다면 개인이 어떻게 이 문제를 해결할 것인가? 간단해!직장을 선택해서 등록금을 조달하기 위해 그 돈을 사용하라. 대부분의 기업들이 기술이나 재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고용할 학력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대학 졸업장을 수행하기 위해 약간의 돈을 투자해야 하는 현대적 상황에서 말이다.

그것은 사실 글쓰기, 말하기, 컴퓨터 기술을 개발하는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가치 있는 어떤 부문에서도 뛰어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세계사, 지리, 언어, 비교 종교, 미술 감상, 음악, 경제학, 그리고 유사한 과정과 같은 당신의 세계적인 지식을 강화시킬 수 있는 과정을 수강하라. 당신은 원만한 사람이 되고 교양 있는 사람이 되기 위해 일하고 싶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어떤 나라와도 대화를 지연시킬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말하는 다른 취업 후보자들은 가난한 배경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당신 자신의 일을 하는 것이 내가 추천할 수 있는 기회로 바뀔 것이다. 데이비드 시플러의 “The Working Poor by David Shipler” 그는 많은 인터뷰를 했고, 왜 사람들이 빈곤에 빠지는지에 대해 다양한 상황을 확인했다. 고등학교나 대학 중퇴, 원치 않는 임신, 약물 남용 등.

정기적으로 기부하는 것을 잊지 마라. 많은 즉석 돈이 앞으로 대학 비용을 충당하지 못할 수도 있다.

당신이 계속 자금을 투입해야 할 충분한 돈을 확실히 가지기 위해서.

전국의 많은 지역사회 대학에서, 학생들은 한두 학기 이상 동안 아무 가치도 없는 것을 성취하지 못하고 왔다 갔다 한다.

하지만 그들이 나가서 몇 년을 즐기기 위해 일한 후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적절한 교육 대학, 훈련, 기술 없이는 진정으로 아무데나 갈 수 있다는 것을 보기 위해, 어떤 사람들은 20대 후반에 다시 학교에 온다. 정말 10번이나 뒤에 있어야 하는가? 그리고 그 시기에는 예산과 교착상태에 빠진 최저임금에 가까운 돈을 벌게 되는가? 또한 수천 달러의 비용이 드는 사람은 4만 5천 달러가 아니라 10년 동안 매년 2만 달러를 벌고, 10년 후 직업 사다리의 바닥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하는 몇 달러의 수입의 25%를 들 것이다.

두 번째 전략은 아들이나 딸의 삶에 초기에 매우 공격적인 방식으로 투자하고 보다 보수적인 투자 포트폴리오를 점진적으로 방문하는 것이다. 이것은 같은 전략이 사용되었던 것과 같이 효과가 있을 것이다. 은퇴를 고려하는 것이다. 아기가 학교에 가기 전에 12개월 동안 정말로 기회를 가질 수 있는 사람은 대학 진학의 25-50%를 잃는다. 저는 재정 고문이나 대학 저금 전문 인력을 이용해서 말씀을 드리는 것이 자녀의 삶에 관한 한 최고의 투자 전략을 수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력히 제안합니다

매년은 사람이 되는 경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