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14 신시내티 레즈 (27-26) – 신시내티 레즈는 일요일 밤 경기에 출전하여 9경기 중 단 2승만을 거두었고, 레즈는 시즌 500을 웃도는 경기일 뿐이며,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신시내티보다 45경기 뒤진 경기에서는 공격적으로 좋은 성적을 거두었고, 타율에서도 거의 최고에 달해 제이 브루스가 레즈에게 전력 공급을 제공하여 선두를 달리고 있다.

홈런 NL 신시내티는 월요일 코트룸에서 밀워키 브루어스에게 문제가 되지 않는 3개의 큰 게임 시리즈를 시작한다.

약점 :이 라인업에서 힘이 어디서 오는가? 한 시즌에 30홈런을 터뜨릴 수 있었던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그를 대신하는 라자이 데이비스는 호세 보티스타와 애런 힐이 지난 해처럼 시즌을 보내기 위해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는가? 우리는 확실히 그렇지 않다

워싱턴 내셔널스 27개(22-30) – Tv 히스토리 내셔널스는 아마도 지난 10경기 동안 지하에서 추락하면서 8패를 당했을 것이다. 현재 워싱턴은 필라델피아에 105경기 뒤지고 있다.

내셔널스는 타율 227로, 야구 워싱턴의 큰 자유계약선수(FA) 중 1개에서 샌디에이고보다 더 좋은 타율 227로, 제이슨 워스와 계약한 야구 워싱턴의 큰 자유계약선수(FA)가 팀을 이끌고 있지만, 25타율에 그치고 있다.

5, 홈런 8개만 쳤다. 제이슨 후작과 리반 에르난데스가 이끄는 30개의 질 좋은 출발로 야구에서 내셔널스 랭킹 12위

무료 스포츠 픽을 찾는 것은 종종 어디서나 볼 수 있는 것처럼 매우 쉽다. 그러나 당신은 주의하고 mlb에 무료 스포츠 픽을 선택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믿을 수 있는 가장 훌륭한 사람만을 찾아야 한다.

사람은 그것을 발견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MLB 내기 분야의 전문가들처럼 당신은 속을 고수하고 믿을 수 있다.

게임의 밤이나 언제든 팀 지도를 보여주고 싶은 이유 때문에 매칭 티와 유니폼을 얻는다. 사람들은 최고의 팀 이름과 색상을 입고 돌아다니는 팬들을 보는 것에 익숙하다. 그렇더라도, 당신의 귀여운 작은 네발 달린 친구가 당신이 비교할 수 있는 팀 정신을 지지하면서 자랑스럽게 걷고 있을 때 훨씬 더 많은 영향을 미친다.

정확한 MLB 예측을 위해서는 정말 재능과 기술, 그리고 외국어를 배우는 데 오랜 시간이 필요하다. 사실, 나는 그들의 MLB 예측을 올바르게 만드는 공식을 발견하기 위해 수년간의 연구와 연구를 한 사람들이 이것을 준수하는 것은 분명히 수년간의 연구와 독서가 필요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것은 매년 수천 개의 게임이 일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해외 스포츠 중계 24 독립 로얄스 (23-29) – 뜨거운 출발 후, 오버랜드 파크 로얄스는 캔자스 시티가 텍사스로 2경기 연속 2경기를 포함해 지난 10경기 동안 7패를 기록한 승리 질서로 돌아갈 방법을 찾을 수 없을 것 같다. 로얄스는 아메리칸 리그 센트럴을 세운 3차전에서 만들어진다. 클리블랜드에 9경기 뒤진 로얄스는 259타율 윌슨 베테미트가 최근 311타율로 야구에서 6위를 달리고 있다.

뉴욕 양키스 (1995-67, 2010년 2위 AL East) : 브라이언 캐쉬맨 총지배인은 비수기에 큰 시간 스플래시를 개발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지만, 그는 노래를 부를 능력이 없었기 때문에 클리프 리는 팀을 내팽개치고 뉴욕을 정말 높고 건조하게 만드는 브라더리 러브의 대도시로 트레이드를 가져갔는데, 앤디 페티트가 은퇴한 회전의 최전방에서 CC 사바시아에 대한 도움을 찾는 것에 대한 언급과 함께 정말 높고 건조하다. 알렉스 로드리게스, 데릭 지터, 마리아노 리베라 같은 남자들이 더 젊어지는 것 같아 올해 브롱크스에서 온 소년들을 위해 포스트시즌에 또 한 번 출전할 수 있을까? 정말 그렇게 많은 것은 아니었다.

13 토론토 블루 제이스(27-26) – 토론토 블루 제이스는 시즌 500경기를 훨씬 넘는 경기로, 첫 번째 경기 중 35경기만 홈런 선두 호세 보티스타에 의해 자극받았다. 3루수 남성들은 20홈런을 깨고 36득점을 기록했지만, 350보티스타는 이번 휴가 시즌에 아메리칸리그 트리플 크라운 후보다. 블루 제이스는 더 나아지기를 바라고 있다.

선발 투수, 24개의 질적인 선발투수, 농구 전체에서 26위

mlb 야구 파티에 대한 진정한 좋은 아이디어는 소프트볼이나 대학 야구 컴퓨터 게임을 보기 위해 주차를 하는 것이다. 최고의 경치를 사용하면서 피크닉 쉼터를 예약하고 공원을 위해 갱단을 왕복할 수 있는 몇 명의 성인 손님들을 얻는다. 이 보호자 중 일부는 핫도그가 요리하고 파티 테이블이 할당되는 동안 아이들을 데리고 경기를 보게 하라. 무료 게임은 지역 작은 리그, 지역사회 또는 역사적인 팀과 함께 올바른 선택이다. 순환 주택을 예약할 때 표백제에 블록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14 신시내티 레즈(27-26) – 신시내티 레즈는 일요일 밤 경기에 합류하여 주요 범프 글로브 도로를 강타했고, 그들의 도로 크루즈에서 9경기 중 단 2승만을 기록했다. 레즈는 시즌 500을 넘고 초기 플라에 45경기 뒤쳐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