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스타일은 무엇인가? 바삭바삭하고 가벼우십니까, 아니면 풍부하고 크림색을 고르십니까? 이것은 샴페인의 두 가지 디자인입니다.여러분은 바삭바삭하고 가벼워 보이는 것에 대해 생각할지도 모릅니다.여러 가지 주제를 다루는 작은 게시물들이 풍부하고 벨벳이 더 심도있고, 더 탐구적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상 청중이 검색을 하는 중임을 확인한 다음 다른 mlmcompanies를 검색하십시오. 개인 목록을 보고 친구로 지내기 시작하고 다음 목록을 설정할 때 관심 있는 다른 개인들과 함께 프로필을 작성하십시오. 당신의 고등학교 친구들은 당신의 프로필에서 당신이 원하는 그런 사람이 아니다. 그들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스노 마케팅이 아니라 단지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스노 마케팅이 아니다. 당신의 방식
이러한 소셜 웹사이트들은 끊임없이 성장하고, 확장되고, 변화하고 있으며, 때때로 이러한 변화를 따라잡기 어려울 수 있다.
아래는 2013년에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돕기 위한 10가지 주요 팁이다.
뿐만 아니라 경쟁사들은 지금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왜냐하면 만약 기업 소셜 네트워크 캠페인이 ON POINT가 아니라면, 그들이 단지 오랫동안 곁에 있을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안전하기 때문이다.
소셜 네트워크를 완전히 활용하고 마케팅에 투입하는 순간 마법이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을 진정으로 관찰하게 할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 군중을 매우 흥미롭게 만드는 무언가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개인들과 즉시 연결될 수 있고 일상적으로 연락할 수 있게 해준다는 사실과 관련이 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활용할 때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올리는 것에도 불구하고 긍정적인 관점을 유지하라. 호의적인 것은 고객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할 때 기분을 좋게 만드는 데 중요하다. 그들은 그들이 훌륭하다고 느낀다면 당신이 어떤 프로모션이나 거래를 할 수 있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검토할 가능성이 더 높다.
비디오 마케팅은 하루에 20억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는 또 다른 큰 부분이다. 솔직한 가치로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요즘 어렵지 않다.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의 자료를 계획하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어떻게 이것을 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지만, 당신이 비디오를 제출하기 전에 효율적으로 당신의 비디오를 준비할 때 당신은 실질적인 결과가 나올 것이다. 비디오는 당신이 가장 이상적인 전망과의 친밀감과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게 해준다.
그렇다면 구글은 일단 당신의 확장된 사람들이 당신이 충분히 필수적이라고 믿게 되면,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버디, 트 http://sns-pro.net 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MLM 리드가 많지 않은 문제들을 다루어야 할 것인가? 좋은 도구와 교육을 통해 MLM 리스트 빌딩을 올리는 방법을 보여줘 링크를 트윗할 줄 몰라? 스스로 해결한 다음 그들과 공유하라. 개인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당신의 세부사항을 따뜻한 목록에 넘기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나는 어떻게 지내니, 당신은 묻니?”라는 버튼을 누를 것이다. 제 블로그 사이트에서 이 글을 읽고 있다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링크드인의 이미지를 클릭해 보십시오
그리고 그 결과는 단순히 그에게 부적합한 sns 마케팅이 되어가는 것이 아니었다. 이제 전문가로서 나는 복귀를 보는 데 약 6개월에서 9개월이 걸린다는 것을 안다. 나는 내가 믿었던 것을 분명히 했다. 어쨌든 우리는 이별 방법을 끝냈고 나는 그것이 대략 잘못된 의사소통이라고 생각한다.
첫째, 소셜 네트워크 게시물은 전형적인 의미에서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은 내가 4대 원제품이라고 부르는 것을 출판할 필요가 있다!개인은 유익한 정보를 찾고 있다.
그들은 흥미로운 사실을 원한다.
개인들은 즐거움을 원하고 다른 사람들과 접촉하기를 원한다.
소셜 미디어에 효과적이려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기존의 광고를 하려면, 참가자들에게 클릭당 1달러에서 3달러 정도 되는 광고가 실행되고, 다른 현명한 게시물들은 기본 4가지 항목만 제공해야 한다.
페이스북에서 활동적으로 친구 개인을 찾아 인터넷을 통해 점차 성장하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크에 새로운 사람을 지속적으로 추가해야 한다.
하지만 더 목표가 되는 사람들을 위해 조직 내의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는 자동화된 도구들이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재미있고 혁신적이어야 한다.
우리는 모두 웃고, 웃고, 즐기어야 한다.
그러니 당신이 마치 파티에 있는 것처럼 그것을 생각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라. 거기서 개인들과 어떻게 연결될 것인가?
나는 많은 이전 오류로부터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과 연계되는 동안 조직과 즐거움을 혼합하는 것이 가장 좋은 정책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했다. 그러나 이것은 단순히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을 수 있는 한 가지 관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