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이유는 혈류입니다

또 다른 이유는 혈류다. 신체의 해부학적 구조를 살펴보면, 혈류가 척추에 도달하지 못하는 것을 관찰할 것이다. 손상이나 변종이 있을 경우 뼈가 쉽게 치유되기 위해 혈액이 매우 중요한 만큼 척추에 도달하지 못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혈액 순환이 좋지 않아 척추가 빨리 회복되지 못한다는 것을 감안할 때, 이것은 통증을 더 오래 머물게 한다.

아마도 이러한 특성들이 당신이 느끼는 고통을 제대로 설명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골반 후 불편함을 경험하고 있을 것이다. 이것은 실제로 요통보다 임산부에게 더 흔하다. 그것은 엉덩이 깊은 곳의 불편함으로 정의된다. 그것은 한쪽에만 영향을 줄 수도 있고 양쪽에 영향을 줄 수도 있고 허벅지에 통증으로 보일 수도 있다.

긴장이 아랫목과 허리 통증의 근원이라고 믿는다면, 첫 번째 행동은 건강한 방법으로 경험하는 긴장을 다루는 법을 배우는 것이다. 이것은 무의식 속에 묻히는 억압된 감정을 감소시킬 것이다. 결과적으로 당신의 뇌는 더 이상 그들을 위협으로 보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아랫부분으로 규칙적인 혈액 순환을 시작할 것이고, 긴장과 관련된 지속적인 고통은 사라지기 시작할 것이다.

사실 우리가 많은 일반적인 신체 시스템 기능 장애에 대한 많은 치료법이 완화되는 현대 의학의 요점에 도달했다는 사실 때문 https://www.ecosamsung.com 에 예상치 못한 일은 아니다. 요통에 대한 일반적인 치료법은 두통, 고혈압, 고혈당, 환류에 대한 전형적인 치료법만큼이나 가치가 없다. 마스크 사인으로 필스라고 이름 붙여라!사람들이 예상할 수 있는 치료 수준이라면 왜 의사에게 가는지 궁금하게 만든다.

다리로 올리기 – 이것은 들어올려야 하는 어떤 과제에서든 가르쳐지는 가장 기본적인 것 중 하나이다. 하지만 등 대신 다리로 들어올리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부상과 불편함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 들어올릴 때 지렛대와 뛰어난 자세를 염두에 두고 긴장하지 않도록 한다.

만약 날씬해지는 것이 허리의 통증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어떻게 하면 다시 기분이 좋아질 수 있도록 그것을 제거할 수 있을까? 긴장이 범죄자일 때, 당신은 긴장을 건강한 방법으로 다룰 방법을 찾아야 한다.

긴장을 없애고 운동이나 취미와 같은 석방을 발견할 방법을 찾아라. 당신은 또한 긴장을 관리하는 방법을 발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친구, 가정 또는 전문가와 대화할 수 있다.

요통을 겪고 있다면 근육 경련을 완화하도록 노력하라. 등에 누워 있는 동안 그 근육에 열을 가함으로써 가장 빠른 안도감을 발견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많은 액체를 마시고 통증이 사라질 때까지 소금을 낮출 수 있다.

이것은 탈수가 근육 경련을 일으키거나 강화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오, 의료 전문가는 종종 그들의 진단인 퇴행성 디스크 질병에 대해 논의했을 수도 있고, 당신의 디스크가 악화되고 있다는 생각은 약간 공황상태에 빠지지만, 당신이 18세가 되었기 때문에 디스크가 악화되고 있지 않다. 디스크 퇴행은 노화 과정의 일부가 된다.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는 것은 당신의 전체 건강에 필수적이다. 건강한 체중 범위 안에 있는 개인은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질 것이다. 훨씬 더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비만인 사람보다 더 긍정적이면 당뇨병, 고혈압, 뇌졸중, 심지어 긴장된 근육으로 구성될 수 있는 다양한 의학적 상태를 더할 수 있지만 그것이 지속적인 허리 불편을 야기한다는 증거는 없다.

아이디어!연구에 따르면 인구의 약 3분의 2가 등에 어떤 종류의 통증이 생길 것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많은 사람들이 통증을 느끼기 전에 일어난 일 또는 어떤 것이 목과 허리 통증을 유발하는 계기라고 믿습니다

스포츠 부상, 자동차 사고, 척추 측만증과 같은 유전자 조건, 그리고 심지어 아이를 낳는 것까지도 이러한 부상을 보상하고 요통과 허리 문제를 일으키기 위해 척추 기둥을 촉발시킬 수 있다.

우리 몸이 제때에 확립하기 시작하는 특정한 지불, 둥근 어깨, 불평등한 엉덩이, 짧은 다리 증후군, 퇴행성 디스크 질환(DDDD) 자신을 검사할 때, 또는 가정 구성원을 검사할 때, 이것들은 단지 여러분이 찾을 수 있는 몇 가지일 뿐이다.

당신은 당신이 걷거나 계단을 오를 때 그것이 악화된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이것은 자연스럽다. 이것은 우리가 이전에 말한 것과 같은 고통이다. 욕조나 낮은 의자에서 벗어나는 것은 아프다. 단지 의자에 있는 것만으로도, 단지 당신이 허리를 굽혔기 때문에, 후골반 통증을 악화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울퉁불퉁하고 처진 매트리스에서 잠을 자고 있다면, 그것은 완전히 새로운 설정을 할 때다. 허리 문제가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척추를 유지하는 회사 매트리스를 이용하고 엉덩이 정렬된 플랫폼 침대는 플랫폼 스탠드 위에 침대 매트리스 메모리 폼을 올려놓을 수 있는 뛰어난 도움으로 견고하고 일관된 침대를 만들 수 있다.

브랜드 비용을 지불할 수 없다면 그 동안 바닥에서 잠을 자면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뉴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