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 A가 사이트 B의 버튼을 특징으로 하는 마케팅 시스템, 그리고 웹사이트 A는 웹사이트 B를 위해 생산된 판매의 일부를 얻는다.

웹사이트 A가 사이트 B로부터 버튼을 기능화하는 데 동의하고, 웹사이트 A가 웹사이트 B에서 생산된 판매의 일부를 얻는 마케팅 시스템. 또한 광고주가 마케팅 예산이 극히 적은 신생기업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돈 판매가 아니라 마케팅 세부사항을 찾으려고 할 수 있는 상황에도 사용될 수 있다.

요컨대 많은 사람들이 체크아웃을 하고 간단한 지시를 따르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이 실행되고 읽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제휴 마케팅으로 큰 성공을 거둘 것이다.

제가 제안하는 것은, 제휴 상품을 마케팅하는 동안, 항상 잠재적 구매자들로부터 이메일을 모으는 것입니다.여러 가지 방법을 사용하여 무료 PLR 제품을 제공하거나 단순히 무료 마케팅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아이템은 빠른 부를 보장한다.

많은 마스터들이 그러한 아이템을 만드는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빠른 결과를 보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구루스는 단지 시장이 원하는 아이템을 개발하고 있을 뿐이다.

당신의 열정이 필요하다. 많은 개인들이 당신이 정말로 50% 이상의 커미션을 오피사이트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나는 실제로 100% 지불하는 사업에 대해 알고 있다.

그러나 나중에 그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게 된다.

제휴 상품을 제공하는 것은 힘들 필요가 없다. 당신의 사업을 성공시키기 위해서는 인내력이 필요하고, 당신이 사업을 성공시키기 위해서는 많은 일이 필요하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정말로 기본이다. 당신이 정말로 필요로 하는 것은 당신 자신의 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그리고 콘텐츠뿐이다. 그리고 당신은 가는 것이 좋다. 그렇지 않다고 말할 사람들에게 속지 마라.

링크, 즉 백링크는 또한 구글이 당신의 사이트가 검색 엔진에서 어디서 끝나는지 알아내기 위해 살펴보는 또 다른 중요한 척도다. 많은 종류의 백링크, 좋고 나쁜 백링크는 페이지 랭크 또는 PR이라고 불리는 것으로 측정된다. 이것은 웹사이트가 웹사이트와 관련된 틈새에서 얼마나 많은 권한을 가지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당신의 사이트로 다시 연결되는 많은 높은 PR 웹사이트를 얻고 싶다. 당신의 웹사이트와 다시 연결되는 더 높은 홍보 웹사이트가 있을수록, 구글은 당신의 웹사이트가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제, 어떤 사이트도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예를 들어, 낚시 지향 웹사이트는 트래픽이나 온라인 검색 엔진 순위에 의해, 다이어트 웹사이트 링크를 가지고 그들과 다시 연결함으로써,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제휴 링크의 모든 클릭을 추적합니다.교통원을 결정하면 수익 창출에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마케팅 기술이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뷰와 제휴 링크의 클릭 속도와 같은 것을 추적하면 결과를 산출하는 항목에 초점을 맞추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위험 키워드를 간과하라. 키워드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당신은 단지 5%의 충격과 그보다 더 적은 것을 즐길 것이다.

두 번째 오류: 위의 상황에서 모든 트래픽은 판매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고 있었다. 그렇다면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 도착하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그 모든 목표 트래픽은 어떻게 되는가? 두 가지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그들은 구매하고, 당신은 그들에게 한 번 수수료를 내거나, 혹은, 그보다 더 많은 시간 동안 당신의 웹사이트에 남아서 떠나게 됩니다

제휴 마케팅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시작되는 것이다. 당신은 해답이 필요한 모든 종류의 우려를 가지고 있을 수 있고, 어떤 방법을 전환해야 할지 불확실하다. 그러나 필수적인 부분은 단지 시작되는 것이다. 온라인에서 당신의 첫 달러를 얻고, 수정하고, 거기서 조정하라. 온라인에서 제휴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한 가지 이상의 것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나는 당신이 팝오버를 활용하는 것을 강력히 추천한다; 그들은 환상적인 관심의 사로잡는 사람들이며, 그것은 자신의 옵트인 리스트를 성장시키려는 모든 계열사 마케터들에게 필수적이다. 당신의 옵트인 리스트는 당신의 가장 충성스러운 고객들 중 몇 명이 어디서 올 것인가이다.

제휴 마케팅 회사 간에 선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포괄적인 통계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개별 통계를 검사하기로 결정할 때 언제든지 온라인에서 제공되어야 한다.

당신의 사이트에서 이미 얼마나 많은 인상, 히트, 판매가 생산되는지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끊임없이 온라인에서 제공되어야 한다.

Immpressions는 당신의 웹사이트 방문자가 배너나 텍스트 링크를 보았던 다양한 시간이다.A 히트는 배너나 텍스트 링크를 클릭하는 것이다.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처럼 홍보하려는 제품을 가진 사람들은 말 그대로 자신의 아이템을 제공하려는 전군이기 때문에 그들은 이것을 통해 훨씬 더 많이 팔 것이다. 그들은 계열사들이 그들 자신의 광고비를 지불하기 때문에 그들 스스로 광고해야 한다면 그렇게 많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