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제품을 구매하는 극히 두 사람이 돈을 버는 것은 사실이다

명품을 구입하는 극히 두 사람이 돈을 버는 것은 사실이다. 이것은 구루스가 가르친 접근법이 효과가 없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많은 것을 한다.

키워드는 일이고, 예비 금융가는 일을 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것이든 효과가 없을 것이라고 스스로를 설득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옳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무엇을 가르치고 그것을 자신의 시나리오에 적응시킨다면(기억하라,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있는 것은 없다). 성공적일 가능성이 가장 높으며 리뷰에 표시된 만큼 큰 수표를 예상하지 못합니다.그러나 이는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부동산 투자 정보나 창조적 부동산에 관한 책이나 강좌를 참고하면 동기부여가 된 판매자를 찾는 옵션 1번 기술을 발견할 수 있다.

15 서비스를 신디케이트할 때, 당신은 자신의 자본을 전혀 걸지 않고 시장에서 주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당신은 부동산 신디케이터로서 거래를 체결하고 자신의 현금을 투자할 필요 없이 수익의 상당 부분(20퍼센트에서 50% 사이)을 받는다. 이것은 당신이 한 번에 수많은 제안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은 작은 금융 투자 선택을 하고 그것이 어떻게 당신에게 엄청난 수익이 될 수 있는지 보는 것이다. 당신과 당신의 가계에 올바른 선택을 하라. 당신에게 진정한 배당금을 줄 진정한 금융 투자로부터 수입을 창출하기 시작하라.

강남사무실 쟁자들보다 훨씬 더 잘하라. 단순히 개인이 올 것이라는 표지판을 설치하고 바라지 마라. 당신은 시장에 나와 광고를 해야 한다.

당신은 신문에 광고를 게재하고 숙련된 부동산 전문가들과 함께 당신을 도와야 할지도 모른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구매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제안하는 것에 대해 냉정하게 행동해야 하는 출구 기법이 당신이 완전히 팔 것인가, 아니면 교환을 할 것인가? 또한 집을 팔고 자금 조달을 직접 받아서 월간 현금 유통을 금융 투자의 수익으로 얻을 수 있다.

기업 세계에서 완전한 시간 투자자로의 전환을 위해 진정으로 필요한 것에 대해 이야기하자. 소위 말하는 전문가들은 투자가 매우 쉬워 보인다. 알고 있는 곡선은 돈, 시간, 실수를 필요로 할 것이다. 여기 당신의 가정의 성공을 위해 당신을 도울 수 있는 빠른 가이드 여기 당신이 투자자로서 생계를 꾸려나가기 위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속임수가 있다.

Attitude는 모든 차이를 만든다. 그들이 그들의 거래를 할 수 없다고 믿는 개인 다음 단계로의 서비스는 실제로 이미 자신의 발을 쐈다. 시도조차 하지 않고, 현재 운명적인 실패, 반대로 성공에 충분히 굶주린 사람은 단지 그가 제안하지 않았다는 사실 때문에 그것을 얻을 것이다.

세미나에 가는 또 다른 이유는 다른 투자자들과 네트워크를 맺고 그들과 관계를 맺기 위해서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거래에서 파트너를 할 수 있는 다른 투자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고, 거래를 제공할 수 있고, 당신에게 제안을 제공할 사람들 등 수백 개의 회사 카드를 구성하고 그것들을 모두 제공하려고 시도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나눠주는 명함이 얼마나 많은 것을 만들 수 있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

시간을 갖고 둘러보면, 진정한 부동산 주택에 대해 얼마나 많은 것을 제안하는지에 대해 놀랄지도 모른다. 보람 있는 투자를 위해 사용할 장소를 찾을 수 있는 장소가 결코 부족하지 않은 것 같다.

현실을 직시하자; 만약 그것이 쉽다면 모든 사람들은 현실적인 백만장자가 될 것이다!그들은 누구나 노력하지 않고 할 수 있다고 맹목적으로 생각했기 때문에, 실제로 모든 것을 잃은 사람들이 많이 있었다. 사실 부동산 투자를 번영시키기 위한 노하우를 얻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발견할 수 있는 것이지만, 그것은 다른 어떤 새로운 것과 같다. 일단 접근법이 잘 밝혀지면, 투자자는 그것으로 훌륭한 삶을 살 수 있지만, 처음에는 구멍이 뚫린 오르막길이 될 수 있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접촉을 절반으로 줄였고, 실현 가능한 리드가 감소하지 않았다. 이것은 내가 실제 리드에 대해 지불하고 싶은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콜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것은 나를 구해주었다. 그래서 이것은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시간의 큰 부분을 되찾았다. 어쨌든, BIG 승리.

당신이 필요 없는 것을 사는 것 : 1 쇼핑을 덜하는 것 2 당신이 스스로 믿고 싶은 것을 사고 싶은 욕구가 있다면 물건은 내가 재정적으로 칭찬받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3 친구들에게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말해라. 그래야 그들이 당신을 멈추게 할 수 있다.

장기적인 목표를 위해 지금처럼 구체적일 필요는 없지만, 그 목표에 주목해야 하며, 그 아래에는 성취할 수 있는 능력을 갖기 전에 달성해야 할 몇 가지 행동이나 작은 목표가 나열되어야 한다.

장기적인 목표를 가지고 끊임없이 큰 것을 생각한다.

또 다른 장기적인 목표를 위한 훌륭한 운동은 당신의 콜라주를 만드는 것이다.