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거래소”는 단지 많은 기업들이 주식을 제공하는 곳이다.

증권거래소는 단지 기업의 큰 거래가 주식을 제공하는 곳일 뿐이다. 처음에는 그들이 현금을 조달하기 위해 그들의 사업에서 주식을 제공하고 거기서부터 금융가들은 그것들을 사서 서로 주고받는다. 그것은 당신이 회사의 주식을 사고 제공하는 것 외에 이베이와 같은 것이다!

똑똑한 금융가들과 대화하고, 비디오를 보고, 라이브 토론을 시청하고, 그러면 당신은 각각의 특정 자동차에 투자하는 것과 관련된 구별과 위협을 이해하는 즉시 자신감을 가지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계속 있었던 바로 그 위치, 그리고 그들이 훨씬 더 잘 알지 못한다는 사실 때문에 대부분의 투자자들이 매년 싸우는 바로 그 위치.

하루 종일 컴퓨터 시스템 모니터 앞에 서서 주식의 단기 이동을 검색하고 있다.

그리고 나서 그 전에 그 움직임에 참여하려고 한다.

진짜 주간 거래자는 어떤 사건이나 뉴스 아이템이 주식을 반전 지시로 촉발시킬 위험 때문에 하룻밤 사이에 주식을 보유하지 않는다. 수많은 주식의 미세한 이동으로 분 단위를 감시하는 데는 극심한 집중이 필요하다.

내가 회의를 시작해서 이틀 만에 1천 달러를 넘어섰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내가 결국 얻은 것은 종이(즉, 할인된 주택 담보 대출)에 대한 매우 재미있는 과정과 18개월 동안 100만 5천 달러를 벌어서 다세대를 사고 재활시키는 더 침울한 설명이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보여주고 팔기를 꺼린다면, 저가의 작은 집을 수리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그것을 부동산 대표에게 상장할 필요가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이익의 큰 부분을 잃게 될 것이다.

모든 펀드는 일상 현금 관리에 관여하고 포트폴리오에 대한 주식과 채권 선택과 같은 투자 결정을 원하지 않는 일반인을 위한 단순화된 투자를 제공한다.

그것은 당신이 마지막 문장에서 논의된 세 가지 자산 분류에서 2011년 최고의 펀드를 찾기 전에 머리를 때리기 전에 채권, 돈, 주식 시장 펀드에서 펀드 사업이 하는 일이다.

동전에 투자할 때 고려해야 할 가장 큰 요인 중 하나는 지출 계획이다. 물론, 당신이 출발한다면 특별히 너무 많은 돈을 쓰고 싶지 않을 것이다. 온라인에서 동전의 비용을 검사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는 꽤 비싼 동전들이 있다.

적어도 당신은 동전의 가치가 얼마나 되는지 평균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기초적인 것으로 돌아가서 동전의 양으로 구성된 모든 정보를 연구해야 한다.

만약 동전이 당신의 방법 안에 있다면, 이것은 타이거가 그의 골프 규율에 사용하는 모든 특성을 나의 투자에 가져와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의 분석과 연구를 하는데 필요한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이 전략을 종교적으로 실행하기 위해 그리고 그것을 개선하기 위한 지속적인 피드백과 반응을 통해 나는 이 모든 것을 실현하기 위해 시간을 들여야 한다.

그리고 그렇게 큰 머리가 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내가 원하는 성공을 이룬 사람들의 도움을 무시하고 이 일을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는 것을

브로커들은 분명하게 논의할 수 있고, 당신에게 이상적인 방향으로 투자하고 안내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IRA나 교육비 절감 전략과 같은 계좌를 개설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그들은 심지어 자동 금융 투자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그래서 기부는 당신의 은행 계좌에서 즉시 인출될 것이다. 이것은 또한 투자에 돈을 바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에게 도움이 된다.

워렌 버핏의 관점을 투자하는 것은 벤자민 그레이엄이 그의 유명한 책인 “지능적 금융가”에서 가르친 것이다. 그는 매우 어린 나이에 그 책을 읽었고, 그는 실제로 벤 그레이엄의 확고한 제자였다. 주식에 투자할 때 그 주식이 본질적인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말한 사람은 벤 그레이엄이었다. 그 아이디어를 취해서 거의 사용할 뻔했던 사람은 워렌 버핏이었다.

연습과 토너먼트 상황에서 모든 샷 호랑이가 취하는 것은 테이프로 붙여지고 연구된다. 단순히 타이거에 의해만 진행되는 것이 아니라, 그를 지도하기 위해 고용된 사람들 또한 당연하게 여겨지지 않으며, 끊임없이 행동, 수정, 피드백 루프를 가지고 있어 결코 놓치지 않는 것은 개선된다. 이것을 계속하면 취미를 직업으로 바꿀 수 있을 정도로 개선될 수 있다.

호황의 시장에서 투자자는 주식을 일찍 사서 실제로 최고치에 도달할 때까지 보유하기를 희망한다.

분명히 대부분의 금융업자들이 호황의 시장에서 더 많은 현금을 번다는 것을 고려하면, 그들은 주식이 상승하고 더 많은 이익을 인식하면서 더 많은 현금을 투자할 용의가 있다.

그리고 이 변화는 무엇일까요? 그것은 부동산 사업주가 되는 대신에, 당신은 결국 당신의 부동산 기업가 조직의 온라인 마케터가 되어야 한다.

그것이 결국 다음과 같다.

비싼 집들은 주택 스펙트럼의 다른 쪽 끝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