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주택에 대한 접근 지점은 외부 창과 문만이 아니다.

대부분의 집의 외부 창문과 문만이 유일한 출입구는 아니다. 많은 절도들이 차고에서 도난당한 귀중한 물건들 외에, 그 집을 위해 차고에서 자주 나가는 문은 강도를 막을 만큼 충분히 실질적인 것이 아니다.

집 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좋은 장소는 사실상 당신의 집 안에 있는 당신의 문과 창문을 잠그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앞마당에 악랄한 경비견을 경고하는 표지판을 놓아라. 그것은 얼마나 효과적인지 놀랄 것이고 심지어 이웃 감시 프로그램을 시작할 필요도 없을 것이다. 그것들도 효과적일 수 있다.

양질의 경보 시스템은 브랜드 이름과 비교할 때 더 좋다. 기본적으로 두 개의 모공과 피부 시스템이 있다.

유선 시스템은 유선 및 즉석이다. 유선 시스템은 제어 패널에서 모든 가정 보안 장치로 가정 전체에 유선을 필요로 한다.

무선 도난 경보는 제어 태양 전지판과 통신하는 송신기와 배터리의 한 가지 사용을 작동한다.

무선 시스템은 DIY 설치자와 전문 설치자와 함께 유행한다.

유선 시스템이 명확해질 경우 선택하지만 실제 이유는 대개 더 복잡한 설치

모든 보안 시스템 시스템은 두 가지 주요 유형을 유발한다.

두 가지 주요 유형은 누군가가 고장 났을 때 멈추는 동작과 전기 기업이 감지되면 발을 헛디디는 주자다. 당신이 무언가를 사기 전에 당신은 두 표피의 반대자뿐만 아니라 교육을 받아야 한다.

그런 다음 낮은 층의 문과 창문 주위에 관목이나 덤불을 잘라내라. 대부분의 강도는 잠재적인 은신처를 찾기 위해 낮에 완성된다.

내가 어떤 것이든 껍데기를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여기 단 한 푼도 없이 성취할 수 있는 것이 있다.

나는 네가 나가면 모두 문을 잠그고 창문을 닫을 것이라고 가정할 것이다. 등을 쓰다듬어라!자, 왜 이런 기술을 해야 하는가? 당신은 뭔가 훔칠 만한 가치가 있는 것을 가질 수 있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이것을 다시 확인하라. 만약 당신이 보도를 통해 50인치 스크린을 볼 수 있다면, 그것은 어느 정도 사건에서 트로피일 수도 있다.

당신의 창문을 닫아라. 도둑은 그/그녀가 그곳에 있을 수도 있는 어떤 것을 위해 갈 것이다. 그리고 그들이 그것을 볼 때, 그들은 당신의 귀중품을 광고할수록 더 많이 알 것이다.

당신이 기억해야 할 한 가지 요점은 그것이 24시간 내내 작동해야 한다는 것이고 다른 나쁜 요소들은 정말로 당신의 집에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의 시스템은 당신의 보디가드가 되어야 한다.

그것은 당신과 자거나 외출해서는 안 된다.홀드백과 충전기 – 이것은 거의 항상 노골적인 거래 살인자다!주택보안회사 딜러 프로그램의 대다수는 수익의 금액을 기다린다. 이 금액은 보통 개인이 지불하는 총 수수료의 5%-10%이다. 또한,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딜러가 1년의 기간을 추가로 누릴 책임을 지게 할 것이다. 이는 고객이 청구 기간 내에 계약을 취소할 뿐만 아니라 획득한 수수료를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등록에 매우 주의하라. 보안 시스템 제휴 딜러 프로그램은 보류 및 충전을 제공한다.

이것은 당신의 빠른 침몰을 초래할 수 있다.

가정 보안 시스템이 가정 보안 회사와 관련이 없는 경우 가정 보안 회사에 투입될 때 귀하만 알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귀하의 보안 회사에 경고를 할 것이다. 귀하의 현재 가정 보안 회사가 경보가 중지된 경우 인근 경찰에 연락하여 주소로 보낼 수 있도록 설정한 경우 특히 귀하가 집을 비운 동안 화재나 강도로 경보가 발생하면 도움이 된다.

집에 없으면 설정하는 것 외에 무선 보안 알람이 설치되면 여러 가지 방법으로 작동한다.

알람 수집으로 실제를 열 때 일반적으로 시끄럽고 피어싱 알람이 울리는 경우. 충격을 멈추는 데 30초 가까운 기간이 있는 경우가 많다. 도둑은 설정되어 있는 코드를 모르고 알람을 멈출 수 없을 것이다. 좋은 점으로서 알람 회사는 집주인에게 전화를 걸어 모든 것이 괜찮은지 확인한다.

그 상황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없고, 그러면 경찰은 즉시 당신의 집으로 불려간다.

커튼을 열고 건물 주변을 한 바퀴 돌면서 창문에서 볼 수 있는 것을 보십시오.필요하다면, 가능한 한 빨리 몇 가지 고가의 물건들을 일반 사진에서 재배치하십시오.

아래 층의 모든 외부 문의 메모를 통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출입구 수를 적어라. 그 직후에는 슬라이딩 도어와 옆 차고 문이 있을 때 문서화된다. 다음, 땅에서 쉽게 도달할 수 있는 모든 창문을 통신하라. 당신은 스캐폴드 보드로 간단히 접근할 수 있는 창문에 센서를 설치할 필요가 있는지 여부를 결정할 것이다. 그것을 정리하는 보안 전문가

모든 가정 보안 시스템 시스템이 트리거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