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이것은 매우 연구하기 위한 것이다.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이것은 투자 자체에 대해 더 많이 연구하기 위해 필수품을 연구하기 위한 것이다. 그래서 사람은 더 많은 지식을 얻을 것이다. 당신은 우리가 연구를 통해 투자의 단점과 인식하게 만들 필요가 있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더 많은 옵션을 배울 것이다.

나는 이 개념의 한 예로 비유를 사용할 것이다. 내가 작업장에서 얼마 동안 사용했던 비유는 정확히 얼마나 많은 것을 정확히 증명하기 위해 그리고 시장에서 진정으로 성공하기 위해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내 작업장에서 잠시 동안 사용해왔다. 당신은 내가 말하는 몇 가지를 금방 이해할 것이다. 하지만 재미있게도 이 비유는 꽤 최근에야 효율적이었습니다. 그것은 이제 내 학생들에게 큰 즐거움의 원천이 되었다!

당신의 필요를 이메일로 적어두고 투자를 하는 것이 충동에 관한 것이 아니다. 투자에 성공하고 싶은 사람은 실제로 투자하기 전에 목표를 먼저 설정해야 한다.

먼저 당신의 필요를 물리치고, 당신이 방문하는 것을 알기 위해 당신이 실제로 놓치거나 큰 실수를 저지르지 않도록 하기 위해 당신이 무엇을 방문하는지 알 수 있는 방법으로 그려야 한다.

주식과 상호 투자 펀드가 있는데, 그것은 활용하기에 좋은 곳이다. 그러나 어떤 종류의 주식과 뮤추얼 펀드에 투자하기 전에, 당신은 투자하고 싶은 회사들에 대해 잘 조사해야 한다.

하지만 이곳은 당신이 투자할 수 있는 더 좋은 장소 중 하나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당신이 조사 없이 투자한다면, 그들은 잠재적인 위험이 될 계획이다.

간단한 대답은 트레이딩과 투자 모두 독점적인 작업을 중단해야 한다는 것이다. 시장의 모든 움직임에서 진정으로 이익을 얻기 위해서, 두 가지 기술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핵심은 그것들이 섞여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나는 타이거즈의 성공에 대한 비밀이 전혀 비밀이 아니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을 뿐이다. 그것은 피비린내 나는 공연이다!경험 있는 사람이 자신감을 불어넣는 연습을 하면서 시간을 보냈는데, 그 사람은 그것을 생각나게 추측했다!누가 단순하게 될 거라고 생각했을까(힘들었어!)?

투자 프로를 통한 투자 전략 중 하나는 시장 타이밍입니다. 과거 시장 능력에서 미래 가격을 계산하려는 시도는 사람들이 여러 번 거래하는 만큼 문제가 되었습니다. 투자를 사고 팔기 위한 시간은 회사 분석, 주식 차트 및 다양한 복잡한 수학적 및 인터넷 기반 알고리즘에서 파생된 다양한 경제 지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행동의 가장 좋은 과정은 무엇인가? 상호 자금? 그냥 투자하는 설계를 가지고 다른 사람이 내 투자를 처리하도록 내버려 두라고? 뮤추얼 펀드가 빈민가나 빈민가를 언급하지 않는 최악의 실수가 될 수 있는 이유를 다음 교훈에서 밝혀내라.이 지역에 투자하는 산업은 연방 보조금이나 HUD 8 절 주택을 수용할 수 있다.

저렴한 주택은 지역과 상대적으로 모호한 용어입니다. 예를 들어, 저렴한 주택은 Ny와 같은 인구 밀집 지역보다 농촌 공동체에서 가치가 낮습니다. 그러나 어떤 주에서도 인접한 카운티조차도 몇 마일 밖에 떨어져 있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값싼 정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불시장은 꾸준히 상승하는 보험료에 의해 정의된다. 경제는 번창하고 있고 기업들은 일반적으로 이익을 내고 있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이런 종류의 추세가 귀중한 시간 동안 지속된다고 느낀다. 반면 약세 시장은 지출이 감소하고 있다.

경제는 아마도 하락하고 있고 많은 회사들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투자자들의 태도가 매우 자주 이러한 추세를 주문하거나 판매하려는 의지를 이끌어 낼 것이기 때문에 투자자들은 증권 거래의 미래 수익성에 대해 비관적이다. 의견의 반전을 초래하기 위해 개입하다

파트너를 신중하게 선택하라. 부동산 투자는 불확실한 과정이 될 수 있다.

만약 파트너가 있어야 한다면, 벤처 그룹 결정이 시작되기 전에 당신의 역할을 명확하게 정의하고, 한 파트너가 돈의 대부분을 내놓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고, 다른 파트너가 계획에 동의하는 쇼를 운영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그리고 보통 자본을 투자하고 있다면 뒤로 물러나게 하라. 파트너는 자신의 일을 한다.

물론, 파티에 와서 프로젝트를 관리하면 통제하라.

금 회사에 대한 올바른 투자 – 금괴를 구입하거나 ETF에 투자하거나, 올바른 금 고객을 선택하는 것은 전반적인 금 투자 내에서 필수적입니다. 이것은 종종 건전한 투자와 잘못된 투자와는 다른 위험을 높입니다. 물론, 금이 얼마나 잘 수행 될지 미리 아는 것은 간단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많은 금 투자 회사는 금 투자에 투자할 때 어떤 투자를 하는지에 대해 포괄적인 조언 진영 동원베네스트 을 제공합니다. 금 투자

당신의 돈으로 약간의 측정된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더 높은 세금 환급을 받기 위해 발생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돼지 은행은 1% e를 지불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