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러한 슈퍼 계열사들과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했을 때, 그들 대다수가 그들의 사업을 구축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내가 이 슈퍼 계열사들과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했을 때, 나는 그들 중 대다수가 그들의 사업을 구축하는 데 오랜 시간을 보냈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그들은 대부분의 시간을 그들에게 두 번째 수입을 가져다 줄 자산을 만드는 데 보냈다. 로버트 키요사키는 자산은 수입을 가져다 주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누구나 제휴 사업을 엿볼 수 있는 자산, 우리의 전망 데이터베이스, 온라인 트래픽,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그들이 거의 모든 것을 가져갔던 거대한 전망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시간 구축

개인 뉴스레터를 통해 고객을 통해 신뢰와 친밀감, 충성심을 쌓아가는 것은 대개 제휴 상품을 판매하고 싶은 것이다. 사실 콘텐츠 기사는 제휴 마케팅에 성공한 모든 사람들의 말을 듣는다. 그들은 그들이 계속해서 목표로 삼을 수 있는 목록으로 일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할 것이다.

강력한 틈새시장을 찾은 후, 당신은 웹사이트를 필요로 한다.

못생긴 제휴 링크가 시대에 뒤떨어진 것을 만드는 당신은 웹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의 브랜딩 가능한 URL을 가지고 있다.

  • 길고 못생긴 것 대신에, 그리고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등장인물들을 포함한다.

그래서 제휴 마케팅은 어려운 상황이 아니다. 그들은 트래픽 + 전환 = 판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깨닫고 있다고 말한다.

나는 모든 것이 여기에 있다는 현실을 알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서 더 작은 사업을 배워야 하고, 당신은 판매당 비용과 리드당 가치에 익숙해져야 한다.

이 모든 것을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기 위해서는 수학과 당신의 숫자 일을 성공에 필수적인 요소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방문자의 이름과 이메일을 수집한 자신의 캡처 페이지 판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이 페이지는 http://sns-pro.net 고객을 위한 대상 목록을 작성할 뿐만 아니라, 더 많은 판매, 백엔드 판매, 업 판매 및 장기적으로 추가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합니다

C 판매당 급여: 이 경우, 제휴 마케터는 웹사이트 Ought에 유치된 고객에 대한 투자로 구성된 판매와 관련된 수수료에 따라 지급될 것이다.

블로그에서 수입을 얻는 동안, 어떤 웹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트래픽을 목표로 하고 있는지 감시하는 일차적인 목표를 놓치지 마십시오. 그러면 정보를 사용하여 추천 프로그램 사이트로 향하는 트래픽의 양에 가깝게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

우월한 틈새시장을 찾은 후, 당신은 홈페이지를 원할 것이다. 추악한 제휴 링크로 달러를 벌려는 것은 시대에 뒤떨어진 것이다. 이 물건들은 브랜드 가능한 웹사이트와 함께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한다.

길고 못생겼으며, 많은 캐릭터들이 제휴 관계를 구축한다.

이것은 필수적이다. 만약 원시 제휴 링크를 홍보하려고 한다면, 사람들은 웹사이트 주소가 그들에게 가져다 줄 필요가 있는 정보를 선택하지 않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부적절한 사이트에 보내질 수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잘 생긴 잔디밭은 그들을 정말로 불쾌하게 한다.

당신이 가장 먼저 얻어야 할 것은 웹사이트다.

콘텐츠 구축: – 실제 행성 인터넷, 콘텐츠는 왕이 당신의 제휴 페이지의 콘텐츠를 만드는 데 시간을 소비하는 것으로 입증됨 모든 방문객은 콘텐츠를 좋아하고 당신의 틈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한다.

그래서 여기 당신의 틈새 내에서 새롭고 독특한 정보를 당신의 방문객들에게 제공해야 하는 제휴 마케팅 팁이 있다.

자신의 위험 키워드를 무시하라. 키워드는 온라인에서 만족하는 통화다. 당신은 그 효과의 5%만 덜 즐길 것이다. 키워드에 대해 어떤 관심을 갖는지 잘 알고 있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높은 산업이 될 수 있으며, 당신의 재정적 성공 가능성을 극대화하는 열쇠는 당신의 시장 인구 통계를 가장 잘 충족시키기 위해 제휴 광고를 사용자 정의하는 것이다. 많은 엄마들이 정기적으로 당신의 사이트에 전화를 하는가? 그런 다음 기저귀나 어린이 책 광고를 내고 이 인구통계학에 가장 관심이 될 만한 것들을 더 내놓는다.

다양한 마케팅 전략이 있어 최고의 품질의 제휴 광고 캠페인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그 일을 하는 것과 같은 것을 발견해야 한다.

온라인 마케팅 세계에 관한 수많은 전문가들이 제품, 웹사이트, 이메일 목록, 전화, 그리고 순 연결 없이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말해 줄지도 모른다. 당신은 그러한 일반인들이 옳다고 믿을 수 없다.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은 당신이 효과가 있고, 당신이 고려하고 있는 성공이 의무적으로 보인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제 문제는 왜 그렇게 하는가 하는 것이다. 왜 교통 세대를 제휴시키기 위해 집착하는가? 일단 제휴 마케팅에 무언가를 설정하면, 기본적으로 그 자체를 다룰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다른 것을 만들고 설정하거나 정확히 다시 틈새를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출 수 있다.

그것은 단지 그것의 운영과 일을 하는 동안 약간의 유지보수를 할 수 있어야 할 뿐이고, 당신을 위해 훨씬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장소들, 그리고 확실히 나갈 수 있는 기계와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