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신입사원이 체중감량, 피부관리 등 인기 있는 특정 틈새를 추구하게 만드는 큰 오류가 있다.
문제는 이러한 특정 틈새가 지나치게 붐비고 있다는 것이다. 대부분 당신보다 훨씬 더 박식하고 많은 자원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 의해 말이다.
하지만, 제휴 마케팅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당신은 좋은 품질의 세부사항을 제공하는 데 투자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자료를 제공하거나 전문가와 함께 일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고객을 보내야 할 것이다. 그렇게 하기 위해, 일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서와 기사 디렉토리를 사용하고 다른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그들의 웹사이트를 검색 페이지에서 마케터로 기록하기 위해 돈을 지불한다.
좋아, 그건 꽤 바보같은 걱정거리처럼 보이지, 그렇지 않니? 하지만 거기에는 이유가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정으로 서비스하고 싶은 장기적인, 즉, 단지 빠른 돈을 벌고 싶은가?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당신의 게시물을 읽고 기사의 하단에 있는 당신의 링크 중 하나를 쳤을 것이다. 그 후 제휴사는 당신에게 제품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의 역할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당신이 이해하고 신뢰하는 사람들에게 홍보하는 것부터 시작하면 그들은 당신을 위한 발판 역할을 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들과 끊임없이 연락하고 지속적으로 그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더 많은 무작위적인 접촉보다 더 나은 것으로 판명될 수 있기 때문이다. 포함 보상으로서, 그것은 유대감을 강화시킬 수 있다.
웹 마케팅에서 가장 성공하기 위한 방법은 옵트인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서일 것이다.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 뉴스레터를 구독하게 한 다음, 이메일을 통해 그것들을 추적하여 당신이 판매할 가능성을 증가시키는 과정이다. 만약 당신이 이 전략을 정말로 신뢰할 수 있게 만들고 싶다면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단서를 얻고 싶을 것이다.
다른 사업과 마찬가지로 마케팅도 성장에 시간이 걸리는 것처럼, 당신은 당신의 제휴 조직으로부터 많은 돈을 빨리 벌기를 기대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제휴사 버스가 성공하기 위해 계획과 준비가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노력했지만 실제로 결과를 보지 못했다면, 불만스럽지 않다. 이것은 당신이 잘못된 궤도에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사실, 당신은 현재 어떤 행동을 취함으로써 이상적인 궤도에 올랐다는 것을 의미한다.
고객이 사이트에 가입할 수 있도록 비용을 지불하고, 고객이 트렌드를 위해 제휴 마케팅 제품을 홍보하는 경우는 좋은 개념이지만, 이것이 오래 지속되는 온라인 수입이 되려면 제휴 마케팅 블로그 사이트를 시작해야 한다.
Numerous 온라인 서비스는 제휴사가 만드는 각 판매에 대해 제휴사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그(또는 그녀)는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을 것이다. 어떤 경우에는 수수료가 P보다 더 비싸다. 당신은 좋은 것을 만들 수 있다.
그런데도 그 비용은 그 조직에 가치가 있는가?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은 전적으로 가입할 수 있다.
수입을 창출하려면 고품질의 제휴 프로그램을 찾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그러나 한 곳에서 시간을 절약하고 양질의 상인들로부터 고르고 싶다면, 당신은 단지 몇몇 제휴 네트워크를 조사할 수 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단지 몇 개의 회사에서 수천 개의 제품에 가입하는 것이다.
아무도, 그리고 아무도 그 끔찍한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현실에서, 당신은 당신의 링크에서 90.0%나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당신의 수익에 대해 90.0%의 클릭 증가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이 슈퍼 계열사들과 몇몇 성공한 개인들을 연구했을 때, 나는 그들 대다수가 그들의 서비스를 구축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은 그들의 대부분의 시간을 나중에 그들에게 소극적인 수입을 가져다 줄 자산을 개발하는데 투자했다. 로버트 키요사키는 자산은 수익을 가져오는 것이라고 말했다. 제휴 조직을 보면 소유물은 잠재적인 고객과 사이트 트래픽의 데이터베이스가 될 것이다. 많은 계열사들이 가져갔다는 거대한 전망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오피스타 .
시간 건물의
링크, 즉 백링크는 마찬가지로 구글이 당신의 사이트가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어느 지점에 속하는지 결정하기 위해 살펴보는 또 다른 필수적인 단계다. 많은 종류의 백링크, 훌륭하고 나쁜 백링크가 있다.
많은 백링크는 페이지 랭크 또는 PR이라고 불리는 것으로 측정된다. 이것은 웹사이트의 콘텐츠가 당신의 사이트에 링크하는 많은 높은 PR 웹사이트를 얻기를 원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더 많은 PR 웹사이트를 더 많이 귀사의 사이트에 연결된 높은 홍보 웹사이트일수록, 귀사의 사이트가 더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구글은 귀사의 웹사이트가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게 됩니다
제휴 마케팅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보람 있는 산업이 될 수 있으며, 당신의 금전적 성공 가능성을 극대화하는 큰 열쇠는 당신의 목표 시장을 이해하는 것이다. 당신의 시장 인구 통계에 가장 잘 맞는 제휴 광고를 맞춤화하는 것이다. 많은 엄마들이 정기적으로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는가? 그리고 나서 어린이를 위한 광고를 만들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