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톱 컴퓨터를 재인증하고 리퍼브할 때 컴퓨터가 완전히 점검되고 이에 따라 문제가 해결될 수 있다.

데스크톱 컴퓨터를 재인증하고 개조할 때 컴퓨터가 완전히 점검되고 문제가 해결되어 수리 후, 이 컴퓨터는 모두 완벽한 작동 상태임을 약속하는 보증서를 사용하여 재판매된다. 만약 클라이언트를 중고 컴퓨터로 본다면 가장 안전한 컴퓨터들이다.

이것은 매우 에너지 효율적일 것이다. 당신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한꺼번에 실행할 수 있고 많은 전력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또한 데스크탑이 포함하는 4GB의 시스템 메모리는 당신이 던지는 대부분의 처리 작업을 자유롭게 처리할 수 있다.

만약 4GB의 메모리가 충분하지 않다면, 당신은 6GB 또는 8기가바이트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게임을 하거나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밍을 실행할 생각이 있다면 이것을 보고 싶을 것이다.

온라인 매장은 다양한 데스크톱 전용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그들 중 몇몇은 할인이나 쿠폰을 제공하기도 한다.

몇몇은 단지 가격을 낮춘다. 몇 가지 비용 없는 배송과 어떤 이유에서인지 컴퓨터를 다시 볼 필요가 거의 없을 경우를 대비해서,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놀랄 만큼 무료 반품 배송을 제공한다.

애플 맥 미니 MB463L/A 데스크톱: 미니 노트북 컴퍼터에 대해 인기 있는 애플로부터 5월. 매우 작으며, 앞쪽에서 65 x 65 x 2인치로 측정되며, DVD 푸시의 느린 속도를 빠르게 깨닫는다. 모든 커넥터는 일반적으로 데스크톱 뒤에 있으며, 꿈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그것은 2GHz 인텔 코어 2 듀오 프로세서, RAM 1GB, 120GB hd, 8x DVD를 가지고 있다.

그래픽을 위해 이 모델은 NVIDIA GeForce 9400M에 의존합니다.이 모델은 현재 각 모델마다 약 600 달러입니다. 마우스, 키보드 및 모니터는 모든 Apple 컴퓨터와 마찬가지로 독립적으로 구입할 예정이며 Mac OS X V105 Leopard 판매 지점을 중심으로 실행됩니다. 스타일리쉬 디자인, 소형 및 괜찮은 사양

1 – Dell XPS 400 :이 컴퓨터는 여러 가지 이유로 우리 목록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당신이 알아야할 유일한 것은 맨발 달리기가 훌륭하고 놀랍도록 빠르게 작동하며 (그리고 조용 함) 19 플랫 스크린 모니터를 사용하여 번들링됩니다.이 $ 1000보다 저렴한 대부분의 가격은 Dell XPS를 하나의 달콤한 거래로 만듭니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때때로 크고 부피가 큰 아이템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노트북이나 노트북에 비해 여전히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여전히 많은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다.

데스크톱은 또한 대부분의 노트북보다 훨씬 저렴하다. 또한 당신은 500달러 미만의 데스크톱 컴퓨터를 발견할 것이다. 반면에 노트북은 보통 특정 노트북보다 비용이 더 많이 든다.

4 – HP Pavilion Series : 상당히 과소 평가된 데스크탑 라인인 HP Pavilion 시리즈는 멀티 태스킹을 스냅으로 만드는 듀얼 코어 프로세서를 특징으로 합니다. 조직에서 가장 날카로운 그래픽 및 사운드 카드 중 일부로서도 쉬운 메모리 확장 기능을 제공합니다. HP Connected Music 및 Connected Digital Photo 덕분에 디지털 네트워크를 통해 파일, 문서 및 사진을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자체 장치에서 이미지 및 문서를 쉽게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편집 및 가족 및 친구와 공유 무선 네트워킹 기술은 사무실 또는 하우스 네트워크와 연결된 데스크톱에 도움이 됩니다. Wireless-N LAN 카드 1×1 Bluetooth 기술은 선택 사항입니다.

컴팩 2009F 데스크탑 컴퓨터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컴팩트한 작은 컴퓨터다. 마우스와 키보드를 가지고 있는 배들 CPU 유닛은 도박 44 x 107 x 92인치를 측정하는데, 여기서 그것은 실제로 어떤 작은 공간으로 쉽게 미끄러지고 있다.

전선에 관해서라면, DVD 드라이브, 2 USB 포트, 추가 잭을 발견할 것이다. 포트와 커넥터의 전체 내용은 CPU 뒤에 있다.

데스크탑에서 가장 높은 품질의 기능 중 하나는 대형 디스플레이입니다. 20 인치 화면에서 대화 중입니다. Sonys 인상적인 비디오 브라비아 기술을 특징으로 합니다. 즉, 평면 내 스위칭 기술로 인해 디스플레이를 어떤 각도에서든 볼 수 있는 TV로 두 배로 증가합니다.

하드웨어의 증가는 더 이상 데스크탑 컴퓨터 세트의 기본 사용과 함께 성능의 새로운 큰 향상을 가져오지 않으 컴퓨터수리 며, 현재 잠시 동안 시행되고 있는 속도는 대부분의 데스크탑 사용자에게 훨씬 더 많은 결과의 진정한 세계적 이익을 증가시킨다.

나는 최근에 개인이 작은 상한을 지불하지 않고 다운로드할 수 있는 Dropbox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이 소프트웨어는 두 대의 컴퓨터 사이에 가상 링크를 제공한다.

종종 더 많은 것을 가져가기 위해 링크 영역으로 목록을 끌고 가는 것이다. 다른 컴퓨팅 장치와 즉시 사용할 수 있다.

Id가 위의 12파운드, 17인치 스크린 노트북 중 하나를 휴대용으로 부르는 것은 모르지만, 이 사람들은 여전히 모니터와 직사각형 상자를 끌고 다니는 것보다 훨씬 더 잘 가지고 다니지만, 새로운 노트북 모델의 모든 개선과 비용 절감에도 불구하고, 때때로 여러분은 노트북에서 그렇게 잘 작동하지 않는 전력이나 소프트웨어가 필요하다.

소니 데스크탑 컴퓨터는 이제 면도날처럼 날카로운 디테일과 멋진 HD 사진으로 지각 선명한 색상과 높은 대조를 보이고 있다.

소니 VAIO J는 LCD 스노보드에 우아한 와이드스크린을 포함하는 새로운 올인원 컴퓨터다. 이 소니 데스크탑 PC의 디자인은 확실히 더 공간 절약적이고 그렇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