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저는 실제로 오랫동안 체력, 건강, 보디빌딩 비즈를 해왔고, 과학과 영양에 기반을 둔 “구루” 타입이라고 불리지만, 실제로 많은 피트니스 운동선수들을 훈련시켰고, NPC, 체력 미국, 피트니스 U의 피트니스와 피겨/비키니 프로그램을 평가했다.

사실 저는 실제로 오랫동안 체력, 건강, 보디빌딩 비즈를 해왔고, 과학과 영양에 기반을 둔 구루 타입으로 불리지만, 실제로 많은 피트니스 운동선수들을 훈련시켰고, NPC, 체력 미국, 피트니스 USA, 그리고 다른 연맹의 피트니스와 피겨/비키니 프로그램을 평가했으며, 체력 모델인 So, 그 구루 타입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선수들에게 마케팅과 사업 지침을 제공했다. 제가 이 공간을 비과학적인 주제를 다루기 위해 사용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즉, 피트니스 모델이 되는 방법을 말이죠

운동 전과 운동 후의 유연성 스트레치의 첫 번째 부분은 다재다능하고 부상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을 것이다. 남자 체력의 두 번째 요소는 훌륭한 심장 운동이다. 심장은 혈액 펌프를 얻고, 폐 능력을 증가시키며, 혈액에 산소를 분배할 수 있는 능력을 증가시킨다. 이것은 당신의 삶에 나타나는 모든 것에 대해 실질적으로 무제한의 에너지 자원을 제공한다.

혈액 순환은 마찬가지로 당신의 뇌 산소를 계속 공급한다.

제3의 방법은 근육과 근력 훈련을 만드는 것이다. 이제 이들은 확실히 선택사항이다. 어떤 사람들은 근육에 묶이기를 원하지 않는다. 하지만 근육을 톤화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니다.

당신은 평생 동안 운동과 건강한 식사를 계속하도록 영감을 받았는가? 당신의 목표는 무엇이며 왜 그것을 성취하기를 원하는가? 그 목표의 이면에 있는 진정한 추진력은 무엇이며, 그 목표를 달성했을 때 어떤 느낌을 받을 것인가? 체력 코치는 여러분이 얻을 수 있고, 도전적이며, 목적에 따라 움직이는 목표를 세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시험을 이용하기 전에 시험을 치러야 할 벤치를 주십시오. 엄지손가락을 쿠션 꼭대기에 눌러 시험을 치십시오. 이렇게 함으로써 벤치로 인식하여 나무나 금속을 느끼면 다른 곳을 찾아보십시오.

건강관리를 위한 또 다른 방법은 좋은 친구들을 피트니스 전략에 포함시키는 것이다. 레깅스룸 함께 운동을 하면 훨씬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건강하게 먹는 것은 마찬가지로 매우 중요한 일이다. 그리고 운동을 자주 하는 것은 당신의 슬로건이 되어야 한다.

당신은 웹에서 다양한 비디오를 검색하거나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DVD를 구입하여 당신의 계획을 실행할 수 있다.

이것은 체중 감량에 착수할 때 운동 일과를 멈출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사실, 여러분이 노력으로 인해 호의적인 일이 생긴다면, 여러분의 운동 요법을 고수하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하다. 여러분은 확실히 다시 활동하지 않는 삶으로 돌아가기를 원하지 않는다. 만약 여러분이 운동을 중단한다면, 체중 증가는 다시 회복될 것이고, 여러분은 심지어 몇 번 더 회복될지도 모른다. 당신은 날씬해지고 체중이 늘어지는 요요 결과에 들어갈 위험을 감수할 것이다. 그러므로 여기서 교훈은 다음과 같다.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다면 운동 일과를 고수하라.

집에서의 체력은 전혀 다른 이야기다. 처음에는 운동을 할 시간을 충분히 절약할 수 있을 만큼 훈련을 받아야 하고, 실제로 그렇게 한 후에 집에 있는 동안 건강 요법을 유지하려고 할 때, 기분 전환은 또 다른 문제다. 전화, 흐느끼는 아이 또는 애완견이 뒷문에서 긁히는 것을 무시하고 운동에 집중하기 어렵다.

장기적인 건강 목표에 도달하려면 헌신이 필요하다. 경로가 없다!이것은 각 개인에 대한 다양한 것이다. 당신의 시간과 노력을 최적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개인 피트니스 강사를 다루는 것이다. 그는 어떤 운동과 식단이 당신의 신체적 구성과 생활 환경에 가장 적합한지 알아내는 것을 도울 것이다. 당신이 그것을 얻는 방법을 지시하는 일상적인 전략이 있을 때 당신의 신체적 피트니스 목표에 도달하는 것이 훨씬 쉽다. 체력 훈련은 가장 자연스러운 방법일 것이다. 그러한 훈련은 매우 활용된다. 훈련 기구는 거의 없고 팔굽혀펴기, 윗몸일으키기, 풀업, 웅크리기, 널빤지와 같은 표준 운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여전히 자연스러운 운동 방법이 여전히 날씬하고 건강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선택이라고 믿는 사람들이 있다.

이 영역은 내가 실제로 다룬 모든 것을 통합하고, 몇 가지 추가 전략을 추가한다.

예를 들어, 과거에 내가 지적했듯이, 피트니스 쇼나 그림/비키니 프로그램에서 완성하는 것은 당신의 노출을 증가시킬 수 있다.

따라서 다양한 무역 프로그램에서 어떤 출판 출판사나 전문 사진작가 네트워킹의 관심을 정확하게 받는 것도 같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그리고 분명히 당신의 외모, 좋은 웹 웹사이트 등을 진정으로 기록하는 사진작가가 한 훌륭한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출판물에 들어가거나 광고 작업을 할 수 있는 능력을 높일 수 있을 겁니다.

저는 실제로 피트니스 센터에 있었고 60분 이상 같은 수준의 사람들을 보았습니다.저는 그렇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훈련을 혼합해야 합니다.그리고 여러분들은 그렇게 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